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부분의 와인잔의 폭은 유리에 코를 넣고 깊은 냄새를 맡을 수 있도록 적절해야 한다.

윗부분의 와인잔의 https://ko.wikipedia.org/wiki/https://parcelout.kr/hopa/ 폭은 충분히 있어야 유리잔에 코를 쉽게 넣고 깊은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와인의 향기는 전형적으로 가장 특별한 특징 중 하나이다.

당신이 그것을 언급하고 싶은 대로 냉난방 시스템이나 냉방 또는 냉방 플랫이 두 번째 관심사가 될 수 있다.

오늘날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몇 https://parcelout.kr/hopa/ 가지 표피 시스템이 있다.

각각의 유형은 당신의 차고의 측정에 맞게 다른 크기로 온다. 와인 저장고 전문가와 상의하여 당신이 필요로 하는 정확한 크기와 종류의 유닛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제 계획은 단지 짧은 기간을 확보하기 위해 당신의 병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적당한 와인 저장 공간은 효과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푹 빠진 와인 수집가라면, 그러나, 와인 저장을 위한 더 많은 장치가 모든 모양과 크기로 필요하다. 그들은 나무에서 금속까지 당신이 선택하는 종류에 이르기까지, 당신이 선호하는 카드보드의 주제지만, 저장 카드보드에 화학물질이 들어있는 것은 쉽게 피할 수 있다.

와인이 나오면 맛이 이상하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잔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잔을 볼 수 있다.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를 의도한다.

다양한 종류는 혼란스러울 수 있고, 적절한 온도에서 와인이 더 맛있는 이유의 스타일은, 훌륭한 유리 크리스탈 와인잔에서 더 맛있는 맛도 최고다. 그들은 납이 없어야 한다.

방법. 왜 와인이 크리스탈 와인잔에서 더 맛있는지 알 수 없다. 유리잔들 사이에서 아름다움을 보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아니면 화학적인 결과가 있을 수도 있다.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와인은 수정안경에서 더 맛있다.

이 기본을 넘어, 당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선택하고, 두껍고 얇은 유리가 있는지 확인하고, 예산에 맞는 안경을 선택하라. 모든 가격에 수십 개가 있다.

만약 당신이 막 시작한다면, 4개의 화이트 와인 잔과 4개의 레드 와인 잔은 충분해야 한다.

샴페인 플룻을 추가하고, 다음번에는 두 번째 종류의 레드 와인 잔이 활성화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바가 와인 감상 여행 중에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당신의 컬렉션을 조정하라. 리슬링은 리슬링이다. 그리고 나서 리슬링을 위해 고안된 유리와 다른 섬세한 화이트 와인은 코를 집중시키기 위해 샤도네이 유리보다 좁고 키가 커야 한다.

이 유리들은 보통 샤도네 유리보다 작다.

와인만 위해 냉장고를 하나 더 살까 봐? 그럴 필요는 없지만, 만약 여러분이 와인을 마시려면, 화씨 38도 정도의 온도를 가진 하나의 전형적인 냉장고를 투자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와인 컴퓨터 메모리에 권장되는 화씨 55도보다 훨씬 더 시원할 것이다. 하지만 와인 냉장고를 사기 전에, 와인 냉장고를 찾는 다음 팁을 읽어보라.

색을 사용함에 따라, 이 와인의 코는 강도나 깊이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종종 변하고 때로는 닫히거나 코와 관련된 가벼운 와인이 나이가 들수록 열릴 것이다. 유사하게, 젊은 시절에 뚜렷한 코를 가진 클래레는 당신의 와인 지하실 문이 노화됨에 따라 깊이가 느슨해질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고습 기후 LVL 건설에서 만들어진 문 부분이 필요하기 때문에 당신의 문에 최고의 단열재를 제공할 수 있고 거의 확실히 가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와인 가게에서 이 더 높은 습도를 위해 휘어지려면 당신의 문은 적절한 날씨 스트립핑을 해야 한다.

문 아래에 좋은 밀봉이 있어야 한다.

문 아래 와인 지하실에서 많은 양의 차가운 공기가 쏟아지는 이 곳. 자동화된 문 하단은 이 이웃을 밀봉하려고 한다.

대신 나무 문턱을 원한다면, 실제와 문턱 사이에 밀봉을 만들기 위해 문 아래에 설치된 적절한 날씨 스트립핑을 선택한다.

이 행동은 와인 잔을 45도 각도로 1/3 풀 홀딩으로 채우고 식탁보와 같은 하얀 바탕에 기대어 이 와인의 풍부한 색상을 내려다보는 것을 발견한다.

당신은 그것이 체리, 보라색, 검은색, 깊은 빨간색, 옅은 빨간색, 레몬, 황금색, 에메랄드? 당신은 그 색깔을 사적인 말로 묘사할 수 있다.

여기 적절한 규칙은 없다. 어떤 통지를 하는가? 또한, 와인은 맑거나 어두운가?

4 음식 이용: 밤에 한두 잔을 즐기기 위해 병을 여는 경우가 많다 – 지금 당장은 당신의 와인이 보존되거나 칭찬하기를 원하는 경우가 많다. 내 와인 구매의 대부분은 음식을 염두에 두고 할 것이다. 그래서 나는 내가 가장 끊임없이 즐기는 음식을 칭찬하기 위해 선택을 하는 경향이 있다.

와인 쇼핑이 1년 동안 높은 점수를 받은 특정 품종을 찾을 때 내가 하는 한 가지 일은 그들이 처음 산업에 뛰어들었을 때 4~6병을 사서 오랫동안 저장하는 경향이 있다.

많은 경우에 그것들을 열 때 그들의 가격은 두 배가 되었다.

와인 잔 컬렉션을 더 확장하면 부르고뉴/피노트 누아르 유리를 컬렉션에 추가하십시오. 보르도 위보다 더 큰 그릇과 작은 테두리가 있을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