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점을 위해서, 나는 심사위원들이 디지털로 가서 도움을 주는 것을 보고 싶다.

점수를 매기기 위해, 나는 심사위원들이 디지털로 가서 등급 덩크슛을 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점수를 분리하고 덩크슛에서 항상 바람직하지 않은 10개의 카드를 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10점 만점을 받을 자격이 없다. 그들은 현재 높은 점수를 받을 만한 좋은, 아주 좋은, 혹은 단순히 훌륭한 덩크들이 있다.

하지만 그것은 Vince Carters 360 Windmill이나 Michael Jordans처럼 정확한 10점을 가지고 있다.

자유투 라인 혀를 매달고 있다.

nk는 다리 사이에 좋은 덩크를 위해 같은 범주에 속한다.

우리는 사전에 백만 번 본 적이 있다.

소수점 이하 5개만 사용할 수 있다면, 이것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WWW.SAFE-CHART.COM 덩크 스코어 정확도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의 발언과 함께 지금은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몬타 엘리스와 트레이드하기로 결정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잘 어울릴 수 있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이 개인은 10시에 베팅할 수 있는 선수가 될 것이다.

이 팀의 소유자와 David Sterns의 오만함 (내 의견)에 따라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일부 사람들을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각자의 팀으로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탐욕이나 집단 교섭 협약 (CBA)

96-97년 nba의 5 번째 축하 기간 동안 유권자는 NBA 역사상 상위 10 개의 바스켓 볼 코치를 제작하지 않고 두 가지 순위를 매기지 않고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수백 명이 넘는 미디어 팬이 NBA 역사상 10 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택했습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선수 생활에서 이 시기에 받을 자격이 있기 때문에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3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수비력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이 공격 종료에 도움을 주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당신이 카테고리를 읽는 것을 게시하는 데 있어서 그의 경력 내내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생산량은 여전히 존경을 받게 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배짱 위치에 있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그는 콜로라도에서 1학년과 2학년 시즌에 평균 17PPG와 20PPG를 기록하며 정말 타고난 득점자다. 그는 또한 겨우 19살이 되는 훌륭한 리더쉽을 보여준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당신의 벤치를 벗어났던 선수로서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다면, 만약 그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작은 리거라면, 레이커스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기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오돔은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히트는 최근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선발하고 있다.

피트먼은 평균 104점과 4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임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바이넘과 파우 가솔을 체크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다. 2001년 말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에서 도로가 갈라질지도 모른다. NBA에서 라스푸틴이 될 것이다. 그들이 보통 탈락할 때까지, 아마도 결승전까지 그들의 경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을 것이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된 군인들이 개인적으로 토니 파커스의 조용한 강도로 경기를 하게 할 것이다. 하지만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 지노빌리의 재등장은 그들을 방문할 것을 암시했다. (보스턴에서) 켈틱스의 20점짜리 타격 위성 TV는 단지 아이디어 일 수 있습니다.

이제 나의 세 번째 시작 5는 모세 말론이 점심통 작업 루틴을 가지고 중앙에서 시작하는 모든 것만큼 좋다. 출발 2개의 포워드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유타 재즈의 메일맨 Karl Malone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을 반올림하는 나의 두 명의 선발 경비원은 LA레이커스 매직 존슨 옆에서 경기하는 마이애미 히트의 LeBron James일 것이다.

1996-97 Fashion The Bulls는 1997년 Karl Malone과 John Stockton HTTP://WWW.SAFE-CHART.COM globe Finals가 이끄는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Utah Jazz를 상대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으며, Bulls는 6 번의 베팅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Michael Jordan은 5 번째 Finals MVP 상을 수상했습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직원들보다 더 일찍 준비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그들의 훈련 프로그램을 꽤 오래 유지하지 못할 것이다. 루키즈와 2학년 남자들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다.

시즌 초에, 게임은 시즌 후반보다 낮은 점수를 받는다. 모든 킬로그램이 바닥에 있기 때문에,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갖게 되고, 또한 게임들은 가장 새로운 선발 선수들 중 한 명과 함께 늦은 팀들을 늦추는 경향을 사용한다.

가장 많은 실수를 저지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난 해부터 돌아 오는 대부분의 선수가 있는 팀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얼굴이 많은 팀보다 훨씬 잘할 것입니다. 특히 새로운 시작과 관련된 팀은 더 오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들은 가장 두려운 빅맨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