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 양키스 : 모든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자신을 대변하며 2009년은 나머지 부서에 불쾌한 제안입니다.

뉴욕시 양키스 : 모든 월드 시리즈 챔피언십은 자신을 대변하며, 2009년은 나머지 부서에게 불쾌한 제안이었습니다.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를 이길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행동을 취하자. 아마도 당신은 다른 생각을 하고 있을 것이다. 어떤 스포츠북에서는 브레이브스가 (-145)의 클립에서 선호되었고, 말린스의 가장 큰 약자 라인은 (+129)이었다. 그것은 위에서 열거된 모든 이유 외에도 실제로 브레이브스를 12-8로 이긴 그룹에게는 큰 구별이다. 비디오 게임은 단순히 좁은 마진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225,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mlb중계 +200, +119, +104 등의 약자 라인을 말하고 있습니다!그 중 2개가 200개가 넘는 것을 보면, 그 4번의 추가 우승으로 인한 이익은 엄청나다.

2 루수 : 필라델피아 체이스 우틀리 (299, 9 HR, 43 타점)는 필라델피아의 공격적으로 바위였습니다. 특히 2015년 MVP 라이언 하워드가 부상당한 Craig Biggio (230, 3 HR, 16 타점)를 선호하면서 제 시간에 놓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 3,000 안타를 기록하면서 Astros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고 있지만 Utley Florida를 능가할 수 있는 숫자는 없습니다. 댄 우글라(265, 11HR, 33타점)가 11개의 딩거로 2루수 모두를 이끌고 42득점을 올리며 2학년 강세를 누리고 있다.

그 예로 2007년 6월 6일부터 MLB 2경기를 치르게 되는데, 첫 번째는 플로리다 말린스(+129)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139)이다. 두 번째 비디오 게임은 시카고 컵스(+101) @ 밀워키 브루어스(-111)이다. 이 라인들은 미국 최대의 스포츠북 중 2개인 보독과 스포츠북에서 바로 찍은 것이다.

야구에 대한 베팅은 꿀현금의 모든 라인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스프레드를 활용한 농구와 축구와는 달리, 야구 스포츠의 베터들은 단지 각각의 비디오 게임 이벤트의 진정한 우승자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스프레드는 각 측면을 위해 가져가거나 놓 mlb중계 아야 할 현금으로 운영된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변호하고 있다고 가정하자. 올해 양키스가 훌륭하고 로얄즈가 그렇지 않다고 가정해보자. 그 멋진 해를 보내면서, 당신은 양키스 -300 로얄즈 +270으로 줄을 서도 좋다.

mlb 야구에 내기를 걸고 있는 매우 박식한 베터들에게 도박 자금으로 막 시작한다면, 당신은 승산을 무너뜨리고 엄청난 승리를 거두기 위해 mlb 야구 선택 시스템에 의존하고 싶을 것이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전력은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에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바꾼 사람은 라자이 데이비스인데, 실제로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2015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믿는 사람이 있는가? 우린 확실히 그렇지 않아 그래서 네 개는 경기에 입을 멋진 옷을 필요로 해? 당신은 개를 위한 MLB 옷으로 덮여 있다.

당신은 당신이 선호하는 팀의 MLB 유니폼이나 티에 당신의 작은 강아지를 넣고 당신이 당신의 그룹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그리고 당신의 개가 당신의 애완견이 야구를 좋아하고 그가 가장 좋아하는 팀 저지나 티에 그것을 드러내기를 원하기 때문에 귀여운 프릴리 복장을 잊어라.

현실은, 모든 다른 스포츠 베팅 중에서, MLB 베팅은 당신이 실시간 데이터에 대한 접근과 분석이 끊임없이 필요할 것이기 때문에 가장 어렵다. 그것 외에도, 팀과 게이머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이해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업데이트된 정보를 얻는 방법을 이해해야 하고 정확한 예측을 하는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

또한, 흥정을 위해, 제공된 번들을 이용할 수 있다.

계획들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할 기회를 제공한다.

당신은 또한 걱정 없이 전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번들을 제공하는 수많은 사이트들이 있고 그들은 당신이 각각의 세부사항을 볼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조사해야 할 세부 사항은 행사, 제공자, 지역, 이벤트 입장, 호텔 이름, 체크인 날짜, 가격, 좌석 A의 날짜로 구성된다. 이와 마찬가지로, 몇 개의 묶음도 교통, 무료 아침 식사, 가정 오락과 같은 다양한 추가 사항으로 구성되어 있다.

많은 스포츠북에서 기존에 즐겨찾고 작년 공연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그곳에 갈 가능성이 크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2015년과 같은 팀을 가지고 있고 다시 강해질 것이다. 포스트시즌을 만들기 위해 그들을 찾아서 +400에서 +520으로 현금 라인을 물리치도록 노력하라.

위의 오류를 피하면 더 많은 승리를 거두고 불필요한 손실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이러한 실수를 막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

mlb에서 정기적으로 이기기 위해서는 mlb 베팅에만 적용되는 몇 가지 뚜렷한 방법을 이해하고 궁극적으로 헌신과 규율을 갖춘 승리 전략, 시스템 또는 선택을 따라야 한다.

13 토론토 블루 제이스(27-26) –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시즌 500경기 이상이며, 첫 번째 위치에서 나온 35개의 비디오 게임만이 홈런 선두에 의해 촉발되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