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산은 앞으로 10년 동안 당신의 신용을 통해 거의 확실히 나타날 것이지만, 당신이 다시 살기 시작할 10년을 기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파산은 앞으로 10 년 동안 당신의 신용을 통해 거의 확실하게 보여줄 것이지만, 10 년이 다시 살기 시작할 것으로 기대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모기지를 얻고 파산 후 2 년 이내에 주택을 구입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당신의 개인 재정 관리를 새롭고 책임감 있게 시작할 수 있는 비결

그러나 실제로 의미있는 개인 금융은 항상 귀하의 팁보다 훨씬 높을 것입니다!솔직히 말해서, 올바른 길로 되돌아가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자신의 개인 전략을 세울 수 있는 뛰어난 책을 읽으십시오. 다행히도 비밀을 이해하기 위해 수학을 잘할 필요는 없습니다!

부채 돈은 또한 일반적으로 부채 제거 또는 최소화라고도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부채의 일부를 제거하는 큰 과정을 설명하는 문구입니다 지금, 사람이 용서를 볼 것입니다 당신의 부채의 금액은 많은 영역을 기반으로합니다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50 %는 당신이 볼 수있는 수치입니다 문서 또는 사이트 당신은 당신의 부채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청라 골든클래스 50 %가 지워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다시피, 시간은 빚을 질 때 당신의 개인 금융 상황에 손을 다시 쉽게 적은 예산!

시작하는 것은 시작 부분입니다. 금융 분쟁을 해결할 때 어디에서 시작해야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 해 보일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가장 좋은 장소는 기본적으로 비용과 수입을 보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미 쇼핑에 손을 대었지만 식료품 구매에 주로 적용되는 또 다른 쇼핑 팁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량 구매 빨리 과일 주스를 많이 마시고 반값에 판매되고 있다고 생각하면 두 개에 비해 4 개를 구입하거나 작은 12 팩에 속하는 대신 24 팩의 물을 구입하십시오 쉽지만 많은 사람들이 매일 제품을 대량 구매하지는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당신에게 가장 유익한 책을 고르고 여전히 그 책을 간직할 수 있을까? 아니, 나는 당신이 단순히 도서관 인증서를 얻는 것을 제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 기본적으로 돈을 낭비하는 것만 큼 잘못된 책에 시간을 낭비하십시오 – 당신이 인생의 무대에 맞는 책을 찾을 수 있도록 몇 가지 간단한 단계가 있습니다.

중요 : 분석가가 말하는 것은 교육의 뒤늦은 판단에 근거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스페인은 동일한 분석가에서 첫 경기를 패한 것에 대해 약탈당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모든 것을 사용자 정의하기를 좋아합니다. 즉, 우리는 구매자가 표준 옵션을 가진 제품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약관을 계획하고 싶다면 인터넷에서 검색하고 신뢰할 수 있는 조직을 선택하십시오. 온라인으로 거래하는 회사의 현재 수백만 명이 동쪽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이상의 것을 선택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러므로 가장 좋은 방법은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개인 금융 블로깅은 내 능력을 향상 시켰고 내가 지금까지 취한 책이나 수업보다 더 많은 돈을 절약하고 지출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당신에게 제시된 돈의 단순한 추상적인 원칙 이상의 것을 운전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자신의 돈 문제를 다루는 것에 대한 진정한 사람들의 열망을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관한 것은 다른 사람들이 규정된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혜를 흘린다고 가르친 원칙에 대한 피드백과 피드백에서 올 것입니다. 나는 단순히 개인 금융 블로그를 읽음으로써 밤새도록 독서와 학습을 했습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대출자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는 채무를 볼 수 있다.

당신의 리스트는 채권자들의 연락처 정보, 당신이 빚진 것의 잔액, 그리고 사람들의 시력 비율을 포함한다.

결국, 개인 금융이 무엇인지 개인은 자신의 것이고 금융은 1을 지불하는 방법입니다. 실제로 왜 돈을 지불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분명히 사람은 자신의 방법으로 더듬 거리며 그것을 넘겨 줄 것입니다. 그래서 팁 1은 왜 당신이 이것을 배우고 있는지, 왜 당신이 어떤 투자를 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재정적 인 자원이 부족할 때 당신이하고 싶은 가장 어려운 일로 눈에 띄지 만, 채택하는 가장 중요한 단계 일 수 있습니다. 책에 따르면 The Wealthy Barber는 매월 급여의 10 %를 저축해야합니다. 많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빠르게 투자 할 것이며 현명하게 투자하면 은퇴를 도울 것입니다.

상당한 금액이 필요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계획하십시오 출산, 결혼식, 생일 등의 이벤트는 놀라운 이벤트가 아닙니다 다가오는 이벤트는 항상 저축 할 수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주택 개조, 휴가 여행 청라 골든클래스 및 자동차와 같은 주요 구매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성공적인 개인 금융은 계획 및 일정 이벤트 및 주요 구매에 대한 성숙한 이해로 달성됩니다

둘째, 많은 고용주가 귀하의 기여도에 대해 특정 다수만큼 고용주 매치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귀하의 개인 계정에 500 달러를 기부하면 고용주가 귀하에게 500 달러를 더 줄 수 있으며 귀하의 요구 사항에 대해 1000 달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투자 옵션과 함께 할 수없는 것이므로 401k 측면을 최대화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이 고용주 매치의 한계에 기여하는지 확인하십시오.이 방법으로 당신은 모든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받을 수 있어요

도 네브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