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페이스북에 있었고 친구가 나의 시력을 요청한 멋진 여자에게 연락을 받았다.

나는 페이스 북에 있었고 친구가 내 비전 Lori가 그녀의 이름이라고 요청한 멋진 여성에게 연락을 받았고 https://ko.wikipedia.org/wiki/http://sns-pro.net 그녀는 수입을 창출하고 내가 수행하고있는 일을 물었다. 나는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에서 어떤 판매에 도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고 설명했고 내가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궁금해했다.

당신이 친구를 소유하고 있다면, 누군가가 당신을 그 회사에서 필요로하게 만든 사람을 알고, 그들의 힌트에 대해 물어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통과 한 모든 범죄 기록을 거쳤으며, 제품 자체를 테스트하여 실제로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되고 이전에 얼마나 도움이되었는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어떻게 든 그들이 소홀히 한 당신의 이익에 다른 제품 지침을 줄 수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급여 계획, 당신의 일을 짓는데 어떻게 돈을 지불하는가? 모든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채용을 보상 할 것입니다. 솔루션 잔여 물이 증가 할 때까지 노력을 기울일 수있는 프론트 커미션을 창출하기 때문입니다. 항상 품목 판매로 일해야하거나 잠재적 인 구매자를위한 사업이 아니어야합니다. 나는 결코 당신을 돕지 않을 것이며, 당신의 노력에 대해 당신에게 보상하는 방법을 모집하는 회사를 보여줄 것입니다. 성취 자에게 보너스가 있습니까? 그것은 수표나 보증금으로 매주 지불되는가, 아니면 매달 지불되는가?

체지방은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는 한 기술과 회사를 바꾸면 어디든 갈 수 있다.

나는 당신에게 다음으로 가장 편리한 것이 실제로 차선책이 아니라고 장담한다.

그러나 그 다음 것은

실망했어? 그럴 필요 없어!왜냐하면 당신이 가질 수있는 최고의 리드는 사적인 개인 네트워크 내에 있기 때문입니다. 가족, 친구 및 친구의 친구로부터 당신을 둘러싸고있는 사람들은 모든 의미가 당신의 군중을 건너 뛰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그녀를 부를 때 당신이 어떻게 시도 할 것인지에 대한 이해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반면에,이 사람들은 당신이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생각한 것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손, 왜 그들이 널 거절할까봐 걱정하는거야? 당신의 목록에있는 모든 사람을 사용하여, 당신의 판매와 비율을 닫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 대해 대화 할 수있는 방법에 놀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밖으로 이동 하 고 그것을 수행 하기 전에 당신이 달성 하는 것을 정확 하 게 매우 중요 하다 그것은 웹사이트에 비즈니스 MLM을가지고 하기 전에 홍보의 정의를 이해 하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 그것은 재산 사람에 게 올바른 가격을 사용 하는 동안 완벽 한 시간에 올바른 위치에 올바른 제품을 제시 하는 기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망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간단한 마케팅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마케팅에 대해 도로 교통에 걸릴 것입니다 거의 이해하지 않습니다 물론, 마케팅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대규모 트래픽을 가져 오지 않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근면과 지속성의 비즈니스입니다 포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회사는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게임 중 하나가되어야합니다 24/7 둘째, 아주 좋은 다단계 마케팅 회사가 제공하는 멋진 건강 보조 식품 올바른 제품은 현금을 절약하고 돈을 버는 제품입니다. 즉, 일상적인 구매에서 친환경적으로 사용하여 동시에 사용할 수있는 다단계 마케팅 솔루션을 찾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을 모집 할 수있는 기회를 고려하십시오. 강력한 도구는 심각한 현금을 절약하고 도움을 줄 수있는 기회를 찾을 때 당신과 함께합니다.

이 다단계 마케팅 팁의 두 번째는 당신이 사랑과 신뢰에이 새로운 리드를 얻을 필요가있다이 업계는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고 신뢰하게함으로써 협력을 구축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 그들은 당신의 중소기업에 가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이 당신을 신뢰하지 않을 때, 그들은 결코 당신을 개발 파트너가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평판 좋은 회사의 리드에 투자해야합니까, 아니면 자신의 것을 만들어야합니까? 전문가들에 따르면, 당신 자신의 리드는 어떻습니까? 리드 세대는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지만 말하기는 쉽습니다. 좋은 점은 인내심이 성과를 거두고 기술 이야기

그러나, 그것은 문제가 또한 오는 곳이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시장을 이용할 수있는 많은 다단계 마케팅 소프트웨어가 있기 때문에 일종의 도움이되지만 친절한 것이 진정으로 효과가 있고 그것은 당신을 너무 많이 데려 갈 것입니다 그것은 정말 검토 할 가치가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디를 차지합니까? 어떤 MLM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비즈니스 안에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것들의 대부분은 상식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상기시키기 위해 아프지 않을 것이다.

처음에는 카페인이 유익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소득 funneland입니다. 귀하의 업 라인은 전문가가 말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첫 번째 실수는 어떤 종류의 사기 또는 사기 노력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당 http://sns-pro.net 신이 할 수있는 것처럼 시도, 의심 할 여지없이 아무것도에 대한 추가 비용을 계속하는 단지 불충분 한 사람들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인터넷에 몸을 던진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