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가 있나요? 실제로는 있어요

효과가 있나요? 실제로 MLM 비즈니스와의 제휴를 통해 수년 동안 다단계 마케팅이 실제로 수립되었습니다. 합리적으로 최근에야 그 맥락에서 벗어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가 가지고 있는 것은 피라미드 구조입니다. 계획과는 다릅니다. 인식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는 것은 모든 비즈니스, 특히 물리적 세계에서 피라미드 구조로 구축된다는 것입니다

훌륭한 다단계 마케팅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하는 일은 Amazon에 가서 네트워크 마케팅, MLM, mlm, House Business 등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책을 검색하십시오.

제품 – 합법적 인 다단계 마케팅 계획을 가진 회사의 또 다른 표시는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 또는 품목입니다. 그들이 판매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검토하십시오. 그들은 사업 자체에 의해 만들어지고 있습니까? 그 지역에 공장이 있나? 그들은 그들만의 제품을 개발했는가? Learn Scammer는 종종 제품을 많이 공급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가지고있는 것은 문서 또는 문서로 고객에게 정품으로 전달할 것입니다. 일부는 품목 공급이 부족하지만 제품 자체를 제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그램 탈퇴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공장이 없습니다.

1) Article Marketing 개인이 주택 사업의 전문가임을 알게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더 일반적으로 mlm 틈새 시장은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입니다.이에 대한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개인이 인쇄물을 볼 때, 책, 신문 또는 출판물에 남아 있든, 아니면 요즘에는 단순히 인터넷과 관련이 있습니다. 작가가 틈새 시장의 전문가 인 것처럼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거의 모든 것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자주, 판매되는 항목은 숙녀에 의해 여성에게 제공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 중 아무 것도 당신을 전혀 흥미롭게하는 것이 아니라면 제공 할 수있는 다른 항목과 서비스가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을위한 이상적인 다단계 마케팅 서비스를 찾기위한 약간의 탐색입니다

이 새로운 믿음의 방식으로 나는 당신이 당신에게 불타는 욕망을 제공하는 것을 생각해야하며 그것이 빨리 올 것이라고 믿을 필요가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실망 스럽습니까? 그럴 필요 없어!왜냐하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훌륭한 단서는 당신 자신의 네트워크 내에서 가장 좋기 때문이다. 가족, 좋은 친구, 좋은 친구의 친구로부터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개인들, 그것이 모든 가치가 있는 곳이다. 당신은 당신의 군중을 알고 있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을 부를 때 당신이 어떻게 시작할 것인지에 대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반면에, 이 사람들은 당신을 이해한다.

따라서 당신이 말하는 것을 신뢰한다는 것을 아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손에 잡히는 서비스나 제품, 왜 그들이 당신을 거절할까봐 걱정하는가? 그리고 당신의 목록에있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당신은 당신의 판매에서 비율을 닫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당신이 제공해야하는 것에 대해 그들이 얼마나 개방적인지에 놀랄 것입니다.

이러한 것들이 만들어지는 즉시, 당신은 당신의 리드에 보낼 자동 응답 시리즈를 설정해야합니다 그것은 또한 전화로 그들을 따라하고 회의 전화로 이동하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인스타그램 탈퇴 시간, 회사는 당신에게 모든 행동을 이끌어내는 가이드로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효율적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것들이 만들어지 자마자, 당신은 당신의 리드에 보내기 위해 자동 응답기 시리즈를 설정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전화로 그들을 따라하고 텔레 컨퍼런스에 참석하게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비즈니스는 모든 단계를 수행하는 가이드로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Darren Falter에 따르면,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선택하는 방법과 그가 말한 주요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는 다단계 마케팅 제품이 성공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7 가지 특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정 서비스 기회에서 일에 대한 후속 조치를 결정할 때 당신이 선택한 것이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떤 모델은 다른 모델보다 훨씬 낫고 선택 절차는 복잡 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더 나쁜 것은 잠재 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 자세가 필요하다는 말을 들었을 것이고 그것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의문을 제기했을 것입니다. 그들이 나를 볼 수 없다면, 나는 왜 자세가 필요한가?

팀원들에게 좋은 친구가 되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공급자 그룹과 전화, 이메일 또는 Skype를 통해 일상적인 접촉을 유지할 수 있다면 시도하라. 당신이 당신의 공급자들과 상호작용할 때 그것은 그들을 팀의 일부라고 느끼게 하고 개별적인 접촉은 그들이 그들이 남아 있는 그룹과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팀 감각으로 그들이 다른 가능한 분배자들에게 투영할 것이라는 그들의 긍정적인 태도를 증가시킨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