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품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계획을 가능한 한 잘 실행하는 제휴 프로그램인 순위 및 도청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제휴 청사진을 고수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이 과정은 당신의 경쟁 할인에 대해 언급할 때 선두다. 그래서 규칙 # 2는 뛰어난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결정하고, 그것을 읽고, 당신의 모든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그것을 읽는 것이다. 당신은 단순히 제품과 해결책이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에 관심이 있다.
가능한 한 배울 사람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당신은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과 같은 사이트에서 시작할 수 있다.
이 사이트의 모든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찾고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사업 붐에 필요한 추가적인 약을 일하기 위해 당신의 시장을 제공한다.
어떻게 사람이 예치되는 거지? 그냥 기다리고 있었어 사람이 그럴 리가 없었나? 제휴 마케팅은 비즈니스의 부진한 신속한 범주가 아니라 부진한 신속한 범주라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다. 계속 두 가지 보상 방법을 계속 획득하면서 함께 그에 대한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는 것. 두 가지 보상 방법은 클릭당 비용과 거리당 비용이다. 마일당 비용, 소매상 광고를 하는 데 지불된 개인, 클릭당 비용은 한 걸음 더 나아가 광고를 선택했을 때 보상한다.
이러한 양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고 있다.
오늘날 가장 일반적인 형태는 인수당 비용 또는 대거래다.이 방법으로 실제 판매는 정말로 완료되어야 한다.
수익은 당신의 피해 청구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조금 더 도전적이지만, 그 판매가 준비되면 훨씬 더 보람이 있다.
대부분은 정확히 왜 그들이 파산상태에 머물러 있는지 모른다. Im은 단지 실제를 위한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돕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교육을 받지 않는 한 꼼짝 못하고 좌절할 것이다.
나는 이야기를 활용하는 법을 배웠다는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방금 인터넷에 나온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었다. 그것은 빠르게 페이스북에 퍼졌다. 그것은 곧게 퍼졌다. 그것은 비록 내가 그들에게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나쁜 평을 받았다.
그는 그것을 너무 원해서 자동차 수리 주제에 대한 블로그를 시작했다. 그의 쉽고 정직한 설명으로 인해 그의 사이트는 호평을 받고 있다.
• 세계 와이드 웹에서 검색 결과를 입력하는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경쟁이 적고 트래픽이 많은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웹사이트를 통해 키워드 가이드에 사용할 수 있는 도구가 너무 많다. 웹사이트를 통해 호스트 솔루션을 칭찬하고 리뷰를 바로 진행할 수 있다.
당신의 리뷰는 항상 당신이 판매하려고 하는 제휴 제품에 있다.
당신의 리뷰는 오피가이드 당신의 리뷰가 끝날 때, 당신의 리뷰에 링크를 제공한다.
제휴 제품, 그리고 다음 리뷰 압축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구동
고객을 위한 설정을 하기 위해 세 번째에 두 번째로 더 쉬워질 것이다.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고 이 모든 강에서 돈이 흘러들어올 것이다. 우리가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 아마도 남성 건강 제품에 대한 하나의 설정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여성 건강을 위한 두 번째, 미용 제품 등을 위한 세 번째.
좋은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개별 기업이 별도의 자금을 보내는 대신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당신에게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뱅크, 서킷 시티,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Id는 개인적으로 3개의 별도의 수수료 급여를 받는다. 이 프로그램들이 직접 이 네트워크로 얼마나 많은 금액을 서명해야 하는가 나는 세 개의 별도 수표 대신 하나의 큰 지방 급여를 받을 것이다.
SEO와 제휴 마케팅이 한 분야에서 성공할 경우, 다른 분야에서는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가진 모든 제품에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고 싶은지, 그리고 당신의 사이트를 표준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어떤 키워드를 찾고 싶은지 알아보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개인이 할 수 있는 많은 키워드를 구현하고, 당신이 초기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었는지를 확인하라.
제휴 상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30~50페이지 정도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은 그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한다.
그것은 몇 개의 기사를 올리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