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원하는 것을 확인한 순간, 다음에 여러분이 생각할 것은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배우는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원하는 것을 파악하는 순간, 다음 번에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어떻게 행동 전략을 수행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당신의 회사 미래는 당신이 현재 당신의 사업을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channelcan.com 어떤 경우에도 당신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달에 적어도 5명의 페이스북 팬을 취급하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마케팅 도구상자, SNS 마케팅에 기여하는 필수 요소가 될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이 항상 동일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그것과 연결된 흥미로운 요소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네트워킹의 힘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세 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설정했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포인터가 내 방식대로 된다.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노트북 컴퓨터에 항상 줄여두는 이유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포함되는 동안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 오류로부터 발견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하나의 관점일 뿐이고 그것은 괜찮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든 모든 고객 요구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해당 서비스가 없는 경우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다른 회사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려고 합니다

정말 잘하고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마라. 그러면 결국 당신이 이 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되고, 당신이 누군가를 밀어내도록 보장하고 싶은 바로 그 개인들에 의해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2 – 소셜 미디어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투자하려면 시간, 많은 시간이 필요하며 노력해야 합니다. 매일 시간을 바칠 수 없다면,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최우선 과제는 사업을 운영하는 것입니다. 입증된 웹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프로젝트를 운영하십시오.

이제 어떻게 상호작용을 할까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개인들을 연결해서, 어울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페이스북에는 그렇게 많은 개인이 없다고 믿을지도 모르지만,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합치면, 10억 개 이상의 개인들이 있다.

그것은 하나의 거대한 올레, 당신과 나를 위한 우연한 만남이다,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큰 mlm 다운라인을 만들 수 있지, 그렇지?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아. 콘텐츠를 만들 때, 그리고 대략 날짜를 유지할 때, 이러한 아이디어들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을 계속해서 돌아오도록 함으로써 교통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게시물 하단에 트윗 이 버튼 추가와 이 버튼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워드 프레스로 쉽게 끝낼 수 있다.

블로그 사이트의 링크 개인에 대한 사랑 확산

저는 2010년을 기억합니다.제가 지역 기업 온라인 시장을 도왔을 때, 기본 http://channelcan.com 적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터들이 현재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똑같은 일이었습니다.연간 60k-80k의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35mm 헤드셋과 같은 다른 하드웨어 조각은 전원 커넥터 주변의 선도적인 SNS 마케팅에 핸드셋을 규정한다.

USB 포트와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은 모두 힌지 커버로 지붕이 있는 왼쪽 날개에 위치한다.

블로그는 이 짐승을 길들이는 법을 배우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하루 1시간씩의 헌신에서 환상적으로 발생하는 기사를 찾기 위해 정말 힘들게 보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합리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여러 가지 뚜렷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그것이 당신의 상황이기를 바랐다면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양한 방법을 필요로 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정말로 빨리 무엇을 요구하는지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충분한 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이것을 말하고 있다.

여기 내 이슈들이 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수리된 예는 누군가가 블로그 사이트를 설치하려고 하고 있고 어떻게 뛰어들어 그들에게 어떻게 노출되는지를 알아낼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을 설정하기 위해 만약 당신이 다른 온라인 마케터보다 먼저 그곳에 도착한다면, 당신은 새로운 전망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성공하기 위해 가고 있다.

이제 여러분의 기능이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무엇인지 이해하게 되었으니, 이제 시간 낭비를 줄이고 질문하고 검색하며 의미 없는 채팅을 할 수 있게 되었으니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한 걸음입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