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를 받으세요

마사지를 받으세요. 터치 요법은 허리 통증에 많은 안도감을 줄 수 있다.

마사지는 허리의 꽉 끼는 근육을 느슨하게 하는 것을 도와줌으로써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일주일 안에 마사지를 하면 허리 통증을 관리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컴퓨터 데스크에 앉거나 전화기를 꺼내는 순간 다시 나쁜 일상으로 가라앉는 것은 쉽다. 이런 활동을 하는 방법을 바꾸어 컴퓨터 의자의 높이와 각도를 바꾸고 머리를 효과적으로 정렬하도록 유도한다.

전자 기기를 눈높이로 고정시켜라. 전자 기기를 눈높이로 고정시켜라. 작은 수정처럼, 하지만 하루 종일 기술에 투자하는 시간을 포함시키면, 그 변화는 여러분의 등과 목에 대한 상승도 포함한다

스포츠 부상, 자동차 https://ko.wikipedia.org/wiki/https://www.ecosamsung.com 사고, 척추 측만증과 같은 유전자 질환, 심지어 아이를 낳는 것까지도 이러한 부상을 만회하고 등과 척추에 통증을 일으키기 위해 척추 기둥을 촉발시킬 수 있다.

우리의 몸이 점차 발전하기 시작하는 어떤 보상은 다음과 같다; 둥글고 고르지 않은 어깨, 수준 이하의 엉덩이, 짧은 다리 증후군, 그리고 퇴행성 디스크 질환(DDDD) 이것들은 단지 여러분이 자신을 평가할 때 찾을 수 있는 몇 가지일 뿐이다. 그 집안의 일원

누군가에게 무거운 일을 일으키거나 집안일을 완수하라고 부탁하는 것만으로도 수치심을 느껴서는 안 된다. 도움을 요청하지 않는 것에 대한 자부심은 당신의 부상을 더 악화시키고 당신을 더욱 무력하게 만들 수도 있다.

제안!지속적인 요통을 진정시키려고 할 때, 그것은 믿기 힘들겠지만 커피는 도움이 된다고 한다.

최근의 연구들은 카페인이 화학 아데노신을 방해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허리 통증이 극심할 때 운동하지 마십시오. 운동은 애완동물을 긴 산책이나 무거운 상자를 들어올리는 것을 포함한다.

이 두 가지 활동 모두 편안한 의자에서 휴식을 취함으로써 허리를 과도하게 하고 가벼운 동작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침대에만만 머물러 있을 필요가 없지만, 당신의 행동에 대해 추가로 조심해야 한다.

어떤 삶의 방식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일하는 동안 당신이 앉아 있는 의자가 당신의 등을 정렬하거나 손상을 유발할 수 있다.

편안한 의자는 당신이 올바른 위치에 있는 것을 도울 것이고, 그것과 관련된 고통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일이 당신이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당신의 몸을 확장하기 위해 돌아다닐 필요가 있다면, 걷는 동안, 계속하는 동안, 당신의 몸을 회복하는 동안, 당신의 몸을 회복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허리 불편을 예방하기 위해 허리를 곧게 펴세요. 침대 위에 있는 좋은 매트리스는 침대 매트리스가 닳거나 너무 부드러워지면, 침대 매트리스를 완전히 새로운 매트리스로 교체하는 것이 좋다.

휴식을 취하고 몸을 절름발이로 풀어서 휴식을 취하게 하라. 완전히 긴장이 풀린 느낌이 들거나 고통스러워하는 신체 부위를 구부리려고 하면 한 번에 한 장소씩 이것은 여러분의 전신을 풀 수 있고 더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라인 아래 등받이의 윗부분을 획득하는 것은 여러분의 고통을 완화시키고 추가적인 부상을 예방할 것이다. 필요한 교정의 종류는 여러분의 필요에 따라 달라지므로, 어떤 의료 지원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허리 보호대가 당신에게 맞다. 당신은 아마도 하부 요추 부위에 추가적인 지지를 제공하고 하부 척추 요추 보호대의 섬세한 뼈를 지지하는 품질의 허리 보호대가 필요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복부를 압축하기 때문에 종종 잘 맞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의 척추 기둥에 대한 압력을 줄이고 안도감을 제공하여 회복이 가능하게 한다.

요통이 당신이 살고 싶은 삶을 방해할 때, 삶은 힘들 수 있다.

이 짧은 기사는 당신에게 당신의 불편함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와 방법을 제공할 것이다. 여기서 구성된 지침을 읽고 당신의 삶에 가능한 한 많이 적용하라.

일반적으로 운동은 허리 아래의 불편함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힘든 일상이 되어 https://www.ecosamsung.com 서는 안 된다. 천천히 해야 한다.

불편함이 너무 심각해서 운동과 같은 어떤 어려운 활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휴식 주먹을 쥐는 것이 더 좋다. 운동을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할 때, 짧은 기간 동안 하는 것이 좋다.

숨겨진 의학적 조건도 마찬가지로 허리뼈를 발하는 등 불편을 야기할 수 있다.

특히 허리뼈를 발하는 것. 이 중 한 예는 골관절염이다. 이것은 척추뼈가 약해지는 상태다. 그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뼈가 분해되도록 한다.

또 다른 예는 척추측만증이나 척추의 불규칙한 굴곡이다. 이것은 근육과 신경을 긴장시킬 수 있다.

허리 커버는 요통을 제거하는 데 뛰어나다. 이것은 불편함을 없애기 위한 테스트에서 증명되며 8시간 동안 당신의 전형적인 활동에 도움이 될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