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시간을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자료를 개발하는 대신 포럼을 찾고 다른 개인 블로그 사이트를 확인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나중에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효율적인 일을 하지 않으려고 했기 때문에 극도로 적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일부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 A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이슈,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품목에 대한 방문자 지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쉬운 평가 설계 사이트이다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기술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뷰와 제휴 링크의 클릭 속도와 같은 항목을 추적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집중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제품, 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웹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많은 거장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백링크 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개인들이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옳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옳다는 것을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이 증명되고,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을 얻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시장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금전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큰 비결은 당신의 목표 청중인 Tailor 당신의 제휴 광고를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도록 아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이 시장에 많은 관심을 가질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내라.
계열사의 홍보와 관련해서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것은 바로 그 항목과의 직접적인 연결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우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의 제품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고객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변화시키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적인 연결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문제는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정하면 그 자체로는 거의 모든 것을 처리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다른 것을 설정하고 개발하는 데 집중할 수 있고, 바로 같은 틈새에 다시 한번 집중할 수 있다.
그것은 달리고 있는 기계와 닮았고, 당신은 단지 때때로 약간의 유지보수를 할 필요가 백링크 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고, 당신은 나가서 다른 제조자를 설립할 수 있다.
다른 장치는 완전히 다른 틈새가 될 수도 있고, 다른 제품일 수도 있다.
정확히 같은 틈새시장이든, 모든 세계 서비스와 제품들은 당신을 위해 현금을 벌기 위해 그곳에 있다.
그리고 당신이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그 방법을 수입을 창출하는 첫 번째 방법을 훌륭하게 익히면,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홍보할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른 거래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이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는데 시간을 들인다. 비디오 마케팅은 많은 전략과 포인터들이 당신에게 어떤 방법이 최선이고 어떤 방법이 절대적으로 재미있지 않은지 알려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당신이 어떤 방법에서는 일하지 말아야 할 중요한 것들이 있다.
당신이 하지 말아야 할 일들과 일들은 종종 효과가 있다.
실제로는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이 효과가 없는지 추측하는 사람들이 있다.
Perk Idea # 1 : 가장 큰 수수료 지불로 끊임없이 품목을 추구하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큰 가격에도 불구하고 정말 잘 전환되는 도박 및 컴퓨터 품목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는 제휴 마케팅에 더 잘 알고 있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50 달러 이하) 품목을 고수해야 합니다. 놀라운 클립에서 변형됩니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실제로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유망주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판매를 하고 결국 판매를 생산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개인들이 구매할 평균 7개의 직접 노출을 처리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당신이 단지 있다면 당신은 다시 한번 창 밖으로 현금을 던지고 있다.
한 번 노출을 제공함
네 물건을 꺼내려면 머리를 쪼개야 해. 지금 거기 있는 물건들은 명심해!!!여러분의 제품을 꺼내는 것은 여러분의 손을 뻗어서 대다수의 개인들, 특히 웹 마케팅 회사의 초보자에게 도달하는 것만큼 도전적이다.
하지만, 그의 물건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만약 그가 그의 조직을 온라인에 접속해서 홍보한다면, 비용은 그가 더 많은 소비자를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단지 그의 회사를 아무것도 만들지 않기 위해 현금 광고를 하는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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