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의 목표가 실제로 개발 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중요한 콘텐츠를 발견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끊임없이, 항상,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카카오 친구 늘리기 가치있는 리드 – Facebook의 목표가 실제로 개발 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중요한 콘텐츠를 발견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링크를 클릭하는 훌륭한 요소를 제공하지 않고 Facebook의 방문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지 마십시오.이 시점에서 당신이 움푹 들어간 모든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귀하의 회사 또는 귀하의 업계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는 곳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Facebook에 큰 존재가 있거나 연결되어 있습니까?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 연결하여 판매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의견 및 관심사에 반응하고, 조직이 무엇인지 보여주고 싶습니다. 소셜 웹 사이트에 지속적으로 판매 피치 및 광고를 퍼붓고 싶지 않습니다. 팬이 서비스를 찾고, 그들에게 투구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개인을 보낼 필요가있는 곳, 어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조직을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가입자 목록에 사람들을 포함 팬의 목록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 또는 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중심이되어야하는 대부분의 작은 회사에 관해서 당신의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 이유는 당신의 혼자입니다, 페이스 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는 규칙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심지어 자신의 웹 사이트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자신의 사이트 또는 블로그,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팬을 확보하려고 할 때, 종종 양이 품질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업데이트와 함께 가능한 한 일반적으로 Tweet을 하십시오. 홈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정보로 가득 찬 You Tube로 비디오 보내기

그러나 그것의 완전히 자유로운 것을 고려하면, 그것은 당신이 야생으로 갈 수 있고 단순히 장소 전체에 당신의 기회 링크를 스팸 할 수 있다는 것을 제안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마케팅이 아닙니다, 그것은 공격적인 판매 guyattempted 당신의 집의 문에 자신의 발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을위한 개발 가치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웹에 새로운 다른 사람들을 돕는 sns 마케팅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당신의 e- 자동응답기

내 눈에 대해 더 많이 알려주세요!- 개인은 당신에 대해하는 것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것을 즐깁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끌어 들이고 특정 관심사에 관한 대화를 구성하도록하십시오. 개인은 당신이이 사람이 좋아하는 간단한 것을 기억하고 그들의 관심을 끌기 만하면 누군가가 얼마나 놀랄 것인가에 감명을받을 것입니다. 그것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주는 것과 비슷합니다. 실제로 당신은 단순히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습니다! 광고, 서약, 할인, 무료 제공, 당신은 무엇을 믿습니까? 그들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하고 서비스 나 제품을 구매하도록 권장합니까? 일반적으로 말해서, 우리는 이전에 모든 것을 들었습니까?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을 다루지 않는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가? 디폴트 사고 이후 디폴트 사고는 디폴트 마케팅을 발전시킨다. 그리고 그것이 많은 회사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다루는 이유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을위한 것이 아닐 것입니다,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사람의 유형이 아니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사회 동물이라면 트위터와 페이스 북과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있을 수있는 장소입니다.

소셜 네트워킹은 브랜드 충성도를 향상시키고 판매를 늘리며 리드 세대를 돕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시작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블로그는 개인에게 테이블에 가져와야하는 것에 대한 모든 것을 알리는 가장 편리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할 때 사람에게 알려진 가장 특별한 자료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Nokia C3의 일반적인 연결 선택은 GPRS / EDGE 및 Wi-Fi 지원입니다. 슬프게도 카카오 친구 늘리기 3G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휴대 전화를 소셜 메시징 가젯으로 마케팅하는 경우 필수입니다. Wi-Fi 핫스팟에서이 휴대 전화는 편리하게 웹 페이지를 검색하고 데이터를 다운로드 할 때 꿈처럼 작동합니다. 다른 연결 옵션에는 21 v의 Bluetooth와 35mm 오디오 청취 용 잭이 있습니다. Nokia Ovi Suite의 적절한 지원을 받는 PC로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한 B 포트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훌륭한 게시물을 구성하십시오 – 당신은 당신이 제공 한 콘텐츠가 중요하다고 느끼는 독자는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더 많은 경향이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실제 상황에서 이것을 생각합니다; 당신이 도움이되거나 실용적인 것을 발견 한 제품에 노출되면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과 그것을 공유 할 것입니다 맞습니다 당신이 가져온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나중에 구매자가 렘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