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해 일하는 것이 무엇인지 말해 줄게.

나를 위해 일하는 것이 무엇인지 말해 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을 위해 일할 것이라고 보장 할 수는 없지만, 최소한 당신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효과 시험을위한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지도와 함께, 개인적인 조정은 당신과 당신의 서비스 만을위한 편리한 전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의 특정 틈새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을 하십니까? 그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으로 만드는 것과 동일합니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도달하려고 시도하고있는 당신의 특정 틈새가 무엇인지 인식 다음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려고하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당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신은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최선의 메시지를 전달해야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오피가이드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은 최고의 개인에 도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귀하가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따라 모든 소셜 미디어 매장에서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십시오. 귀하가 마케팅 회사라면 사이트 프로모션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의사라면 분홍색과 파란색 칼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산업과 관련된 것을 제공해야 합니다. 귀하의 창의력과 예산에 의해서만 제한됩니다.

마케팅 방법이 효과가 있다면 일의 절반이 끝났음을 항상 명심해야합니다. 사람들은 마케팅을위한 올바른 종류의 아이디어를 선택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고 실패를 경험합니다.

불꽃 전쟁에서 벗어나십시오 온라인 포럼이나 노트 또는 개인 메시지를 통해 2 명의 회원 사이에서 불꽃 전쟁의 한가운데에 갇히는 것보다 전문가의 지위를 제거 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다른 회원 간의 오해에서 벗어나십시오 중립적 인 반응으로 흰 깃발을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에 저항하십시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설정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 실행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내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여분의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됩니다 – 하루 종일 – 매혹적인 sns 마케팅 뉴스와 아이디어가 내 방법으로 온다 이것이 내가 내 노트북에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계속 유지하는 이유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일자리를 신청할 때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어려움 중 하나는 많은 회사들이 이미 경험이있는 사람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Tao of Social Media Marketing Strategies를 푸우의 Tao의 라인을 따라 생각해보십시오. 맞습니다. 꿀 문제가있는 곰 푸우가 가진 모든 노력은 일반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푸우 이야기가 끝날 때마다 지식의 몇 마디 (즉, 재료)가있었습니다. MLM 시장에서 사람들의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해결할 수있는 훌륭한 재료로 장비하십시오. 성공적인 웹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있는 능력입니다. 킥 스타터 (Kickstarter)와의 성공적인 참여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신생 기업을위한 합리적으로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입니다. 우수한 신제품 개념이 실제로 28 시간 만에 1,000,000 달러 이상을 모금 할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바이러스 성입니다. 사용자가 아이디어를보고 도움을 줄 수없는 소셜 미디어 없이는 가능하지 않지만 좋은 친구와 팬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마케팅에 활용할 수있는 다양한 미디어가 있습니다. 마케팅 기능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매력을 염두에 둘 수 있습니다. 조직에서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적절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포인터를 따를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항상, 가치로 리드 – Facebook의 목표가 당신이 만든 자료를 게시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중요한 내용을 발견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링크를 클릭 할 수있는 우수한 요소를 제공하지 않고 Facebook의 랜딩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지 마십시오.이 시점에서 당신이 움푹 들어간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특정 제품에 대한 인식을 높이려고 하십니까? 아마도 즐거움을 쌓을 것인가?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고객이나 리드를 늘리려고 하는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Twittercom – Twitters 도달 범위는 사용자를 대상으로합니다. Tweets를 얻는 데 몇 시간이 걸립니다. Twittercom은 단어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로 변했습니다. Twittercom은 Digg와 다르지 않습니다. 더 많은 친구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십시오. 우리는 SEO 회사로서 실제로 수많은 사용자를 개발했으며 우리의 다음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엔진 검색에 도움이 됩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