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양육방식이 최적의 것으로 여겨진다

이러한 양육방식은 최적의 것으로 사료된다. 가정환경이 완화되고 질서정연한 아이들이 선택과정의 일부를 느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2021웨딩박람회일정 며, 협동을 단순하게 하며, 자기학습을 단순하게 하며, 자기학습을 통해 자기를 학습하고, 자신의 삶을 즐기고, 적절한 연령판단을 하기 위해 필요한 hcg 다이어트 드롭과 연줄을 포함하는 것이다. 우리가 엄청난 부 2021웨딩박람회일정 모 관계를 이루는 것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존경을 바탕으로 만들어질 것이다.

힘든 사랑 부모가 함께하는 자녀 양육 수업 사이에 힘든 사랑을 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가 있다.

당신이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을 훈련시킬 때, 당신이 그들에게 더 높은 점수를 줄 것이다. 우리가 힘든 사랑을 계속하면서 나쁜 짓을 하게 된 표준적인 때리는 것이 쉽지 않거나 그들이 행한 일을 풀어주는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진정한 교훈을 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4명의 어린 아이들의 아버지뿐만 아니라 종종 그들의 삶에서 규율을 갖지 못한 문제아들을 매일 다루는 경험자로서, 나는 당신이 직면하게 될 많은 좌절스러운 상황을 이용하여 다루기 위한 솔직한 접근방식(단순한 것은 아니다 – 그들을 사랑하는 것 외에는 단 한 가지 간단하지 않다)을 개발했다. 이 3단계 과정은 부적절하거나 뒤바뀌기 위한 효과적이고 쉽게 뒤따르는 도구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부정적 행동

다른 사람을 존중할 때, 당신의 아이뿐만 아니라 존중받을 수 있는 것에 대한 요구는 다른 사람을 더 잘 존중한다.

이것은 의사소통, 단어 선택,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것, 다른 사람의 안녕과 재산에 대한 존중을 포함한다.

크레오소트는 한 번은 부모와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지 않는 아이들이 매우 나쁜 곤경에 빠지게 되는 것이다.

아이들을 사랑한다는 것은 모든 것이 그 아동 복지를 위한 것이지, 독특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 이 무술아 그래, 너는 때때로 젊은이가 좋아하지 않는 결정을 내린다. 그리고 그들을 화나게 한다.

그래, 너는 때때로 유아가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거나, 반항할 때 불쾌한 결과를 부과할 수 있다.

그러나 네가 취하는 어떤 행동도 아동 복지를 그들의 의도된 목적으로 행한다.

사실, 우리 조부모님과 증조부모님들은 우리가 거의 하는 것보다 육아에 대해 많이 알고 계셨다. 그들은 육아가 기본적으로 두 가지 주요 과제로 전이된다는 것을 이해했다. LOVE EM과 Lead EM

부모가 자녀를 훈육할 때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 사이에는 힘든 사랑이 있을 때가 있다.

힘든 사랑과 함께 자란 표준적인 때리기 내에서 그들에게 실제 교훈을 가르쳐주는 실행 가능한 수정은 쉽지 않거나 그들이 분류한 것을 풀어주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자녀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특별히 신경을 쓰라. 나는 많은 경험을 했다. 의사와 의료 전문가들은 건강 문제나 우려를 간과하거나 오진한다.

우리는 종종 확실히 사전에 나서서 연구하고 조사해야 한다.

이런 양육은 집중력, 계획력, 목적 없이 성취되는 육아의 한 형태이다. 이런 종류의 육아에서는 의도적인 가르침이 전혀 없다.

예년의 부모들(그리고 오늘날의 다양한 비서양 문화)은 부모가 되는 것이 그들의 주된 역할은 그들의 자녀에게 학업, 운동, 또는 직업적인 큰 결과를 보장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오히려 그들의 주요 역할(그리고 우리의 역할)은 그들의 자녀의 특징을 형성하는 것이었다.

재미있게 놀아라! 얼마나 노력하는지 알아챘니? 앞으로 해야 할 일이 항상 더 있다.

아이들이 항상 당신의 관심이나 무언가를 필요로 하는 것은 분명 사실이었다. 그리고 당신은 가정을 꾸리고, 아마도 직업이나 직업을 가지고 있고, 당신 자신의 관계와 필요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당신의 삶에 그것을 매혹적인 스케줄로 만들 수 있는 목록을 만들어라.

의식 없는 부모 의식 없이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아이들을 양육할 수 있다.

당신은 이와 관련된 생각조차 하지 않고 육아의 움직임을 겪고 있다.

당신은 곧 당신의 삶을 시작하는 정상적인 일상에 빠지게 된다. 매주 금요일마다 독특한 경로를 통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 주어라. 매주 어떤 날이든 당신의 가족들에게 가장 잘 먹힌다. 당신의 가족들은 그들의 삶에 더 많이 참석하기 위해 더 많이 참석하게 된다.

당신은 배우자가 혼합되어 있는데, 배우자는 요즘에서 몇 주까지 그들의 과거 관계에서 아이를 갖는 것이 흔하다. 이 경우 가정을 결합하는 것은 초기 부모들에게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이 경우 그들의 새로운 가족을 적절한 발걸음으로 떼어놓기 위해 건강한 양육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

그러면 각 사람은 자신의 위치에 더 깊이 자리잡게 되고 다른 사람의 가치를 훨씬 덜 볼 수 있게 된다. 당신은 e와 독립적으로 부모가 되기 시작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