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을 유지 관리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부동산을 유지 관리하려면 많은 돈이 필요하다. 매달 좋은 돈을 가지고 있는 곳에 도착하면, 부동산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일을 수행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일에서 벗어나게 할 것이다. 그것은 임대 대금을 받고 다양한 임차인 문제를 갖는 것을 포함한다.

부동산에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요구 보호소의 중요한 영역을 살찌는 구매자들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장면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시켜야 한다고 믿는 이유다.

부동산을 사기 전에 낭비는 좋은 투쟁을 하고 있다.

당신은 앞서서 정말로 벌고 싶고, 이 돈을 벌고 싶고, 시장 변화를 통해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 근처의 일부 지역에서는 주택 https://ko.wikipedia.org/wiki/이편한세상시티 민락 시장 비용이 계속 하락하고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 상승하고 있다.

그러므로 집값이 사상 최저 수준인 좋은 추세를 주목하라.

미국 사람들은 모든 것을 위해 이 변명을 한다.

나의 기사 쓰기 경험에서, 나는 어떤 가이드를 쓰는 것조차 두려워하는 날이 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로 귀결되고 선택은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하고 싶지 않다면,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꿈을 실현하고 싶다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위한 시간을 따로 두어라.

이 책들을 무시해라.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시장에 대해 흥분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함으로써 다음과 같은 5가지 신화가 될 것이다.

부동산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교육이 지속적으로 자신에게 자신의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쿠폰 교육을 할 때 불필요한 위험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전략이 진실과는 거리가 멀지 않은 상업용 부동산과 같은 더 힘든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당신은 계속해서 개인 독서 세미나를 교육해야 하고, 질의를 요청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아야 한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단지 반응 퍼센트가 아니다. 우리는 단지 소수의 판매자들에게만 어필하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모든 판매자들에게 정확히 맞는 선택사항들. 좋은 소식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끈질기게 행동하라: 부동산은 부자가 되는 빠른 직업이 아니라 부동산이 부유해지고 약간의 빠른 현금을 주머니에 넣어라.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부동산을 보기 위해 활용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높여야 한다.

#1 – 당신의 계획 설정: 당신의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라. 당신의 단기적인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라. 그러나 산업계에 종사하는 것과 관련하여, 적절한 실체를 설립하고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왜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는가? 왜 당신이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에 50센트를 지불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리거나 그들의 집이 필요한 가격 인하를 받는 임대 옵션을 알려주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우리 모두는 체중 감량 개념에 속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아마도 비교적 쉽게 들릴지도 모른다. 비록 그것이 쉽지만, 개인들에게 발사해보라고 요청하라. 단지 한 줌만이 그들의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다.

왜 그런지 아십니까?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고 자제해야 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업계가 제안한 수많은 방법과 해결책, 이를 유지하고 당신의 노력을 설정해야 할 개인,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묘책과 계획이 있으며, 누구나 꾸준히 아이디어를 따르고 당신의 근면함에 짐을 싸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정말로 여러분의 집에 투자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람은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거나 엄청난 돈을 축적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이편한세상시티 민락 .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20만 달러의 부동산이 항상 실제 부동산에 관한 것으로 밝혀지지는 않았다. 만약 그 거래가 종종 영웅이라면, 투자자들이 단지 USB 항구의 일부로 밝혀짐에 따라 사람들은 당신의 결정을 줄을 설 것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판매 기회를 줄이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하기로 결정한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여행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구해주었다. 즉, 내 투자 수익(ROI)이 제기되었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등 한 덩어리를 발견했거나, 어느 쪽이든, 승리를 구성했다.

마케팅 담당자가 되기 위해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이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을 시작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당신과 관련하여 가능하지 않을 수 있는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이동하도록 하는 것이다(이것이 심일지라도).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