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소득 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사무실임대 게임을 만들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부동산은 기존의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수익성과 사무실임대 관련하여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주식 투자 : 주식 금융 투자는 주식 거래소의 실적을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2만 달러로 장시간 주식 거래소가 연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추정 수익률, 기본 및 일반입니다.

부동산에 대한 주택담보대출을 이런 식으로 할 수는 있지만, 월별 지불을 해야 할 것이다. 또한 실제 매입 가격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운용할 수 있는 이자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월별 수입이 있고, 수익을 내고 있는 한, 그것이 중요한 전부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거 금융가로서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지만, 그들은 모두 대학 무도회에 올라가는 것을 꿈꾼다. 모든 고등학교 선수들이 필드를 치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을 위해 열심히 경기하는 것이다. 이것은 한 가족을 미시간 기회 개발로 바꾸기를 꿈꾸는 부동산 파트너들과 똑같다.

내 전문가에게 한번 살펴보라고 했고, 내가 연구를 하는 동안 니스는 세분화로서 집 판매가 너무 부진해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전문가는 9만 달러의 가격 견적을 가지고 내게 돌아온다. 와우!

이 희망은 약간의 집중력으로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한 가지는 5개 이상의 단위가 살 수 있는 재산에 대해 생각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부동산 관리자이고 6개의 시스템이 있는 구조를 선택한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성공적인 투자자다. 6개의 시스템 구조는 당신의 발을 적시고 그것에 수반되는 걱정과 불안을 피할 수 있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현실의 한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교육이 당신이 거래할 때 나타날 수 있는 어떤 도전에도 대한 선택권을 찾을 수 있게 해주어야 한다.

불행하게도, 많은 금융가들은 그들의 이해 부족이 그들이 상업용 부동산과 같은 더 어려운 종류의 제안을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그것은 당신이 계속해서 워크숍에서 참여하고 있는 책을 읽어야 하고 꺼리지 말아야 한다는 사실에서 멀지 않을 것이다. 걱정을 묻다

부동산을 털어버리는 것은 할당 가능한 낮은 거래를 만든다. 그리고 실제로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사고 싶은 투자자를 찾아 8,000달러에 계약을 팔았다. 시작할 돈도 없이 돈을 버는 방법, 그리고 지속적인 관리보다 아웃 앤드 아웃 프로젝트를 더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환상적이다. 당신은 많은 시간을 거절당한 거래를 하고 사람들을 좌절시키는데 보낼 것이다. 경제의 기존 상황은 일반적으로 금융가들을 밀어낸다. 사실, 현재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개인들의 수가 크게 감소한다.

전국부동산협회는 회원 수가 214% 감소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 시장에 얼마나 두려워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부동산 투자 제안을 받기 위한 또 다른 접근방식은 주요 논문의 분류된 광고 섹션을 조사하는 것이다. 그들의 분류된 섹션은 웹에 있다.

당신은 광고에서 이혼, 절박, 판매 또는 부동산 판매와 같은 단어들을 발견하기 위해 검색하고 싶다. 단지 판매자가 필사적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키워드의 몇 가지 예만 언급하기 위해서. 당신 스스로 생각해보고 재미있게 놀아라.

부동산을 털어버리는 것은 할당 가능한 낮은 거래를 만든다. 그리고 실제로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사고 싶은 투자자를 찾아 주 8,000달러에 계약을 제공한다.

현금 없이 돈을 버는 방법, 그리고 지속적인 관리보다 아웃 앤드 아웃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좋다. 불이익?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좌절시키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그 이름을 주고받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는데(내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마침내 내가 제안한 것을 팔려고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거절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제 기능을 할 수 없었다.

처음에 온라인 마케터라는 믿음과 부동산 기업가 2위를 바꾸면, 마침내 당신이 정말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녀는 정말로 기뻐했다(일반적으로 거대한 부동산 투자 실수에 대한 첫 번째 조치). 실질적인 차고, 큰 정원, 말 안정, 환상적인 이웃에 대해 토론했고, 주인은 내가 대출금을 팔 때까지 자금을 조달하고 싶어했다, Th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