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점: 이 라인업에서 힘은 어디서 나오는가? 한 시즌 안에 30개의 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하는 것은 라자이 데이비스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힘은 어디서 나오는가? 한 시즌 안에 30개의 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대신할 사람은 라자이 데이비스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지난 해처럼 시즌을 보낼 것 같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까? 우리는 확실히 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베이스 맨 :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홀스 (296, 9 HR, 28 타점)는 카디널스가 월드 시리즈의 주요 숙취에서 벗어 났음에도 불구하고 6년 연속으로 운전석을 일관되게 향상시킨다. 푸홀스는 5 월에 슬러거 터치를 되찾았고, 4 월에는 250 avg Milwaukees Prince Fielder (291, 18 HR, 41 RBI)가 브루어를 강타하는 데 도움이된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했고 2008년 푸홀스 2010에 불과 10만 표 뒤진 채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는 타율 메이저 2위지만 팬들이 찾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가 부족하다.

강점 :이 로테이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무료스포츠중계 리치 TV 의 메인 엔드는 더 이상 Garza를 갖지 않을 것이지만, 2 시즌 전에 Scott Kazmir의 손실에서 살아남 았습니다. David Price는 작년에 Cy Young Award에서 빠져 나갔을 것입니다. 이번 달 또는 올해의 상을 수상한 선두 주자 Jeremy Hellickson은 Garza Hellickson을 인수하는 것이 쉽기 때문에 새로운 사람입니다. 제임스 실즈, 웨이드 데이비스, 제프 니만이 훌륭한 로테이션이 되어야 하는 것을 마무리하는 것을 보는 것에 흥분하기 위해 레이스는 물론이고, 앤디 소난스 무료스포츠중계 리치 TV 틴은 6번째 선발투수를 얻을 수 있는 놀라운 선택이다.

궁극적으로 올스타전에 선발된 선수들의 주요 요인 중 하나는 30mlb 볼파크 전체에 걸쳐 참석하는 데 반영된다. 양키스가 평균 50,371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고 메츠가 44,602명으로 2위를 차지한 가운데 뉴욕 양키스가 메이저 리그를 이끌고 있는 사람은 아무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메츠 선수들은 그들의 팬들로부터 가장 많은 혜택을 받았다. 센터필더 카를로스 벨트란, 포수 폴 로두카, 짧은 Jose Reyes와 3루수 David Wright는 모두 투표에서 각자의 위치를 이끌고 있다.

필라델피아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20 번째 완벽한 경기를 치렀다. 할러데이는 이미 사이영 상과 6 개의 올스타 경기를 자신의 신용 순위에 올렸다. 그는 내셔널 리그 역사상 8 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고, 필라델피아 필리스에서는 두 번째로 말린스 선수 중 11 명을 때리고 말린스 투수 조쉬 존슨을 앞섰다. 존슨이 나중에 더운 날씨가 비현실적이라고 말하도록 지시한 방법 Halladay가 그의 일을 어떻게 하는지 어지럽히지도 않고, 헤스를 놀리지도 않는다. 그 시합은 필리스에게 1대 0으로 돌아갔다.

약점 : 그 팀에는 현란함과 매력이 없습니다. 30 개 이상의 홈런 타자와 다르지 않을 수도 있고, 100 개 이상의 타점이나 득점 남자가 여러 번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팀에서 극도로한 명은 궁극적으로 오클랜드가 가지고 있지 않은만큼 투구해야 합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방금 9경기를 마쳤고,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를 6승으로 방문했다. 카디널스는 또한 훌륭한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에서 밀워키를 몇 5경기 차로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실제 세계 리그에서 264득점을 기록하며 285점을 기록하며 최고의 공격 팀이 되었다. MVP 알버트 푸졸스는 진정으로 고군분투하며 270점 이하를 기록했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시즌 후반기에 NL을 이끌며 타격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세인트루이스의 투구는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총 18승을 거두었다.27 워싱턴 내셔널스(22-30) – Tv 역사 내셔널스는 시즌 자유낙하 기간의 중간이 될 것이다. 워싱턴은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패해 지하실로 떨어졌다. 내셔널리그 동부지역에서만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25경기 뒤져 있다.

내셔널스는 227타수, 샌디에이고보다 훨씬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워싱턴의 대형 자유계약선수(FA)인 제이슨 워스가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255타수, 8홈런에 그치고 있다.

내셔널스는 제이슨 마르키스와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퀄리티 스타트로 야구 12위에 올라 있다.

데릭 지터는 1996 년부터 2001 년까지 4 번의 월드 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양키스 통치 중 일부였습니다. 그는 1995년 양키스에서 전문적으로 데뷔했으며, 지금까지도 도박꾼이었습니다.이 시간에 지터는 10 개의 올스타 선정과 수많은 MVP 타이틀 및 기타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저지는 Alex Rodriguez와 동일할 수 있으며, Jeter는 현재 5 번째로 높은 타율을 기록한 선수입니다. 평균적으로 몇몇 활동적인 게임 애호가들 중 한 명이다. 그는 또한 2600 cyc를 친 74번째 선수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