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및 도구를 사용 – 소셜 사이트는 이전보다 더 많은 도구 및 기능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기능 및 도구를 사용 – 소셜 사이트는 이전보다 더 많은 도구 및 기능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며 이러한 모든 도구를 분석하고 팔로워 및 회사의 이익을 위해 활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친구로부터 조직에 대한 단편을 게시하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에 대한 게시물을 만들라는 정보를 받는다. (블로그가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은 밤에 수많은 웹사이트에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아무것도 드러내지 않는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말하는 것이다, 목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고통은 무엇인가!

도움이 필요하면 부끄러워하지 말고 부탁해!비록 전문가들이 여러분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준다고 제안되지만, 그것들은 다소 비싸다. 하지만, 그것들은 비쌀 수 있다.

그러니 여러분이 이 대안을 선택한다면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긴 이야기를 간단히 말하자면,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엄청난 돈을 받고 있었다. 비록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ns-pro.net 나는 그 당시에 잘 일하고 있던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만 많은 시간이 소모되었다.

둘째로, 개인 프라이버시 설정을 처리할 때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개인이 페이지를 볼 수 있도록 모두를 선택해야 한다.

이 외에도,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상자에 적절한 키워드로 구성되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이용한 SNS 마케팅이 고객의 페이지 http://sns-pro.net 방문 시 우수함을 느끼게 하는 데 긍정적이라는 점에 대해서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과 상관없이 긍정적인 점 유지. 고객이 훌륭하다고 느끼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는지 검토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공유한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아이디어가 나오기 때문에 나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하루 종일 노트북 컴퓨터에 덜 두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도록 당신의 틈새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특정 틈새를 정의하고, 그보다 더 엄격하게 지정된 특정 틈새에서 개인에게 가는 것으로 알려지도록 하라.상황을 제공하는 것은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도록 돕고, 따라서 이 절차를 정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결국 당신이 선택하는 과정에서 필요하지 않거나 중요하지 않은 수많은 페이지를 잘라내 블로그 사이트만이 아닌 내 이론을 확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를 타이핑했다. dr_at_work와 블로그 이름 018초 만에 30가지 선택을 빠르게 제공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낮춰 단순한 01% 가능성으로 낮췄다. 이것은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이전에 259만 달러에서 낮추기 위한 어떤 요구 사항에도 큰 성과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에 상관없이 호의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긍정적이 되는 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데 중요하다. 그들은 그들이 기분이 좋으면 당신이 어떤 프로모션이나 거래를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검토할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적절한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라. 반면에 LOL이나 LMAO와 같은 약어를 사용하는 것이 매력적이고, 자신의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이해하는 전문가로서 마주치려고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든 것을 적절하게 철자하고 필요한 곳에서 구두점을 사용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팬에서 실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작은 크기의 것은 가치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된다.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실제로 얻은 유리한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기술인 Social Evidence라고 알려진 것이다.

판매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따라 무료로 제공하는 것, 사이트 홍보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제공하는 것, 수의사라면 파란색과 분홍색 칼라를 제공할 수 있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시장을 가리키는 것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과 예산에 의해 제한될 뿐이다.

그들은 특정 SNS 마케팅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동영상을 순위를 매기는 방법을 이해하는 개인들을 원한다.

그들은 또한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발언, 공유를 보고 싶어한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창의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즐기기 위해 필요한 겁니다. 그러니 확실히 해두세요.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