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 앤 오퍼의 모든 것

Zig Ziglar가 말했듯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신속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서 유용한 세부 사항을 촬영하십시오. Facebook 링크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친구의 짧은 기사 훌륭한 웹 세미나 및 링크로 연결하십시오. 재미있는 컨퍼런스 콜 도움이되는 것들을 제공하여 회사를보다 효과적으로 만들고 MLM 목록 작성을 향상시킵니다.

최근에 새로운 웹 사이트를 시작하여 사이트를 마케팅하는 방법을 찾고 있거나 잠시 동안 사업을하고 예산 계획을 깨지 않고 브랜드 이름을 키울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순히 아이들을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카카오 친구 늘리기 한 것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100 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Facebook에 있으며, 수백만 명이 더 많은 비즈니스 월드 와이드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이 잘못 될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하는 sns 마케팅을 알리는 좋은 행동입니다 당신에 자신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당신에 우리를 판매!

당신이 처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을 시작할 때, 당신은 효과적으로 당신의 위치에 도착하도록 계획을 처리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끝에 마음에 목표를 가지고하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당신은 다른 사람의 그것과는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 회사는 독특하고 각 사람은 독특합니다 따라서, 각 기술은 구별됩니다

당신은 가능한 한 쉽게 블로그에 가입을 만들고 싶습니다 개인이 그것을 발견하지 않을 수있는 자리에 가입 버튼을 넣지 마십시오 오히려, 팬들이 가입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드는 눈에 띄는 카카오 친구 늘리기 자리에 넣어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빠르게로드되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 소셜 미디어 및 마케팅에 하루에 적어도 1 시간을 소비하지 않아도됩니다. 소셜 마케팅에는 시간이 걸리고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지속적으로 시간을 할애 할 수 없다면 효과가 없습니다. 회사를 운영하는 것이 중요하다면 검증 된 웹 마케팅 전문가와 협력하여 캠페인을 운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비슷한 과학입니다 SEO &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이제 손을 잡고 다른 하나 없이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SEO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모두에 대한 효과적인 트랙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웹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 대한 책갈피를 사용할 수 있도록하기 전에 논의 된 바와 같이 그 거대한 다이빙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비즈니스에 달려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상적인 트랙 조금만 있으면 그것에 대해 말해줄게.

성공적인 온라인 마케팅 프로젝트의 차이점은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입니다. 우리는 신생 기업을 위한 상당히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Kickstarter와의 효과적인 참여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훌륭한 새로운 아이템 아이디어가 28 시간 만에 1,000,000 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최고의 바이럴 마케팅이며 사용자가 개념을 보았지만 좋은 친구와 팬에게 전달할 수없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 온라인 및 오프, 나 같은 블로거와 soooooo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게시하면서 몇 가지 기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렵습니까?

처음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시작할 때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착할 수 있도록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최종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 및 트럭 sns 마케팅을 수행하는 것과 같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다른 개인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보다 다양 할 수 있습니다. 각 서비스는 구별되며 각 사람은 특별합니다. 따라서 각 전략은 고유합니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즐겁고 혁신적이 되십시오. 우리 모두는 웃고, 미소 짓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래서 개인이 단순히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인지 확인하십시오. 축하하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거기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할 것입니까?

그것은 당신의 회사에 대 한 소셜 미디어를 활용 하는 것에 관해서 당신의 개인 홈 엔터테인먼트에 대 한 그것을 사용 하는 것 보다 정말 다양 한 소셜 미디어 채널은 정말 공개 하 고 그들을 통해 무엇을 하 고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에 반영 됩니다 당신은 아무도 당신이 출판 한 것을 주목 하지 않을 것입니다 믿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됩니다 모두가 초점을 하 고 그들은 계속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사업에 대 한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 하지 않는 것의 대안을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이 꼭 해야 하는 것보다 더 공공적인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