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런 종류의 것을 대부분의 시간동안 피트니스에서 봅니다.그리고 그것은 피트니스 종류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나는 이런 종류의 것을 거의 대부분 피트니스 비즈에서 본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이 나에게 이메일을 보낸 지 몇 주 후에, 그리고 그들의 다음 직업이 언제 느낄지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놀랍도록 피트니스 종류에 국한되지 않는다!놀라운

만약 여러분이 시대에 맞게 운동하는 과정을 함께 한다면, 여러분이 읽고 배우는 것에서 오는 이러한 게임들을 연결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피트니스 코스에서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운동이 효과가 있는지 알게 된다. 여러분이 이것을 알고 있을 때, 여러분이 많은 트레이너들에게 여러분과 함께 재활용할 수 있을 때, 그들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그러한 사람들에게 완전히 권장되는 피트니스 게임들이 더 포함된다는 것을 알게 된다.

(3) 당신은 보통 훈련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운동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결정해야 한다.

공과 라켓은 사람의 몸을 안내하지만, 무게는 얼마나 잘 사용되었는지에 따라 그것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스포츠 액세서리가 된다. 예를 들어, 자유 역기로 행해진 이두박근 컬과 삼두박근 리프트는 상체 강도를 도울 수 있다.

반면에 바벨 스쿼트는 낮은 강도를 증가시키기 위해 환상적이다.

잘 발달된 몸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레깅스룸 더 강하고 허벅지의 톤을 조절하기 위해 피트니스 볼을 사용 레깅스룸 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허벅지의 바삭바삭한 부위에 좋은 것을 사용할 수 있다.

피트니스 볼은 또한 운동 루틴에 피트니스 볼을 추가하는 것이 더 좋은 것이다. 운동하는 생산성을 높이면 당신은 더 강한 근육을 가지고 있고 더 빨리 움직일 것이다.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피트니스 모델이 왜 그녀보다 더 예쁜 경향이 있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그래서 좋은 카드, 바이오, 전문적으로 완성된 헤드와 바디샷 없이는 결코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없는 것일 수도 있다.

편집자, 출판사, 사진작가, 산업 유형 등에게 줄 수 있는 것은 그들이 당신을 발견하고, 그들을 먼저 찾고, 개인적인 것을 소개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서 있지 마라. 물론 그것은 당신이 잘해야 하고, 당신이 잘해야 하고, 멋져 보이기 위해 황갈색에서 무언가를 가져야 한다.

그들은 보통 체육관보다 더 생산적인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궁극적으로 체육관에 계속 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고, 가능한 한 당신은 단지 당신의 처분에서 당신의 최선의 이점으로 자원을 사용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슈모에 비해 알려진 사람들의 부류는 추가적으로 다른 장소와 시간 동안 당신은 가치와 관련된 사람들과 잘 지낼 필요가 없는 올바른 방법을 만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당신을 끌어내리고, 지연시키고, 당신을 완전히 망칠 수도 있는 무형의 타입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수리를 희망하고 있는 개인 훈련 체육관을 가지고 있다고 하자, 미스 피트니스 아메리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거나, NPC 내셔널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가 되는 것은 여러분의 명성과 사업의 악명에 도움이 될 것이다. 사업이나 다른 노력들을 위한 쇼를 이기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시나리오가 있다.

당신의 프로그램은 매일 아침 너무 도전적이었는가, 아니면 너무 쉬웠는가? 과거의 경험에 대한 정보 수집은 개인이 만족하고 결과를 보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나는 몇 년 전 내 친구를 이용해서 이 운동이나 운동을 발견했다. 우리는 도전적인 운동을 끝냈고, 그의 트럭을 주차장으로 밀어서 우리의 시스템을 정말 피로하게 만들기로 결정했다. 잘 되었다!우리는 겨우 걸을 수 있다.

내 친구는 그의 트럭과 조향기를 즐기곤 했고, 이드는 내가 진실하게 할 수 있는 한 개인적으로 18륜차를 밀었다. 그는 때때로 내가 그에게 설명한 추가 저항을 위해 브레이크를 밟곤 했다. 그는 친구가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운동은 필요하지 않았다.

규칙적으로 운동하도록 하라. 일주일에 한 쌍씩 운동을 할 수 있지만, 매일 운동하는 것이 더 좋다. 매 회기는 30분 미만의 마라톤 쇼터 운동이 아니다. 문제 발생 악화로 인해 한 시간 이상 운동을 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은 많은 양의 품질을 원한다.

최고의 피트니스 모델들(트리시 스트라투스와 비키 프랫은 떠오르지만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은 모든 종류의 보텀 라인의 오락에서 경력을 쌓는다. 비록 피트니스 모델로서 좋은 결과를 얻는 마법의 비밀은 없지만, 다음 단락은 여러분이 발견할 수 있는 성공의 청사진이 될 것이다.

오늘날 가장 좋은 방법은 보통 육체적으로 덜 활동적인 직장에서 더 많은 시간을 일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취미나 육체적인 스포츠와 같은 것들을 즐길 수 있는 자유시간을 덜 남겨둔다. 게다가 많은 요구조건들은 그들의 오랜 시간의 작업 후에 너무 피곤해서 그들은 어떤 운동에도 참여할 의무가 없다고 느낄 것이다. 그들은 전염병처럼 그것을 피한다.

그들은 체육관보다 더 성공적일 수 있다.

  • 당신이 다람쥐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