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 외에도 블로그와 함께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이 시점에서 “비디오 블로그” 또는 vlog라고 불리는 것을 만들어라.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 외에도, 블로그와 함께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비디오 블로그 또는 vlog 비디오 블로그라고 불리는 이 시점에서 무언가를 만드는 것은 단지 그들이 말하는 것과 같다. 블로그는 특정 비디오를 만들었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색인하기 위해 거의 모든 블로그와 핀킹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검색 엔진을 만들 것이다. 그리고 심지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 콘텐츠를 그들의 인터넷 사이트에 삽입하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RSS 마케팅을 시도하기를 원할 것이다.

유튜브를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유투브에서 동영상을 최적화하여 개인이 기존 사이트의 콘텐츠 출처로 유튜브를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검색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다.

기사 마케팅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밤알바 을 통해 한 주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고 이러한 유형의 기사 제출 사이트를 제출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다운로드하고 인쇄물을 만들 수 있는 무료 전자책 페이지에 연결하고 싶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자유롭게 전달할 수 있는 짧은 블러브를 전달하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무료 전자책으로 그것의 내용을 수정하지 않고, 당신은 유튜브 비디오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 당신이 그들에게 트래픽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 당신의 유튜브 채널 구매자들을 만들 것이다.

유튜브는 계정에 동영상을 올릴 때마다 사용자 프로필 채널을 만들고 Avid 시청자는 채널의 일부가 될 수 있으며 맨발 달리기 비즈니스에 가입하면 개인 가입자에게 이메일을 통해 뉴스레터를 보낼 수 있다.

캐치 토픽! 첫 번째 표현이 중요하다는 말을 들었니? 음, 그렇게 하고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비디오가 매 분마다 업로드되는 48시간의 비디오 안에서 자신을 분리하기를 원한다면, 매 분 48시간의 비디오가 8년의 비디오와 같다.

둘째, 그들은 기본적으로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비디오에 왔다. 그들은 왜 당신이 그들에게 보라고 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그들에게 말한다.

비디오를 행복하게 하기 위해 특별한 유투브 마케팅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분명히 당신은 비디오 캠코더와 관련된 것을 원한다.

그렇다. 당신은 당신의 스마트폰이나 심지어 작은 플립 타입 비디오 카메라들 중 하나를 사용할 수도 있다.

그러나 더 나은 캠코더는 항상 나의 대안이다.

비디오 제작에 돈을 쓰는 것은 아마도 기본적으로 너무 적은 돈을 쓰는 것이 더 문제일 것이다. 너무 매끄럽다는 것은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한 가지를 해야 한다.

하지만 더 나은 오디오 홈 캠코더를 위한 첫 번째 속도 마이크는 그들의 최고 품질로 유명하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비디오 주변에서 훈련을 받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단지 약간 수줍어하고 사람들이 유튜브에서 당신을 발견하지 않는다면, 항상 보여지지 않고 비디오를 제작해야 한다.

스크린캐스트라고 불리는 것을 만들 수 있다.

만약 여 밤알바 러분이 더 많은 비디오 뷰를 얻고 싶다면, 방문객들을 다른 어떤 것으로 몰아가듯이, 단순히 여러분의 이메일 뉴스레터, 웹사이트, 개인 블로그, 기사 디렉토리, 팟캐스트를 위해 만든 기사에서 여러분의 비디오를 홍보하고, 유튜브 계획에 점점 더 많은 비디오를 업로드하는 것을 명심하라.

유튜브 마케팅 팁을 통해 유투브의 효과적인 동영상을 만드는 것은 간단하며, 콘텐츠를 만들 때 당신의 동영상이 하나의 주제나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전반적인 요인: 소비자들은 당신의 틈새와 유사한 질의에 핵심을 둘 것이다. 그러니 관련 있는 비디오를 만들고 사람들이 원하는 정보를 취하도록 하라.

유튜브(그리고 일반적으로 소셜 네트워크)에서는 곧 많은 친구를 만들 수 있다.

온라인에서 관련 친구들을 만드는 좋은 방법은 유사한 비디오를 만드는 사용자들의 채널에 가입하는 것이다. 이 사용자들 중 일부는 단지 그들이 새로운 친구를 만들고 싶다고 해서 유튜브 채널에서 구독할 것이다. 그리고 새로운 비디오를 더 빨리 생성하기 위해서, 구체적으로 무엇을 추측할 것인가? 당신의 새 친구들은 당신이 중요한 비디오를 만들었다는 통지를 받을 것이다!

10개 시장마다 1개씩 시청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를 겨냥한 당신의 비디오 클릭을 통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한다.

그것은 1년에 365명의 방문객이 될 것이다.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지만, 완전히 무료인 웹사이트 방문자일 것이다.

둘째, 그들은 순전히 경험한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비디오를 향해 왔다. 왜 그들이 당신이 요청한 경험을 해야 하는지 말해라.

사이트 검색 엔진은 시청자가 동영상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생성하므로 올바른 키워드를 활용하는 것은 틈새 및 주제 측면에 가장 잘 맞는 키워드 선택

동영상에 대한 개인의 인식을 구축하는 것은 많은 수단으로 사람들이 동영상에 대한 인식을 형성하는 것이 사람들이 그것을 고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그것에 관한 기사들은 또한 매우 유용하다. 심지어 다른 소셜 네트워크와 시티오스 웹0에 그것을 게시하는 것조차도 그것을 큰 노출 상태 메시지, 피드, 트윗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이러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쉽게 재생 품질을 유도할 수 있다.

뛰어난 일부는 일단 당신이 사람들에게 비디오를 알게 되면 마케팅이 pr이 될 것이라는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