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합니다 각 세션은 약 30 분을 실행합니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 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내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완됩니다 – 하루 종일 –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길을 따라옵니다 왜 내가이 작은 노트북에서 트위터를 최소화하는지, 시간
Twitter, Facebook 또는 LinkedIn 계정을 만들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조사 할 시간이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달성 할 수있는 아이디어를 제공하십시오.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십니까?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까? 사람의 대답은, 당신의 목표가 버즈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그램 탈퇴 첫 번째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일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은 구매자와 지속적으로 다시 작성 귀하의 웹 사이트를 유지하는 효율적이고 일관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지 않는 한, 불행하게도, 당신은 아래에 남아있게됩니다 이것은 아웃소싱 (또는 하도급)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시작을 호출 할 수 없습니다 때로는 또한 진행중인 월별 요구 사항을 가정 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무료 테스트를 남겨두고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최선을 다하십시오!믿음의 도약이 필요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책임지고 있지만, 사람 sns 마케팅은 직접 시도 할 시간이나 전문 지식이 없기 때문에 실제로 도약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놀라운 소셜 사이트는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구매자 또는 잠재 고객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으며, 누구나 소셜 웹 사이트 마케팅 시스템을 시작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경쟁을 실행하고, 특별한 제안을하고, 추종자에게 귀하의 제품이 개선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무엇을 즐기는지 등을 물어 보십시오.
다양한 인터넷 마케팅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판매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각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점을 알고 귀중한 시간에 대해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한 사이트의 결과가 더 좋을 수 있습니다.
많은 포럼에 가입하고 전문가의 지위를 확고히하는 주제에 대해 잘 연구 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회원 수준에서 가입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포럼의 회원이되십시오. 그런 다음 주제와 관련된 스레드에만 댓글을 게시하십시오.
비즈니스를위한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하려면 이러한 팁이 실제로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관심있는 히트 곡을 찾는 것입니다. 이러한 빠른 질문을 통해 잠재 고객을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시각적 마케팅 – 마케팅은 시각적으로 진행됩니다. 관련 그래픽에서 꽤 임베디드 텍스트와 기업 정보를 완성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고, 성장을 특징으로하는 깨진 기록이 있습니다. 사진은 심지어 가장 인기 있고 공유되는 방법입니다. Facebook Persons에 게시하는 것은 웹 페이지 링크 또는 기타 관련 의견을보기 위해 이미지를 비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팔로워와 상호 작용하고 다른 콘텐츠에 대한 의견을 말하십시오. 사람이 sns 마케팅을 가지고있는 게시물에 대한 의견은 회사 이름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것을 제공합니다.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게시하는 사람들과 관련시키는 것입니다 당신의 산업에 인스타그램 탈퇴 관한 개인은 당신 자신의 네트워킹 기회가 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Facebook 및 Twitter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다른 인터넷 자산인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만들고 방문자가 쉽게 공유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단추 및 위젯을 웹 사이트의 일부로 배치해야 합니다. 콘텐츠가 쉽게 표시됩니다.
당신의 평판 검토 – 누군가가 당신에 관해 언제 알고 있는지 알기 위해 잉여하지 마십시오 – 좋거나 나쁠까요? 고양이 콘도는 당신의 평판을 모니터하기위한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한 나쁜 것들을 찾아내는 데 사용되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입니다.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시장을 모니터하기위한 개별 시스템이 만들어지면, 사람은 소비자가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좋은 것들을 듣게됩니다. 당신은 누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서비스에 대한 말을 전파하고 있는지, 누가 당신의 기사와 내용을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을 초대하여 비즈니스 인터넷 사이트 페이지를 좋아하고 팔로우하고 지원하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이 초대하지 않을 이유가 있는 경우 연락처를 검색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첫날 밤에 약 100 명의 회원이 생깁니다. 친구와 팔로우를 추가하면 게시물과 업데이트로 자신을 만나는 것처럼 더 이상 느끼지 않게됩니다.
많은 기업들이 즉시 이러한 유형의 판매 전략 중 하나를 갖는 결론에 뛰어든다. 비록 다른 사람들이 이것을 달성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이것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또는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른다. 그래서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개인은 정말로 채택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