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업자는 판매의 영역을 확보하고, 이 수익으로 끝날 수도 있다.
게다가, 그들은 항상 이 고객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고객 이름에 접근할 수 있다.
그리고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 둘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독자들에게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사람들은 당신의 기사를 인터넷에서 읽고, 알고 싶은 하단에 관한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그 계열사는 그 제품을 개인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서울출장 에게 팔 것이다. 당신의 목적을 거의 또는 전혀 다듬지 않는다.
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사업을 창출하려는 사람들은, 당신이 함께 손해를 보고 있지만, 첫 번째 경우, 나는 이것이 사실이라면 약간의 돈을 벌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사람들이 여러 제품에 대해 수십 년 동안 그 사람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포착했다면, 이 이익의 대부분은 뒷부분의 제휴 마케팅이나 누군가가 그렇게 구매한 후에 판매에서 언급되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수 톤의 현금
제휴 네트워크의 주요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급여를 보내는 개별 회사와는 달리 특정 네트워크를 지급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본질적으로 씨티뱅크, 서킷 시티,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
Id는 개인적으로 3개의 별도의 수수료 급여를 받는다. 그러나 만약 내가 네트워크를 통해 이 프로그램들에 직접 서명한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3개의 개별 수표에 대한 대안으로 큰 지방 급여를 받을 것이다.
이제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두고 싶다면, 가능한 한 최대한의 성공을 거두기 위해 의지하기 위해 몇 가지 사항이 있다.
단순히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좋은 그룹을 찾는 것이다. 당신의 틈새는 본질적으로 작지만 쉽게 존재한다.
당신이 탐험할 수 있는 모든 형태의 틈새와 자금이 있다.
이 기업가들은 거의 모든 일을 해 주었습니다.그들의 웹사이트에 표적 교통을 가져다주었습니다.그의 제품들이 말하는 모든 것을 하는 웹사이트로 말이죠.그리고 그는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습니다.분명히 곧, 그들은 매우 잘 돌아왔고 그의 사업은 그의 희망 이상으로 성장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어떤 형태든 이전 웹사이트 시청자들과 자주 접촉할 수 있는 팁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유형의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종종 핵심 섹션 제휴 마케팅 및 광고 전술이다. 가입자의 강한 목록은 종종 잘 아는 출판사의 금광이다.C 판매당 지불: 이 경우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에게 끌리는 구매로 인한 판매 금액을 기준으로 지불될 것이다. 웹사이트 이 특집은 실제로 커미션 기반 제공업체다.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가 될 것이다.01% ~05%는 각 히트에 서울출장 대해 지불되는 금액이다. 만약 당신이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한다면, 지불된 금액은 그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제 정말로 평균 판매량과 판매 비율에 결정적인 이유를 깨닫게 될 것이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힘들지 않아야 한다.
그것은 인내심을 필요로 하고, 당신의 조직을 성공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관련된 일을 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이 도착하는 것은 좋은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 사람에게 속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가장 좋은 이유는 본질적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여행에 오는 월 수표가 거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예언을 멈추고, 남자가 되어 지금 당장 그것을 수행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곳에 있었다. 그것은 아마도 방치로 돌아올 수 있다는 것을 확신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인수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고는 금방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인지를 탐색할 때는 먼저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해야 하며, 어떤 브랜드를 다룰지, 어떤 전문 분야를 다룰지, 어떤 브랜드를 다룰지부터 파악해야 한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집중적인 시험 시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말 그대로 모든 육군 여성들이 그들의 구제책을 제공하려고 하기 때문에 그들은 훨씬 더 많이 팔릴 것이다. 만약 그들이 스스로 광고를 해야 한다면, 그들은 훨씬 더 많이 팔릴 것이다. 왜냐하면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광고를 지불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한편, 기업들은 이러한 설정을 할 수 있기를 좋아하고 일반적으로 기회를 제시하는데, 왜냐하면 실현될 때까지 지불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빌이 좋아했던 사이트에 대한 고객들의 결과를 그들에게 주기 전까지는 지불하지 않는다. 물론 그는 그가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