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웨인 웨이드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 오른 마지막 선수

Dwayne Wade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마지막으로 선수입니다. 그의 유명한 크로스 오버 움직임은 Clevelan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WWW.SAFE-CHART.COM d Cavaliers와 Miami Sun 사이의 경기마다 발생했습니다. 그는 Eric Snow에서 크로스 오버를 했습니다. 거의 모든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NBA의 짧은 역사에서이 위대한 센터 중 일부는 Wilt Chamberlain이 그의 크기와 능력으로 게임에 혁명을 일으켰기 때문에 눈에 띄었습니다. Kareem Abdul-Jabbar는 엄청난 경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경력에서 대부분의 포인트를 기록했습니다. Patrick Ewing, David Robinson, Hakeem Olajuwon 및 Shaquille ONeal과 같은 이름은 NBA가 보유한 위대한 센터가 유산으로 남았습니다.

Emeka Okafor는 nba를 가리키는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불만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그는 올해 뉴 올리언스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너무 자주 센터는 포인트 순서를 지배했던 전설적인 전임자를 사용하여 비교됩니다. 오늘날 게임에서 센터는 단순히 스타 포지션을 고려하는 많은 윙 플레이어와 함께 갈 수 있어야 합니다. 매우 높아서, 그는 영리한 슛을 하고 공격 안에서 경기를 한다.

1977-1978 시즌 동안 Nuggets는 두 번째 시즌인 실제 NBA에서 훨씬 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시 한번 Nuggets는 Midwest Division Title을 획득하여 48-34의 성능으로 여름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자동차 플레이 오프에서 우승했습니다.이 밀워키 벅스와의 경기에서 마침내 7 번의 파티 경기에서 패배했습니다. 그러나 Nuggets는 NBA 파이널에 진출하지 못했고 서부 컨퍼런스 파이널에서 패했습니다. 밀워키 벅스에서 벅스는 4-2로 승리했다.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의 크기, 운동성, 폭발성의 조합은 그의 직책에서 차트에서 상승했다. 월은 또한 다재다능하고 믿을 수 없는 농구 규범을 가지고 있다.

SEC 올해의 선수 – 월은 여전히 성장할 여지가 많다. 다음 단계에서 그의 천장은 무한하다. 그가 자격을 갖춘 점프 결과를 개발한다면 지옥은 막을 수 없다. 내 # 2 전망 – Evan Turner – 그 HTTP://WWW.SAFE-CHART.COM 의 유형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가 너무 자주 돌아 오지 않기 때문에

Larry Bird는 힘들었습니다. Hed는 돈을 지불하기 위해 무엇이든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실제 세계의 눈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가장 많은 것을 없애고 어느 쪽으로 가야하는지 알려줍니다. 그래서 전설에 따르면 그들은 NBA 올스타전에서 라커룸으로 들어갔습니다. 3 점짜리 경연 대회에서이 유명한 말을 짖었습니다. “너는 모두 상급생을 위해 뛰고 있다.

“그 다음 코트로 나가서 워밍업을 하고 침착하게 싸움에서 승리했다.

실제로 2011년 여름에는 자유계약선수(FA)나 제한된 자유계약선수(FA)를 얻는 선수들이 수없이 많다. 그래서 만약 NBA가 반년 혹은 심지어 1년 동안 로크아웃을 계속한다면, 선수들이 할 수 있는지 혹은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완전한 혼란이 있을 것이다. 그들이 정말로 현명하게 베팅할 수 있는 반면, 그들은 NBA 팬들이 남부 Fl LeBrons의 결정을 60분에 발표하기로 한 결정에 근접해 있기 때문에, 그들은 무슨 일이든 할 것으로 보인다. 시간, 적절하게 “The Decision”이라는 이름의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 관점에서 역효과를 냈을지도 모른다.

1991-92 순간 The Bulls는 1991-92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습니다. 그들은 6 경기에서 슈퍼 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팀을 이겼습니다. 요르단은 결승에서 Mvp

두 번째로 인기 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 어프로치가 다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가 여전히 경기에서 가장 효과적인 선수일 수도 있지만, 그는 그의 선수 생활의 마지막 부분에 있는데, 이것은 보통 저지 판매의 감소로 이어진다. 또 다른 큰 요인은 코비가 더 이상 림을 공격하지 않는다는 사실일 것이다. 헤스는 더 많은 점프 슈터인데, 젊은 관중들은 실제로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코비는 항상 승산을 이길 수 있는 접근법을 찾는다. 만약 그것이 대중의 인상에 관한 것이라면, 고베가 더 이상 승리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그의 조연들은 점점 줄어들고 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젊고,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게도, 그러한 요소들을 결합하는 것을 알아차렸지만, 이제 사실은 그들을 위해 경기하는 전 세계의 선수들을 염두에 두고 있을지도 모른다. 레이커스는 자유 항공을 쉽게 물리침으로써 눈을 뜨게 될 것이다. 척추

댈러스 스퍼스는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챔피언들을 방어하고 있고, NFL에서 챔피언들을 방어하고 있으며, 그들이 하는 모든 것은 그들의 사업을 성취하는 것이고, 또한 팀 던컨은 그들의 역동적이고 역동적인 경기에서 첫 번째 기회를 위해 다시 한 번 반복하려고 하는 무리를 이끌고 있다.

케빈 듀란트 그는 NBA에 관한 것이 아니라 지난 여름부터 월드 파이널에서 뛰면서 이 리스트를 거의 만들지 못했다. 그는 그 자리에 올라 그 그룹을 우승으로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그가 냉담한 방식으로 그것을 실현시켰다. 그는 느리게 시작했을지도 모르지만,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