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코스트너의 야구 영화 “꿈의 장”을 기억하는가? 그것은 표준 문구를 만들었다.

케빈 코스트너의 야구 영화 꿈의 구장을 기억하는가? “Build It and they Will Come”이라는 표준 문구가 만들어졌습니다. 실제로 많은 디자이너들이 오늘날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이 든 그렇지 않든간에 많은 생각을 갖게 될 것입니다. 할리우드의 오해를 이해하거나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그 환상은 단순히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 광고 및 마케팅 존재를 구축하십시오. 자,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올 거야, 만약 네가 밖으로 나간다면, 네 존재를 알게 될 거야.

당신이 따라하고 싶어 할 수도있는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프로젝트를 갖는 것입니다 당신의 청중은 추가에 대한 의제를 따르기 위해 매력을 얻을 것입니다 당신은 페이스 북, 유튜브 또는 Youtube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십시오 – 게스트 블로거가 될 수 있는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으십시오.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가 있다면 게스트 블로깅 위치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카카오채널 친구 늘리기 마케팅할 수 있기 때문에 콘텐츠를 환영합니다. sns 마케팅을 통해 개인 브랜드 및 상태를 높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면 상급자로부터 귀하의 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품질 사이트 어떤 사람들은이 특권에서 링크 당 5 달러를 지불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Facebook 및 Twitter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만들고, 다른 인터넷 부동산을 방문자가 쉽게 공유 할 수 있어야합니다. 사람이 만드는 방법에 버튼과 위젯을 배치해야합니다.

가장 많은 기사 중 하나를 작성하십시오 – 당신은 당신에게 가치를 더할 필요가 있습니다 – 독자가 제공하는 콘텐츠 경험이 가치있는 방 카카오채널 친구 늘리기 법을 느낀다면 그들은 사회적 방법으로 그것을 공유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것을 현실 세계의 맥락에서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되는 제품에 노출 된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공유 할 것입니다. 당신이 가져온 것을 고려하고 나중에 구매자가 후회하거나 더 나쁜 일을하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당신은 더 나쁜 경우에는 동료들에게 가까이 가지 말라고 충고할 것이다!!!

넷째, 시간을 절약하는 기술을 활용하십시오.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의 게시물에 어그리게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오늘 하나의 어그리게이터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시작하십시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게시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Tweet Deck과 Hoot Suite를 좋아한다.

웹과 관련하여 그들이 무료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목적

소셜 네트워크와 진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직접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계정을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세 가지 주요 광고 및 마케팅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특정 설정 프로세스는 실제 프로필을 완벽하게 채우고 모든 키워드에 대해 동일한 그림을 추가해야합니다.이 키워드는 비즈니스 기업뿐만 아니라 사람과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아이디어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합니다. 사이트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 rrn 사진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하면서 노키아는 기억 상실로 고통받는 것처럼 보였으 나 연결 특성을 포함하여 Wi-Fi는 완벽하게 시연되었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모든 국가 나 지역에서 Wi-Fi 서비스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수 GPRS / EDGE에 남아 있습니다.

당신은 특정한 디자인을 할 수 있다는 인식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가? 아마도 흥분을 조성할 것인가?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리드나 가입자를 늘리려는 겁니까?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모든 것을 초과하는 것일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웹 사이트를 보완하고 youtube에 업로드 할 수있는 비디오 sns 마케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 귀하의 게시물에 약간의 온라인 버즈가 있기 때문에,이 위대한 기관이 무엇인지 연락 시작

위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마케팅을 타겟팅하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모든 업계가 Facebook에 있는 경우 대부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깨닫지만 Myspace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동영상을 게시할 사람이며 YouTube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Facebook과 같은 적절한 인기 사이트를 통합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종종 매우 중요합니다.

최근에 완전히 새로운 웹 사이트를 시작했을 수도 있고 사이트를 광고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잠시 동안 비즈니스에서 자리를 잡고 예산을 깰 필요없이 브랜드를 늘릴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실제로 다양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마케팅하기로 결정한 것을 고려하기 위해 몇 가지가있을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점을 알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한 사이트에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