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는 가야 할 길이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미디어는 ‘가는 길’이다. 특히 ‘페이당 지불’이나 ‘액션당 클릭’ 같은 다른 기법을 활용한다면 가장 잘 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용하는 기술이다. 링크를 얻는 방법도 한 가지다. 땀도 흘리지 않고 걱정도 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세요!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다소 비쌀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이 선택을 한다면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출판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로, 쉬운 지시를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온라인의 존재를 진정으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올바른 초점을 사용하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를 이끌려는 방향이 무너질 것에 대비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서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네트워크에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확실히 이해해야 한다.

당신이 도착하기 위해 일관된 일을 어디에 두었는지 이해하라.

소셜 사이트를 적게 마케팅하는 사이트 사용 – 훨씬 더 잘 생산되는 몇몇 웹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는 것은 많은 소셜 웹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비사회적 네트워크에 성공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들을 모두 통제하려고 시도하기 보다는 전달하는 웹사이트에 강한 존재를 구축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킬러적인 자료를 쓰기 위해 평일 중 두어 시간을 보냈다면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출판물, 온라인 이웃들이 열광하는 바이러스 콘텐츠를 갈 수 있는 종류의 자료에 대해 말하고 있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구입하고 자동차 마당에 가고 싶다면, 진정으로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특정한 자동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와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는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것이고, 아마도 그 자동차를 구입하려는 당신의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가?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결핍의 개념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의 강력한 동맹국이다.

둘째, 당신의 세부사항을 발표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준비된 시간을 예약했다. 앉기 너무 쉽고,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이해하기 전에, 그것의 3 AM!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한 시간을 보낸다. 나는 매일 나의 삶에서 유익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이것들은 이메일 통신, 나의 현재 사건, 내가 발견한 새로운 그리고 오래된 이미지, 내가 읽은 온라인 짧은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단순히 웹 서핑을 하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내가 전에 언급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을 사용하라. 부족은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믿고 있고, 구글도 그렇게 할 것인가? 반면에,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그들에게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가? 스스로 알아내고, 그 후에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개인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것 중 공유하기: 이것은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정보, 지식, 그리고 추가적인 특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소비자가 페이스북에 있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 할애할 것을 알고,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이용할 것을 생각해 보라. 오피가이드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은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이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역량을 이해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의 활동을 중단하고 소셜 네트워크의 역량을 이해하는 일을 중단하는 것이 이웃에 대한 공유, 발견 및 가치 추가와 관련이 있는 곳입니다. 하버드의 연구에 따르면 개인 두뇌는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자신에 대해 말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적이었습니다.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도움이 되는 세부 정보를 제공하거나 무료로 물건을 제공하려고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합니다.

하지만, 그것을 사용한 모든 사람들이 성공하지는 못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