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들은 자동차나 트럭에 부딪힐 수 있는 모든 것을 성취하기 위해 최신 장비와 함께 매우 잘 갖추어져 있다.

딜러는 자동차 또는 트럭을 추락시킬 수있는 모든 것을 수행 할 수있는 최신 장비와 함께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자격을 갖춘 기술자 만 고용하고 일상적으로 많은 수리 및 서비스를 수행하며, 가능한 한 빨리 임대가 완료되면 완전한 만족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보관하는 것입니다. 유기농 단지 일반 물입니다. 수은 이 Workbenches를 오르기 시작하면 과열로부터 자동차를 유지하기 위한 적절한 비율의 부동액이 포함됩니다. 종종 50 가지 혼합이 유용합니다.

가장 좋은 추천은 가장 친한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올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마사이족이 관계를 맺고 있는 이웃에 배치된 아주 작은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영원히 주변에 있었던 상점이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하면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 좋은 추천은 친구들로부터 도착한다.

아마도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는 이웃을 조금 투자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한동안 주변에 있었던 가게들을 찾을 수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대도시에 사용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김포공항 주차장 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매장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도 있습니다. 전화를 걸자마자 친절하고 정중합니까? 아니면 개인에게 너무 바쁜 것처럼 느껴지나요? 물론, 다른 것들은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작업입니다 여기서 서비스를 이해하는 방법을 기억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상점이 파일에 비정상적인 양의 불만 사항을 가지고 있다면 Better Business Bureau를 탐색하는 것입니다 더 큰 비즈니스 뷰로의 회원 인 경우, 그들은 단순히 더 나은 비즈니스 뷰로 정책을 따라야하기 때문에 더 나은 상태에 있습니다 사적인

스스로 수행하는 많은 점검이 있다.

앞유리 와이퍼를 통해 눈썹을 찡그리고 그것들이 닳아 보이거나 앞유리를 똑똑하게 껴안고 있지 않다면 그것들을 바꿔라. 그 격렬한 여름 뇌우 속에서는 확실히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자동차 수리가 당신의 과거 가게인 동안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차량을 가지고 있지 않아야 한다면, 아마도 예의 차에 대해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더 큰 차고와 체인점은 그들이 집을 수리할 때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 차를 제공할 수 있다.

이것에 대한 작업이 포함되어 있는지 알아보거나, 서비스와 관련된 것에 포함될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람이 당신의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확인,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에도, 신뢰할 수있는 자동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선택하십시오 패드를 변경하면 정말 너무 늦은 경우, 당신은 자신에게 많은 돈을 지불하고 당신은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을 추천하는 경우 단순히 그들을 즉시 변경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정비공을 먼저 찾습니다 추천에 의해 친구는 당신이 그들의 정비공이 이미 훌륭한 일을하고 있는지 또는 그렇지 않으면 추천이 신뢰할 수 있고 자격을 갖춘 유타 자동차 수리 정비공을 찾을 때 당신에게 올바른 출발 장소를 줄 수 있는지를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이 필요로 할지도 모르는 어려움 매뉴얼을 찾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 순간을 제쳐두 김포공항 주차장 고 – 이것은 당신이 좌절감을 느끼지 않고 포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당신이 당신의 실습을 발굴하는 데 추가 시간을 할애 할 것이라는 것을 알 때 – 다양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여 매뉴얼을 받으려면 필요할 것입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당신은이 가게에 그들의 차를 가지고있는 다른 사람들과 확인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상점은 확실히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질문을 물어볼 수있는 좋은 고객 중 몇 명을 추천 할 것입니다

브레이크 패드가 고갈되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아무도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나무나 큰 자동차 사고를 당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적게 들고 국가 체인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을 대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점에 ASE 인증 메커니즘이 있음을 인증해야 합니다.

페인트가없는 찌그러진 기술자는 바, 거울 및 특수 조명을 사용하여 구부러진 금속을 부드럽게 원래 몸으로 되돌리기 위해 도구를 사용하여 훈련을받습니다. 어려울 수도 있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수리는 20-30 분 내에 수행 할 수 있으며 식습관 연구는 놀랍고 놀랍습니다. 덴트가 문 가장자리에 있거나 끔찍한 주름이없는 한 최종 결과는 덴트 또는 딩이 될 것입니다 결코 완전히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집 정비사의 한 쪽은 종이 서비스 설명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오일 그것은 설명서의 페이지에 번지고 단순히 나오지 않습니다 많은 책이 그렇게함으로써 망가졌습니다 꽤 많은 그리스를 제거하기위한 트릭이 있지만, 당신은 항상 부분적으로 수리 절차 단계 또는 다이어그램을 모호하게하는 그 페이지에 대한 거대한 얼룩이 있습니다 얼룩을 제거해야하는 것은 또한 시간을 소비합니다. 수리하기 쉬운 일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