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에서 오디오를 시작하게 하지 마.

이 게임에서 오디오를 시작하지 마라. 해설자들은 마치 대본에서 체크 아웃하는 것처럼 라인을 말하고 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사실에 의해 악화된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고유 비디오 게임입니다.이 게임은 지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nba중계 시즌 NBA 07과 비교할만한 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NBA 07이 최악이었던 현실을 고려할 때 항상 긍정적 인 것은 아닙니다.이 게임은 농구 시뮬레이션을 의미하며 주목할만한 것은 아닙니다.

나는 David Stern과 소유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 관심이 없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감소하고 상당한 수입 손실을 보고 있다고 믿는다.

선정된 10 명의 NBA 코치는 Lenny Wilkins, Pat Riley, Jac Ramsay, Don Nelson, John Kundla, Phil Jackson, Red Holzeman, Bill Fitch, Chuck Daly 및 Red Auerbach입니다.

전반적으로,이 게임은 영감을하지 않습니다 2007에서 2008 NBA 시즌을위한 업데이트 된 라인업이 있지만,이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무수한 결함을 정복하기에는 부적절합니다 나는 비디오 게임에 대한이 끔찍한 변명을하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 비디오 게임을 더 즐겁게 보았습니다 게임은 엄청나게 근본적인 NBA 농구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NBA 2K8을 믿을 수 없게 만든 몰입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 게임은 Amare Stoudemire가 커버 프로 운동 선수라는 사실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Amare Stoudemire가 NBA에 있을 수 있는 것처럼 놀랍기 때문에이 비디오 게임을 만족시키기 위해 그와 비디오 게임 개발자가한 일은 없습니다.

Warriors는 이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이 초안 중에 백코트 보호자와 거대한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기존 시나리오를 고려할 때 11 번 선택하지 않고 궁극적으로 선택하는 사람은 단순히 가장 좋은 게이머일 수 있습니다.

특정 게이머 대신 클럽을 축하하기 위해 고안된 nba 유니폼도 있습니다. 선호하는 nba 그룹에 대한 의무를 보여주고 싶다면 그러한 유니폼이 가장 좋습니다. 팀이 경기하는 경기에 참가할 때 항상 사용하십시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달라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다른 모든 것들 중에서도 워리어스와 셀틱스는 당신이 행복하게 과시할 수 있는 환상적이고 멋진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다음 6 시즌 동안 덴버 너기츠는 4 번 플레이 오프에 진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1984-19 nba중계 85 시즌까지 1977-1978년 플레이 오프 성공과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 너기츠는 시즌 첫 점프볼 이전에 강하고 현명한 거래를 했다. 2 시리즈 우승, 그리고 4-1 시리즈 우승으로 유타 재즈를 파괴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LA 레이커스에 4-1로 졌다.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매직 존슨은 모든 미소를 짓고, 총을 쏘고, 달리고, 디싱하고, 조작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깊은 곳에서, 매직은 MJ만큼 무자비했다. 매직 남성은 카드에서 이기기를 원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것으로 알려진 헤스가 어떤 것에서도 지고 싶어하지 않았다. NBA 결승전 비디오 게임 세븐만큼 팀 비행기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및 소유자는 본질적으로 계약 연도에 있습니다. 스포츠에 대해 아는 것이 있다면, 팬들은 계약 연도를 통해 가장 많은 혜택을 얻습니다. 게이머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비디오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No, 이것은 NBA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에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금융 계약 연도가 아니며, 잠금 직기의 위험이있는 이론적 인 해입니다. 이것이 마지막 게이머, 코치 등이 자신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잠금이 발생하면 우리는 모두 잃습니다. 그러나한 번의 위험이 우리 모두를 중간에 승자로 만듭니다. 그리고이 단락의 어떤 것도 의미가 없다면 NBA가 다음 시즌에 없을 수도 있기 때문에 즐기십시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벤치를 벗어났던 선수가 될 수 있다면, 그는 레이커스를 본질적으로 이길 수 없는 선수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선수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의 기여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진지하게, NBA 2K 8은 NBA 애호가들을 달래는 위대한 임무를 수행합니다. NBA 2K 프랜차이즈는 실제로 NBA Live 시리즈와 NBA 2008을 앞두고 항상 여러 덩크였습니다. 이번 시즌도 예외는 아닙니다. NBA 2 K8은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고 있다면 해답입니다.

그룹들이 잃어버린 현금은 선수들이 아닌 소유주들의 잘못으로 보였다.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불공정하게 때때로) 데이비드 스턴이 그것을 잃어버린 그룹들과 공유하도록 하라. 나는 그것이 상당한 액수의 현금이라고 확신한다.

As th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