산업 투자에 관심이 있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사람과 팀을 이루어 보십시오.

업계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사람과 팀을 이루어 보십시오. 성취 가능한 투자자는 수동적인 투자자로 출발하여 한 발짝만 들여놓으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실제로 때가 되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노트북에서 모든 영역을 실행하고 5주 이내에 연락할 수 있는 옵션,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의 투자 부동산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네, 실제 자산을 사용하려면 돈이 필요하지만, 자신의 돈 OPM이 필요 없습니다. 약어에 익숙해진 OPM을 얻으십시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이 열정과 계획 실행 가능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어디서든 돈을 벌고, 당신이 화가 나고 동기부여가 된 사람들이 실제로 당신에게 돈을 기꺼이 줄 때, 당신은 당신의 투자 꿈을 진실로 만드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우리의 목표: 그룹과 채팅하기 위해 우리가 필요하기 전에 THEMSELVES를 필터링할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은 좋은 마케팅을 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하기 위해 초기 심사를 시도할 수 있게 해준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잠재적 구매자들은 아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들의 집이 승진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 싶었던 전화들 중 70%를 차지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훨씬 더 많은 것은 당신에게 훌륭한 시작을 준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체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일이 산산조각 나고, 정확하고, 편리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전화기로 핸디를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좋은 금리를 협상하는 동안 계약을 맺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 응하지 않고 당신의 직업을 만들기 위해 투자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당신에게 창조를 요청하라.

7단계 – 교육을 계속하라: 당신이 더 많은 실제 부동산 투자를 하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항상 구입하고 배우는 것은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같은 말은 부동산을 얻기 위해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부동산의 비용이 클수록 더 좋다. 25만 달러에 집을 팔았다고 생각하면, 이 시장이 좋다면, 그 가치는 약 25만 달러에 오를 수 있다.

10 0% 이것은 투자자가 2차 수입으로 25,000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탐구하고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약 550통의 전화를 했고, 마침내 나는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었던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다. 게다가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한 공연을 했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데이터에서 어떤 장소도 찾을 수 없는 것은 선택 #2 접근법, 즉 직접 대응 마케팅이다.

아니면 재산 인수에 관한 문제라도? 물론, 그것의 큰 전략과 대출자들은 개인 눈금리가 최저가를 가지고 있는 한 판매 예정 조항을 행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반대 방향으로 기울일 수 있다(그 판매자들은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 않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 옳은 방법?)만약 10-11%로 치솟는 금리가 증가한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65%의 관심을 끌기 위해 그들의 방법을 훨씬 더 많이 행사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오, 부동산 거품이 터지지 않을 거야!그러나 프로그램은 부동산 시장과 함께 변화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항상 그래왔기 때문이다!지 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금 뜨거운 것은 다음 3년 동안 얼음처럼 차가워질 수도 있다(또는 3개월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탐지기와 소프트웨어가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방법이 있다.

발을 적시는 사람들은 철분이 뜨거워지는 즉시 들어가고 싶어하고, 식는 대로 받고 싶어하고, 부동산 투자로부터 수익성 있는 부를 얻는 것은 침체기에도 이익을 얻고 싶어할 수 있는 체류 시스템과 함께 나온다. 항상 출발점을 찾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A를 운영하는 것, 그것은 약간 정신이 없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까다로운 시장이 될 훌륭한 집을 찾는 것을 돕기 위해서, 당신은 실제로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다.

당신이 건설업자들과 거래해야 할 필요가 있다면, 그것은 훨씬 더 지루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그 건물을 포함시키면, 어떤 사람들은 세입자를 찾고 싶어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모든 것을 완성하면, 이, 나머지는 문제없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부동산도 소유하도록 부동산 소유자를 선택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검증을 선택하기만 하면 되므로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이것이 투자의 훌륭한 기술이라고 제안하기 때문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