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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정말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피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다.
상인에 대한 조사. 상인들이 회원들에게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한 사례가 있었다.
당신의 계열사 제안을 홍보하는 것으로 보일 때, 노력하지 않고 하고 싶지 않은 감소는 제품에 직접 연결되는 것이다. 디스커버는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주고, 또한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는 사람을 따뜻하게 하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엑스비디오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사람으로서 고객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으로 전환하는 것이다. 그리고 원시 계열사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이것을 성취하지 못할 것이다.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업계 뉴스뿐만 아니라 최신 팁과 방법을 업데이트해야 하지만 이러한 활동에서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인터넷 마케터로서 당신은 개인이 고객에게 홍보할 수 있는 과거의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의견 중에, 당신은 같은 가전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왜냐하면 당신이 자신의 전망에 대해 얼마나 솔직하게 설명하고 리뷰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소비자가 좋아할 때 얻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훌륭한 스트레스 좋은 것들을 지적한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팔고, 합법적인 것을 팔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팔 수 있는 사람들 당신의 장점은 당신의 전망이 필요로 하는 것과 같은 이익일 가능성이 크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 대한 새로운 계열사가 있다는 것이다. 정확히 비용을 지불하고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비교할 때,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제품을 시장에 결정하는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숙제도 하지 않고 당신은 제품을 자연스럽게 팔 것이다. 당신은 또한 효과적인 키워드가 필요하다. 수익을 올리려면 저렴하다.
당신이 훌륭한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로 돈을 벌려고 시도하는 웹사이트는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다. 당신은 길고 못생긴 것, 그리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을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브랜드 가능한 웹사이트 이름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고객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한 자신의 캡처 페이지 판매 페이지에 들어가기 전에 고객을 위한 대상 목록을 작성할 뿐만 아니라, 가까운 장래에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및 추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사업 소유의 모든 책임을 원할 경우 제휴 마케팅 경력은 훌륭한 대용품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제품을 홍보하기 전에 온라인 마케팅 세계를 사용하는 데 익숙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전문 계열사 프로그램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훨씬 더 많은 청구권과 접촉해야 한다.
만약 그들의 사업에서 정말로 많이 팔린다면, 그들은 당신을 가게 하고 나서 훌륭해질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마케팅의 개념은 공통적으로 나타나게 된다. 모델을 얻을 수 있는 4가지 핵심주체로 첫째, 단순히 시장을 선택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가진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을 수 있다.
둘째, 상인과 제휴사인 당신 사이에 연결이 있기 때문에 서비스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당신의 링크를 훨씬 더 뚜렷하게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판매가 발생하고 엑스비디오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위해 번다고 확신하게 한다.
셋째, 출판사가 있다.
당신의 의견과 관련된 글과 당신의 서비스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아이디어 네 번째는 당신의 서면 단어에 의해 이자율이 최고조에 달하고 거래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 고객이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어요? 물론 이런 일이 일어날 수는 있지만, 실제로는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 제품의 소매 가격, 제품 판매 페이지에 달려 있을 것이며, 마케팅 보조자는 비록 어떤 사람들이 19달러짜리 책을 생산하는데도 온라인에서 300달러짜리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찾아라, 당신은 그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배워야 한다.
충분히 알고 나면, 당신이 성취한 경험을 사용하라. 또한 훨씬 덜 유용하지만, 모든 무료 정보를 읽는 것도 가능하다.
또 다른 경우, 광고에 쓴 시간과 현금을 모두 낭비하는 수정. 캡처 페이지를 구성했을 경우, 통제력을 얻으면 판매 검토를 받기 전에 잠재 고객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여전히 이것들을 판매할 수 있고 결국에는 이것들을 판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