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보트 하중을 받는 신체 수용 문제로 고군분투했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내 머리 속에 있다는 것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마사지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나는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던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볼 필요가 있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내 몸을 더 나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믿었다. 내 머릿속을 들여다봐. 내 작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기꺼이 위치시키는 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 보고 소녀들이 마주치는 것을 시도해 보았다.

유명한 작가 데일 카네기는 “사람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리는 자신의 이름이다. 그래서, 이 사람들을 말하는 동안 사람들의 이름을 사용하라. 그것은 몸짓에 포함되지 않지만 몸짓 전체를 강화시키고 매력적인 성격을 전달한다.

“라고 말했다

결국 하나의 방법이 있다: 당신을 영감을 주는 것으로 받아들이라. 우리 안에는 종종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그것은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곳이 있고, 또한 당신의 몸을 사랑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을 허락하는 것으로부터 심사하지 않는다.

여러분의 체내의 독이 증가할수록 여러분의 몸은 세균과 독소를 파괴하는 메커니즘을 가속화합니다.만약 우리의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을 계속할 수 없다면, 여러분의 몸은 독을 저장할 뿐입니다

신체 이미지를 높이는 행동은 현재의 신체 모양과 키에 대해 명확하게 생각하고 펜과 종이를 가지고 마음을 맑게 하고, 신체 구조를 묘사하는 데 흔히 사용되는 단어들을 마사지 주목하는 것이다. 또한 당신은 시간과 함께 메모를 할 수 있고, 당신의 신진대사를 참조하는 생각을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체 이미지에 열광한다면, 어떤 사람이 당신의 신체에 대해 부정적이고 비판적인 생각을 할 가능성이 낮 동안 있을 것이다. 뉴스는 사람이 자신의 신체에 대한 생각 패턴이 명확해짐으로써 자신의 생각을 바꾸고 더 행복한 자신의 모습을 그리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는다는 것이다

따라서 신체 내용물과 다른 영역에서 체지방을 측정하기 위해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내용물 기사는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몸무게를 가지고 있고, 여러분의 신체 형태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인들로부터 실종된다. 또한 여러분의 신체 내에서 지방의 발견 비율도 중요하다. 이것은 여러분의 신체가 실제 신체에 있는 나머지 지방에 비해 가지고 있는 지방의 비율이다. 체지방이 10파운드가 있는 100파운드의 사람은 10파운드의 초과 지방을 가질 것이다. 다른 90파운드는 가장 많이 만들 것이다. 지방 이외의 다른 조직의 위. 이것들은 부드러운 유기체와 함께 근육, 뼈를 포함할 수 있다.

하비 브룩스는 “자신의 책”이라고 불리는 인상적인 기사 웹사이트를 썼다. 내가 그녀의 기사를 기본적으로 읽는 것과 관련된 것들을 발견하는 것, 당신이 진정한 사람이라고 알고 있는 것들에 쓰는 것에 관한 것, 사실 당신이 진실한 사람들, 그리고 당신이 결정하려고 하는 것들에 대한 것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첫 번째 과제는 당신의 책, 당신의 책, 당신의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진짜 어떤 사람이었는지, 왜 다음이 되기로 결심했는지를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육체라고 믿기 시작했다. 그것은 우리의 동물 몸통에서 지구에서의 우리의 경험의 이야기였던 암흑시대를 시작했다. 그래서 더 효과적인 것은 주로 야채와 과일로 구성되어야 하고, 본질적으로 날식으로 나타나야 한다.

결국 동물 음식, 곡물, 콩류는 이해하기 어렵다.

근육 성장을 촉진하는 요가와 필라테스는 근육 조절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힘과 저항력을 피해야 한다.

그러한 사람들은 칼로리 소비를 감시해야 하기 때문에 개인 트레이너가 처방한 식단을 고수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다.

그것은 종종 숙달하기 어려운 일이지만, 일반적으로 극도로 강력한 것을 가져온다. 주요 접촉 영역은 상완, 어깨, 그리고 움켜잡기이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면서 이 주요 영역들에 대한 손가락 끝으로 완벽하게 타이밍을 맞추도록 노력하라. 가볍고 간결하기 위해 당신의 손길은 당신의 손길에 가장 가깝게 느껴진다. 이것은 친숙함을 쌓는다.

당신은 당신의 차크라 사이에 약간의 상관관계가 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모두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의 일부분이다. 어떤 육체가 누구와 함께 있을 수 있는가? 그래서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아스트랄을 운전하지 않을 때 당신의 아스트랄 본질이 어디서 발전하느냐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이다.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은 신체적인 몸통이다. 사실, 더 정확한 숙련된 방법은 당신의 아스트랄 몸이 당신의 신체 시스템에 겹친다.

당신이 묻는 사람을 통해 그것의 이점은 분명하지만, 그것의 보습과 이완 능력은 명백하다. 그러나, 그것의 해독과 슬라이에 근거하여 그것이 무엇을 할 수 있고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은 논쟁이 제기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