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위해 최고의 세입자를 얻는 것은 종종 번거로울 수 있다.

집을 위해 최고의 세입자를 얻는 것은 종종 번거로울 수 있다.

하지만, 시간을 내서 이상적인 사람들을 얻는 것이 훨씬 더 낫다. 그래서 나중에 상당한 두통을 예방할 수 있다.

당신은 훌륭한 세입자를 만드는 유형의 사람들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많은 개인들은 다른 개인들이 부동산 구입을 두려워하게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과 가족들이 매달 은행 계좌에 여분의 현금을 공개하는 이점을 거부하기 때문이다.

연 임대료는 주택 대출금보다 훨씬 낮다. 사실, 주택 대출금리는 임대금리의 두 배나 될 수 있다.

전문직으로서, 고객들이 주택에 대한 최선의 선택에 관심을 갖도록 돕는 것이 중요하다. 5%의 주택 대출금리에 대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25%의 임대율을 정하기 위해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훌륭한 권고사항이 부족하다.

주식심볼 IYR과 VNQ가 지적한 2가지와 같이 광범위한 주식을 사들이는 ETF를 고려할 주식을 선택할 필요가 없는 세계 부동산 투자와 증권거래소 중 가장 좋은 것을 얻기 위해서는 그러한 두 가지 ETF가 있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더 많아질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현장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그것을 하기 위해 청구서를 제출하든 불편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가능한 거래 – 모든 투자자를 상상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정을 위해 부를 개발하는 것에 관심이 있고, 재산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오해가 당신의 재산 제국을 발전시키지 못하게 하라.

효과적인 장기 부동산 금융업자를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방법을 이익으로 돌리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처음에 수동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개발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낭비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이 당신의 개념에 충실할 수 있는 방법이다. 왜냐하면 안정성은 부동산에서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거주자, 투자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4번 기법은 도적 표시를 사용하는 것이다. 도적 표시는 주택 소유자가 집을 빨리 산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시다. 큰 글자로 전화번호를 기재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이해한다.

단지 수많은 장소에서 도적 표시가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라.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걸 가지고 어디로 가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관한 한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금융가들이 만든 엄청난 부동산 투자 오류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조심한다면 그것은 많은 돈을 들일 것이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정말 신뢰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용인보평역서희스타힐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당신의 제안을 받아라. 도매상은 집을 얻거나 깊은 할인을 받고 비용 절감액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보통 당신이 거래에 대해 체크아웃하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바로 보내고 나서 제안을 한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단지 행동률에 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약간의 판매자에게 관심을 갖는 특별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와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단지 옳은 것에 대해 말하고 싶다. 밝은 면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했어!잠깐, 내가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로 뭘 제안하는지 모르시죠?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는 당신이 이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을 보장한다.

옛날에, 매우 효과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그가 단지 10달러에 일류 헤어스타일을 제공했다는 사실 때문에 그의 고객들로부터 호감을 받았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계속 있었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더 잘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문제가 있는 것과 같은 지위.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