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잘못 행동할 때, 당신은 어떤 양육 방법이 잘못에 가장 잘 맞는지 독립적으로 선택하는 동안 아이를 제때에 내보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단단하고, 부드럽거나, 둘 다 혼합된 것이다.

아이가 잘못을 저지르면, 당신은 어떤 양육 방법이 잘못을 저지르는 데 가장 적합한지를 독립적으로 선택하는 동안 아이를 제때에 내보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적절한 효과를 훨씬 더 잘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이 문제를 잠시 생각해 보자.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균형잡히고 훌륭한 식단 계획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가? 내구성이 강한 숙소? 비싼 옷? 그리고 이 지역에서 가장 비싼 학교에 데려가는 건?

앞에서 언급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아이들이 왜 그들이 행동하는 방법을 행동하는지 그래픽 용어로 설명하고 있다.

당신의 아이는 문제아인가? 그나 그는 당신에게 불편함과 슬픔을 주기 위해 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 ╲❤️스마트폰도청비용 | 휴대폰도청의뢰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복구 | 핸드폰위치추적❤️⎠╱ 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가? 왜 자신에게 물어보는가? 아이가 복사하고 있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는가?

여러 해 동안 여러 가지 종류의 ╲❤️스마트폰도청비용 | 휴대폰도청의뢰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복구 | 핸드폰위치추적❤️⎠╱ 양육 설계가 있었다. 이것들은 신뢰할 수 있는 부모부터 허용적인 엄마, 아빠까지 다양하다. 오늘날 현대 사회에서는 여전히 뚜렷하다. 나이는 양육의 패턴을 정의할 것이고 이것은 끊임없이 그녀의 최고, 소위 스테퍼드 부인, 히피 부모, 여성을 통해 그리고 현대적인 육아에 이르기까지 다양할 것이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 우리가 어떤 시대에 자랐는지 우리는 결국 괜찮다고 생각했지?

부모의 능력은 등급이 매겨진 것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당신이 나쁜 엄마와 아빠라는 것을 암시할 수 없다. 당신의 아이들과 그들이 결국 당신에게 큰 표시가 된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키운 것은 그들이 모두 성숙한 삶이 당신의 아이들을 형성하는데 많은 시간을 주었다고 해도,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아이들이 인생에서 그들이 만드는 선택사항을 보여줄 것인가, 그래서 그것을 가장 좋은 방법으로 형성할 수 있다.

온라인 육아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귀중한 시간과 현금을 소비하는 10대 시절의 출산을 견뎌낼 필요가 없는 대신, 온라인 수업은 극도로 연령에 특화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의 일반적인 진보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왜 당신을 화나게 하고 상대적으로 모든 것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올바른 반응으로 그것을 균형 있게 조정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기억하라. 모든 행동이 악의의 하나일 수는 없다. 아!많은 어린이들과 함께, 해로운 활동들은 관심을 필요로 합니다; 여러분은 온라인 수업으로 이것과 훨씬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그 후 보상은 포함 혜택이다. 더 나은 것은 최고의 혜택이다.

결혼관계 상담실습에서 내가 활용하는 주된 기법인 정신중심적 부부치료(EFT)는 특히 부부가 서로 훨씬 더 깊은 토론을 함으로써 부정적인 상호작용 패턴이 없는 것을 깨는 데 효과적이다. 사실 당신은 수업을 서둘러 진행할 때 많은 것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단지 법정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그것을 취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것을 발견할 가치가 있다.

학습할 가치가 있는 현금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리면 수업에 다시 들어갈 생각을 해야 한다.

육아 수업에 투자한 현금을 잃지 마라.

부모의 경험은 제한적입니다.이것은 형제자매와 함께 자라지 않았고, 결코 아기를 가져본 적이 없으며, 부모의 도움과 지도 없이 자란 새로운 부모들에게 적용됩니다.부모의 수업으로, 당신은 인증된 치료사의 지시와 함께 유익한 아이디어와 제안을 얻을 수 있는 모든 연령대의 많은 부모들에게 노출될 것입니다.

아이들이 떠난 후, 조를 앉아서 그의 양육 능력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이다. 만약 그가 일을 잘 처리하는데 문제가 있다고 정말로 걱정한다면, 양육 수업, 부모 치료 또는 엄마와 아빠 훈련의 제안을 제공하라. 이러한 제안들을 제공함으로써, 그것은 당신을 중립적인 위치에 놓이게 한다.

우리가 성찰 없이 육아라고 생각했던 것에 대한 그 몇 년 동안의 악화를 기억하는 새로운 엄마와 아빠들로서, 우리는 어른들로서 모든 육아 책을 읽고, 육아 출판물에 등록하고, 우리는 잠재적으로 우리가 자연스럽고, 자연스럽고, 쉽고, 유연할 수 있는 최고의 부모가 되기를 원한다.

세상에 (그리고 우리 부모님도) 육아는 평온하고 자상한 동정심을 나타내며, 우리가 모든 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했다.

사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심리학과 자연적인 양육 본능의 적용을 포함하는 일련의 과정인데, 이것은 현대 세계에서 아이들을 키우는 것이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취하고 있다는 현실의 결과로 생겨난다. 요즘 아이들은 너무 빨리 자라서 엄마와 아빠들은 그들이 결국 어린 어른이 되기 전에 그들의 훈련을 따라잡는 것이 꽤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여기 참으로 멋진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