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ier가 Bucks와 함께 5 시즌 동안, 그들은 그 모든 기간 동안 그들의 부문의 왕관을 획득했습니다.

Laniers가 Bucks와의 5 시즌 동안, 그들은 NBA 전체 경력 동안 Lanier가 평균 601 점, 비디오 게임마다 101 리바운드를 기록하면서 여러 부문에서 왕관을 차지했습니다.

NBA는 항상 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 나는 그들 이외에 말하지 않고 있습니다 – 그것은 도시와 주에서뿐만 아니라 NBA 축구 팀이 성장하는 것처럼 보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nba중계 는 방법입니다 – 로스 앤젤레스 또는 보스턴에서 NBA 장비를 볼 계획이지만 축하합니다.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 캐롤라이나, 네브래스카에서 큰 공급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곳에서!NBA는 크고 점점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남자, 여자, 아이들은 모두 nba중계 NBA 스타의 이름과 얼굴을 알고 있으며 모자, 티셔츠, 유니폼, 액세서리 등을 포함한 매우 스포츠 옷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네 옷장에 있는 리복들이야? 수집가들은 조던을 좋아할까? 스포츠는 큰 사업이고 NBA는 점점 더 확장되고 있다.

가장 인기있는 두 개의 nba 유니폼은 상대적으로 예측하기 쉬웠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Dwayne Wade, Amare Stoudamire, Kevin Durant 또는 Dwight Howard를 추측한다면, 당신은 틀릴 것입니다. 목록의 3은 Rajon Rondo입니다. 사람은 불신앙을 흔들기 시작합니다. 구체적인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젊은 인도인이기 때문입니다. 흥미진진한 달리기를 하는 포인트 가드 또 다른 이유는 그가 보스턴에서 경기할 때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뉴욕은 훌륭한 농구 도시일 수도 있지만, 보스턴에 거주하고 문화를 보기 전까지는 중요한 농구가 도착했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인구의 절반이 켈틱스 게임을 보는 도시 지역이 아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살고 보스턴 켈틱스를 호흡하는 도시다.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Eva longoria입니다. Eva Longoria 또는 Brent Barry라는 이름이 없기 때문에이 사람이 쇼를 운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3 번 NBA 챔피언과 2007 결승 MVP, Parker는 우리에게 지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있으며 페인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의 사격 능력은 평균보다 약간 낮습니다. 그리고 28세의 나이에 이 리스트의 노인이 되었다.

NBA 08은 PSP, PlayStation 2 및 PlayStation 3 독점 비디오 게임입니다.이 게임은 지난 시즌 NBA 2000 및 7에서 비슷한 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NBA 07이 나쁘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반드시 긍정적 인 것은 아닙니다. 게임은 농구 시뮬레이션이 아닙니다.

Bill Walton이 가진 유명한 브랜드 재능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 년대로 돌아 가야 합니다. 그는 프로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족이었습니다. UCLA를 졸업한 후 Walton은 야생 빨간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 내에서 자라게하고 밴드를 Grateful Absolute로 들었습니다. 그는 산 사람처럼 옷을 입고 돼지 고기를 먹지 않았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 오이까지 다양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한때 FBI로 알려져 있었고, 그 후 그는 그러한 정치적 요구를 한 후에 심문을 받게 되었다.

1 – LeBron Brandon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 James는 올해 농구 최고의 시즌인 Cleveland Cavaliers에서 뛰면서 동부 컨퍼런스 침대의 표면으로 당신을 이끌었습니다. NBA 웹 사이트에서 95 점의 선수 등급과 NBA All-Defensive Team 클래스 2008-09, Herrrs는 종종 전설을할 수 있습니다. 매직 존슨과 나이키 조드 이 드래프트가 재능이 없는 사실인지, 아니면 얼마나 많은 유럽 선수들이 드래프트의 재능 수준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지, 문을 찾아라.

Steve Franc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의 세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많은 공중 여행을 하는 작은 남자가 되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여러 종류의 크로스 오버 액션으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오른쪽에 기대고 강제로 횡단하는 신뢰할 수 있는 움직임이었습니다.이 방법으로 그는 매혹적인 방법으로 그를 위해 쉬운 방법을 열어 놓았습니다. 그의 기억에 남는 움직임 중 하나는 Peja라는 플레이어를 따라 크로스 오버를 했을 때였습니다. 스티브가 당신의 행동에서 알지 못하고 붙잡힌 후 잘못된 방법을 검토했다.

또 다른 6 시즌 동안 덴버 너기츠는 플레이 오프에 4 번이나 올랐지 만 1984-1985 시즌까지 1977-1978 플레이 오프에서의 성공과 일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너기츠는 올해의 점프 볼을 하기 전에 대담하고 현명한 거래를 했습니다. 그들은 52-30의 훌륭한 기록으로 시즌을 마쳤고 NBA 중서부 지역에서 다시 우승했습니다. Nuggets는 샌 안토니오 스퍼스를 3-2 시리즈 우승으로 물리 쳤습니다. 그 후 4-1 시리즈 승리로 유타 재즈를 파괴했다. 그러나 너기츠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 4-1로 패했다.

피닉스 선즈는 늙었고, 커미션 크러셔는 그들의 기회의 창이다. 스티브 내쉬, 그랜트 힐, 오닐은 그들의 경력의 황혼을 경험하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