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승리하는 또 다른 방법을 무게를 두어라.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승리적인 또 다른 방법을 생각해라. 도매상/소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라. 도매상은 심층 할인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고,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저축을 전달하는 사람이다. 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www.housezip.kr 들은 전형적으로 거래에 대한 연구가 있는 이메일 상자를 바로 보내서 실사를 하고 나서 제안을 한다.

3단계 – 일관성과 지속성: 부동산은 부실한 신속한 계획과는 반대되는 것이다. 부동산은 기간에 걸쳐 은행을 부수고 오늘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그것이 진짜 집을 야기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위해 당신의 주머니를 빨리 얻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경험과 함께 당신의 교육을 계속 증진시켜야 한다.

이 세미나들은 또한 이 비용의 일부에 대한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구입할 수 있는 몇 가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내가 저가 세미나에서 여러분 모두에게 설명했을 때, 그들이 얼마나 많은 사냥을 하고 있는지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정말로 훌륭한 것들을 팔려고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일단 당신이 마케터가 절대적으로 된다고 믿도록 생각을 바꾸고, 부동산 사업가가 두번째로,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진정으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그린백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부동산 기업가가 성공한 것이 모든 사람보다 더 좋은 것은 바로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여기 있어요! 그게 차이점이에요

뉴비 인베스터즈에게 신속한 제안: 리드를 없애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리드가 기꺼이 우리의 서비스를 통해 사업을 할 수 있을 때만 리드가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재능에 대한 마지막 전화를 판매자에게 모든 것을 채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거래에 집중하기 전에 당신의 심사를 수정할 계획이다.

네 번째 방법은 도적 단서의 사용일 수 있다.

도적 간판은 종종 집 주인들이 사람이 집을 빨리 살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간단한 문구로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간판이다. 나머지는 큰 글자로 당신의 전화번호를 열거하기 위해, 고통스러운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단지 많은 곳에서 도적 간판이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두어라.

부동산 투자에는 단지 부동산을 사서 이익을 얻기 위해 부동산을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 사실, 부동산을 통해 얻는 기술도 있을 수 있다.

하나의 방법은 종종 이것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대답이기 때문에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책에서 배우고 필요한 사람이 이 책에서 배운 지식을 당신에게 주었 http://www.housezip.kr 으면 좋겠다. 성공하지 못할 진정한 노력은 없다.

첫 번째 것을 쉽게 사용하고 다음 것을 찾아보는 것, 그리고 이 등은 당신이 서둘러 마약에 돈을 쓰는 것을 싫어하고 부를 발견하는 것을 싫어하면서 투자에 대해 더 잘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고 싶다면 할인 부동산 투자 워크숍을 구입하고 싶지 않다는 점을 고려할 수도 있다.

당신이 사용해야 할 것은 이러한 세부 사항들이 모두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전문가들, 당신이 저축을 성공하든지 여부에 상관없이 정말로 변화를 일으키는 검증된 고차원 시스템들과 협력하고 배우는 것이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고객에게는 엄청난 통화 감소, 그러나 고객에게는 그렇지 않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 1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들의 집이 시장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 싶어하는 전화에 대해 70%를 제시하도록 강요받지 않는다.

하루나 일주일 동안 직장에서 단 몇 시간만 보내세요. 10시간의 노력으로 1차 거래에 참여했던 제 고객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팅 산업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유능한 다른 방법이 있다.

도매상/소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다. 도매상은 집을 심층 할인된 가격으로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부동산 투자자인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해 읽고, 실사를 찾고, 현재를 만드는 당신의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바로 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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