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사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조적인 부동산이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5년 후, 50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yj-kkapt.co.kr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부동산 관리”라고 부르며,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뇌 고객의 재산을 이용하고, 현 http://yj-kkapt.co.kr 금을 얻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고객에게 가치를 더해주십시오. 인간 요구 보호소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가치를 더하십시오. 상록수 거래 지역에 투자하고 있는 것. 그렇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포함시켜야 한다고 믿는다.

부동산 사업가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배우는 것은 바로,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내는 것이다!할 수 있어! 그게 차이점이야

실제 부동산 투자 정보를 가지고 있거나 창조적인 시장에 초점을 맞춘 책이나 강좌를 선택하면 동기부여가 되는 판매자를 찾는 1위 전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녀는 실제로 흥분했다(대개 큰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마구간, 훌륭한 공동체를 향해 이야기했고,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빌린 자금을 기꺼이 소유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약 25,000달러의 재활 비용이 들 것이라고 생각했다.

• 승진은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 있어 돈이지 비즈니스 모델을 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

이런 유형의 비즈니스를 흡수해야 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당신은 이런 유형의 비즈니스를 다시 읽어보는 동안에 그에 대해 꽤 오랫동안 믿어왔을 것이다. 잠시 시간을 가져라.

이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의 여러 측면을 도와준다. 당신은 현재 보통 하나의 사업의 열쇠가 되는 다른 한두 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 단지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부터 온 다양한 구매 주택들이 게임의 이름이 될 수 있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판매자들의 지불이 될 것이다.

그녀는 흥분했고(대개 큰 부동산 투자 실수에 대한 조치),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마구간, 훌륭한 공동체를 이야기했고, 또한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담보 대출을 소유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당신이 어떻게 재활에 약 25,000달러가 필요할지 생각했다.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4만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4번 방법은 도적질 조건의 사용일 수 있다.

도적질은 정말로 큰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작은 표지판이다. 집 주인들은 당신이 집을 빨리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가 전화를 해야 하는지 안다. 단지 수많은 길에서 도적질 표지판이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두어라.

부동산 투자 사업이 당신에게 가장 큰 개인, 기업 및 산업 세금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거의 세금 공제 혜택을 받는다.

자,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세오스 밑에서 나에게 믿을 수 없는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그러나 나는 일주일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일하면서 계속하고 싶지 않은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이 19가지 핵심 요소들을 충족시킬 합법적인 수입 기회를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했다.

게다가 당신은 주식 투자에 연간 10% 이상을 벌고, 실제로 주식 전문 틈새시장을 투자할 줄 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그들이 주식에 얼마나 헌신하는지 모른다는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정보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일 수 있다.

이 목록이 사용에 따라 지식을 덜 비쌌으면 좋겠다. 만약 당신이 이 책에서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훌륭해져서는 안 될 이유가 없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