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에게 “첫인상”을 바탕으로 당신을 평가할 수 있는 가능성을 주기 위해 이것을 달성하는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을 좋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아하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은 목표에 도달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다.

물론 유튜브를 마케팅 도구로 만드는 것을 고려하는 또 다른 요점은 아는 사람들을 만드는 것이다. 당신의 비디오 광고가 아무리 훌륭해도, 아무도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한다면, 그것은 사람들이 기억해야 할 잃어버린 원인이다. 그들은 단지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고, 사람들이 상황을 보기를 원한다.

이것이 사람들이 하룻밤 사이에 유명인사들을 만들었던 비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디오들과 단지 정보 베이스에 앉아있는 다른 비디오들 사이의 얇은 선을 정의하는 것이다. 유튜브 마케팅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 – 효과가 있는가? 그래,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걸 계속 알고 있었어.

동영상의 목적을 결정합니다. YouTube 비디오 영상을 작성하여 무엇을 달성하고 싶습니까? 화제를 불러일으키시겠습니까, 아니면 흥미를 불러일으키시겠습니까?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습니까?

인터넷을 통해 고객 수를 늘리는 인터넷 사이트와 새로운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방문객 수를 늘리는 것이 큰 과제지만 검색 순위의 깊이에서 최고까지 비디오를 마케팅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속임수가 있어 무료 장기 트래픽을 만드는 것은 시간이 끝날 때까지 바로 흡수할 수 있다.

사람들은 감정적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동기부여를 받는다. 경험에 따르면, 만약 당신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거나, 눈물 한두 개를 고무시키거나, 사람들이 욕구를 느끼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팔 수 있는 가능성을 찾을 것이다. 그러한 것들은 배너, 전단지, 간단한 광고 복사기에 대해 어려울 수 있다.

게다가 광고와 관련된 것들은 당신이 집에서 만드는 쉬운 비디오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어떤 목적을 가지고 있든지 간에, 그 목적은 사람들이 깨달을 때마다 더 잘 달성된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당신이 슬라이드 쇼라면,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이런 종류의 아이템을 엿볼 수 있다.

일단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할 때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방법을 의식하면,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를 조금 더 짧은 유튜브로 유지하고 싶다; 만약 당신이 더 긴 비디오를 만들겠다고 고집한다면, 유튜브를 사용하라.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더 긴 비디오의 컴팩트한 조각을 제공하고 싶기 때문에 유튜브를 사용하라. 그리고 시장에 당신의 사이트에서 긴 버전을 원한다면 당신의 사이트에서 전화하라. 그렇게 하면 당신의 비디오를 버리는 지루한 시청자들을 더 많이 보게 될 것이다. 혹은 나쁜 의견을 주거나 너무 오래 만들지 마라. 연구에 따르면, 사람의 규칙적인 주의력은 기껏해야 15분 이상이다. 개인은 좌절하거나 불안해하기 시작한다.

그래서 동영상을 짧게 도와야 하지만 간결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개념이 길거나 포괄적이라면, 비디오 루틴을 만들어라.

유튜브로 잠시 돌아가보자. 이것은 종종 오늘날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공통 비디오를 보기 위한 일상 여행이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의 하이라이트를 보기 위해 그곳에 많이 간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 이미지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쉽게 무언가를 하기 위해 그곳에 간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가고, 어떤 사람들은 인상적인 후보가 되고,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조직이 된다.

사람들은 감정적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동기부여를 받는다. 경험에 따르면, 당신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거나, 눈물 한두 개를 흘리거나,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팔 가능성을 소유할 수 있을 때, 그러한 것들은 배너, 전단지, 그리고 쉬운 광고 백업으로 하기 위해 어려울 수 있다.

게다가, 그러한 형태의 광고는 당신이 개인적인 것으로 만든 단순한 비디오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구글 키워드 툴을 이용해 조언을 구하는 거래가 있는데, 유튜브 동영상은 기존의 웹사이트보다 다양한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매기기가 더 쉽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하더라도 높은 트래픽 용어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바이러스 효과 – 시청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운 유튜브 동영상은 대개 친구와 가족 요소를 사용하여 시청자가 공유합니다. 결과적으로, 동영상에 대한 최소한의 노력으로 곧 인기가 높아집니다. 특정 비디오를 업로드해야하고 실제로 직업이 있습니다

유튜브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이기도 하다. 이것은 유튜브에서 당신의 동영상을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진정한 사람들 안에 있는 그룹에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유튜브 마케팅을 이용하는 정말 멋진 수단이다.

유튜브는 계정에 동영상을 올릴 때마다 Avid 시청자가 채널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필 채널을 만들고 맨발로 실행하는 비즈니스에 가입하면 해당 가입자에게 이메일을 통해 뉴스레터를 보낼 수 있다.

트래픽이 많을수록 더 많은 조회수와 더 많은 가입자를 확보하여 결과가 굉장하다고 가정하지만 기밀 광고에 중단해서는 안 된다, f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