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제닝스는 폭발적인 초기 단계를 가지고 있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장에 폭발적인 초기 단계를 가지고 있다.

그는 농구장에 있는 어느 장소에든 갈 수 있다.

그는 팀을 이끌면서 포인트 플레이어가 발견하기에 매우 중요하다. 그의 슈팅 능력을 걱정하는 것은 이제 있을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www.totoban.com ,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가장 어린 선수다. 50점 이상. 간단히 20살, 나는 더 이상 있을 필요가 없다고 믿는다. 그의 성숙함과 성취에 대한 의지에 대한 의심 일부 게이머들은 등급에 재능이 있고, 비디오 게임의 흐름을 관리할 수 있는 제닝스는 공을 분배하고 필요에 따라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NBA 역사상 실제로 롤을 선언할 수 있는 소수의 포인트 플레이어가 있다.

NBA의 최고 판매 리스트가 미래에 업그레이드될 때, 현재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잘 팔리고 있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하면서 수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받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또한 그의 인기를 손상시켰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르브론스 패션의 새로운 6번 마이애미 히트 저지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왜냐하면 그 일정들이 너무 고달프기 때문에 플레이오프까지 그룹 영감에서만 추측할 수 있기 때문에, 프로 농구를 장애화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대부분의 프로 비디오 게임은 지난 몇 분 동안 포인트로 선택된다. 좋아하는 사람이 크게 이길 수 있는 강박은 없지만, 전형적으로 그렇게 할 수 있는 기술이 있다.

게다가,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는 것을 돕고 있다.

팀은 현재 5위에 앉아 있고 계속해서 향상되고 있다.

초보자는 그가 황금시간대에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세계에 드러내고 있다.

그는 공을 가지고 훨씬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것을 배우고 있다.

그것은 훨씬 더 나은 동작과 다른 팀 동료들에게 손길을 주는 결과를 낳게 할 것이다. 제닝스 공연은 다른 게이머들이 대학을 건너뛰고 해외 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을 가진 사람을 멘토로 만들 것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브랜든이 해외로 나가 그의 차례를 기다리기로 선택한 것은 기회를 가질 만했다. 만약 당신이 유럽에서의 삶이 아마도 소풍이 아니라는 것을 고려한다면 브랜든은 NBA 생활방식에 적응했기 때문에 훌륭한 삶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많은 모의 드래프트들이 그의 팀 동료인 콜 올드리치가 이 시점에서 그를 앞서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가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확실히 드리블을 득점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스크린에서 나오는 것이 SG에게 완벽하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일을 완수하기에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폴 피어스 우리는 피어스가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 우리는 그를 좋아할 필요가 없지만 그는 감사해야 한다.

그가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를 선물할 때, 그가 고안하고 있는지 아닌지 확신할 수 없을 때, 그가 캔버스에서 돌아와 그의 팀을 타이틀로 데려왔던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를 상대로도 시즌 내내 그렇게 싸운다.

마누 지노블리 이 남자는 자신의 삶에 의존하는 것처럼 경기를 한다.

그는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그의 몸을 비틀며 코트 주위를 날아다닌다. 그는 많은 상황에서 스퍼스 비디오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는 또한 D 태도에 대해 당신을 더 잘 이해하게 한다.

그는 게이머들의 피부 밑으로 들어가기를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집 나라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것도 승자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보호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방어적인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사업, 공장 같은 것, 그리고 승리뿐 아니라 팀 던컨이 다시 한번 그들의 활기차고 다이너스티한 달리기에서 처음으로 복제를 목표로 하는 팩을 이끄는 것이다.그래,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였고 그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시간이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그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의 직업에서 이 시점에서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여전히 방어적인 힘이고 그의 불쾌한 숫자는 다른 수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엔드에서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사실상 모든 범주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높이 평가될 필요가 있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그의 존재를 설명할 필요가 있다.

벅스와 함께한 라니어스 5시즌 동안, 그들은 NBA 선수 생활 내내 그 해 동안 각각 부문 왕 https://www.totoban.com 관을 차지했고, 라니에르는 비디오 게임마다 평균 201점, 비디오 게임마다 101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했다.

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1971년 그는 NBA 올타임 팀(Wilt Chamberlain이 1위)에서 2위를 차지했고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NBA에서 27,710점을 득점했다!

덴버 너겟은 계속해서 금-NBA 결승전 금메달을 선택하는데, 그것은 덴버 너겟 상품으로 그들을 응원하는 것이다. 그들이 NBA 최고의 너겟을 위해 내기 때문이다!

자, 이것은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난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