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왜냐하면 그들은 틈새시장과 그에 관련된 사람들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스타 . 그렇다면 왜 그럴까? 왜냐하면 그들은 분명히 틈새시장에 대한 단서가 없었고 그에 관련된 사람들은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들은 틈새시장에 관한 어떤 것도 알지 못할 것이다. 당신의 광고 노력이 배수구를 오피스타 가로질러 종종

프론트 및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오퍼링이 수제 보석 회사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순현금으로 찾을 수 있는 가치가 있지만, 백엔드 돈을 제공하는 제휴사들은 찾기가 쉽지 않지만,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프로젝트가 자금 흐름을 막을 수 있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이트에 키워드 용어가 있는지 빠르게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의 광범위한 키워드 ae 타이핑이 2만 1천 개의 사이트를 이야기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실제 기사는 수중에서와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고, 닌자의 공격을 받고, 당신은 뜨개질을 할 시간이 별로 없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염두에 둔 것이 아니다. 그럴 것이다?

어떤 남녀는 수건에 던져 넣을 수 있는 몇 가지 기사를 간단히 올릴 것이다. 모든 좋은 기사들이 직접(글을 올리고 다시 게재하는 것)에서 즐기는 바이러스 효과와 관련된 이점을 잃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기간의 훌륭한 시간을 낭비하게 된다. 시간은 매우 귀중한 자원이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버리지 않고 아무것도 배우지 않은 것에 그렇게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고 상상하라.

가장 유력한 선택이 가장 유력한 이유는 당신이 설정한 광고와 마케팅 블로그를 통제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손 계산기는 주제에 필요한 많은 기사들을 가지고 있고, 게다가 당신은 개인이 원하는 사이트에 대한 다른 홍보물을 갖는 옵션에 의해 지지를 받는다.

제휴 마케팅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수익성이 높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그것이 운영되는 방식을 알고 있다면, 먼저 직장 프로그램에서 동료를 통해 판매를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도록 하라. 이 프로그램 하에서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3가지 방법 이 3가지 방법, 이 프로그램 하에서 방문자가 그 사람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정하는 링크를 따르려고 할 때마다 당신은 결국 10센트 또는 10센트를 지불하게 될 것이다. 상인 웹으로 이어지는 클릭 한 번에 몇 달러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바로 돈 페이지로 향하고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열심히 일했던 모든 웹 사이트 방문객들은 당신의 웹샵에 갈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일들 중 하나는 그들이 구입하고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단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그들은 매우 짧은 시간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붙어서 결국엔 그렇게 될 것이다.

하지만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이 계열사 프로그램에서 수표를 받고 은행에 가는 동안 내내 웃는다. 나는 수십 년 동안 계열사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좋은 돈을 번다. 단지 내 광고와 마케팅 전략의 일부를 잊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이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당신의 판결을 고려하라. 제휴 링크에 관한 한, 그것은 모두 배열에 관한 것이다. 사람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알고 있다면, 즉시 이익의 증가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좋은 아이가 다른 사람들에게 그의 제품을 가져다 주어야 하지 않을까? 빌은 사업을 지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전문가들이 말하는 방법을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데 돈을 쓰고 그것으로 아무것도 벌지 않는 것이었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받고, 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그들은 항상 이 고객을 위해 다시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고객 이름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다.

그리고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환자들을 통해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신참이 되는 경향이 있을 때, 나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했을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이 효과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는지 인식을 할 때, 적절한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특징으로 하는 어떤 훈련도 상호작용한다.

나는 당신이 제휴 마케팅이다. 그래서 그것의 알거나 심지어 시장에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운다.

그러나 언제쯤 이런 눈사태를 통해 잡초에 대해 배우고 실제로 효과가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왜냐하면, 모든 것이 말하고 행해진 후에, 게임은 광고로 수입을 올리기 때문이다.

자, 전적으로 당신의 직업이 당신이 제휴 제품에 대해 연구하고 얼마나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또한, 합작 파트너 제품인 잘 알려진 것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은 키워드 연구, 링크, 그리고 제휴사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에 대한 순위 결정과 관련하여 얼마나 쉬운가 하는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