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힌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 비디오 게임을 처음으로 했다.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은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에 입단한 다른 세 개의 ABA 팀과 달리, 실제로는 50-32의 기록으로, 너겟은 중서부 디비전 1위에서 첫 NBA 시즌을 끝냈지만,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시리즈 4-2로 승리함으로써 플레이오프에서 너겟을 제거하게 된다.

하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다치면 어떻게 될까? 새로 계약한 마이크 밀러를 제외하고, 벤치는 2라운드 픽으로 가득 차 있을 것이고, 당신이 결코 알지 못했던 사람들은 히트가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 수 있을 것이고, 단지 몇 분 후에 그들은 가능성이 있는 리드를 보호하려고 노력하는 미화된 CBA 그룹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스테판 마버리는 NBA 역사상 가장 좋은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5번째 선수다. 마버리와 야오는 NBA 역사상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WWW.SAFE-CHART.COM 재미있는 불일치였다. 야오 선수는 정말 높은 농구선수였다. 그러나 스테판 마버리는 여전히 그들의 경기에서 크로스오버 동작을 하기 위해 많은 일을 처리했다. 그는 야오밍이 바닥에 여러 번 넘어지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 PF 에드 데이비스 – 내셔널 챔피언 1학년 때 뛰어난 보증을 보여준 후, 2학년 때 데이비스에게 기대가 높았던 슬프게도, 데이비스와 그의 타헬스 모두에게 시즌은 좌절이었다. 그의 불쾌한 경기는 그가 주로 림 주위의 피니셔이기 때문에 여전히 다소 미미하다. 그는 그의 불쾌한 컬렉션을 상당히 확장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그 능력은 논쟁의 여지가 없다.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지고 있었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바꾸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빨간 고기를 먹는 것을 그만두었다. 그의 식단 계획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 오믈렛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FBI에 전화를 걸자마자, 나중에 그는 그런 정치적 발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끌려왔다.

최근 몇 년 동안 NBA에는 몇 가지 분명한 패턴이 있었다. 코칭 과제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평균 50승을 유지하는 것이지만, 1970년대 초의 팀 수에 비해 이직의 많은 이유가 있어 NBA는 크게 확장되어 우승하기가 더욱 어려워졌다. 언론은 코치들을 면밀히 조사하고 계속해서 압박을 가한다.

오늘날, 값비싼 선수들은 그들의 코치에 대해 경영진에게 불평하거나 자유로워질 위험이 더 높다. 대표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한다면. 요컨대, 현금 그룹은 코치보다 게이머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올드 오너들이 그룹에 대해 극도로 적은 돈을 지불하는 선수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훨씬 쉽다. 새로운 오너들은 엄청난 돈을 지불한다.

그들은 훨씬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합리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큰 남성을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이전 시즌 대학의 리바운드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장기간의 범위다. 소유주들은 블루스 울음을 멈추고 좋은 그룹 게이머들을 더 잘 끌어올려야 한다.

훌륭한 그 HTTP://WWW.SAFE-CHART.COM 룹 게이머들이 있다.

각 그룹의 게이머들 하지만 훌륭한 코치들은 어디에 있는가? 그들은 수비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긴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미네소타 팀버워브스에서 케빈 러브를 봐 – 놀라운 보호 게이머지만 그 팀은 나쁜 우승 기록을 가지고 있었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 두 번째 시즌 만에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다시 한번, 너겟은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끝내며 중서부부 타이틀을 만들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그들의 첫 번째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다. 그들은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침내 7경기 만에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nba 결승에 진출하지 못하고 패배했다. 밀워키 벅스의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순위를 매긴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스타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통산 11번 올스타에 머물렀고,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실제로 2년 동안 매우 인기 있는 NBA 저지였다.

브랜든 로이 이 남자는 아무리 치명적이든 그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에 있는 레이더 아래 지금까지 날아오지만 로이는 침묵의 살인자다. 그는 환상적인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의 직업 윤리는 리그 최고의 것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강력해질 살인 충동을 가지고 있다.

내가 말하는 것은 포인트 스프레드가 0으로 설정되어 있다는 것이다. 스포츠북에 따르면, 두 팀은 균일하게 일치하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에 대한 포인트 스프레드가 없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