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시간을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자료를 개발하는 대신 포럼을 찾고 다른 개인의 블로그 사이트를 확인하는 사람들이 있다

수많은 시간을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자료를 개발하는 대신 포럼을 찾고 다른 개인 블로그 사이트를 확인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나중에 꽤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효율적인 일을 하지 않으려고 했기 때문에 극도로 적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일부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 A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이슈,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품목에 대한 방문자 지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쉬운 평가 설계 사이트이다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기술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뷰와 제휴 링크의 클릭 속도와 같은 항목을 추적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집중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제품, 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웹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많은 거장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백링크 들이 있다.

당신은 그러한 개인들이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옳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당신이 이해하는 것이 옳다는 것을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이 증명되고, 당신이 찾고 있는 성공을 얻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시장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금전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큰 비결은 당신의 목표 청중인 Tailor 당신의 제휴 광고를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도록 아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이 시장에 많은 관심을 가질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내라.

계열사의 홍보와 관련해서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것은 바로 그 항목과의 직접적인 연결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우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의 제품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고객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변화시키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적인 연결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문제는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정하면 그 자체로는 거의 모든 것을 처리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다른 것을 설정하고 개발하는 데 집중할 수 있고, 바로 같은 틈새에 다시 한번 집중할 수 있다.

그것은 달리고 있는 기계와 닮았고, 당신은 단지 때때로 약간의 유지보수를 할 필요가 백링크 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고, 당신은 나가서 다른 제조자를 설립할 수 있다.

다른 장치는 완전히 다른 틈새가 될 수도 있고, 다른 제품일 수도 있다.

정확히 같은 틈새시장이든, 모든 세계 서비스와 제품들은 당신을 위해 현금을 벌기 위해 그곳에 있다.

그리고 당신이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그 방법을 수입을 창출하는 첫 번째 방법을 훌륭하게 익히면,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홍보할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른 거래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이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는데 시간을 들인다. 비디오 마케팅은 많은 전략과 포인터들이 당신에게 어떤 방법이 최선이고 어떤 방법이 절대적으로 재미있지 않은지 알려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당신이 어떤 방법에서는 일하지 말아야 할 중요한 것들이 있다.

당신이 하지 말아야 할 일들과 일들은 종종 효과가 있다.

실제로는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이 효과가 없는지 추측하는 사람들이 있다.

Perk Idea # 1 : 가장 큰 수수료 지불로 끊임없이 품목을 추구하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큰 가격에도 불구하고 정말 잘 전환되는 도박 및 컴퓨터 품목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는 제휴 마케팅에 더 잘 알고 있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50 달러 이하) 품목을 고수해야 합니다. 놀라운 클립에서 변형됩니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실제로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유망주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판매를 하고 결국 판매를 생산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개인들이 구매할 평균 7개의 직접 노출을 처리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당신이 단지 있다면 당신은 다시 한번 창 밖으로 현금을 던지고 있다.

한 번 노출을 제공함

네 물건을 꺼내려면 머리를 쪼개야 해. 지금 거기 있는 물건들은 명심해!!!여러분의 제품을 꺼내는 것은 여러분의 손을 뻗어서 대다수의 개인들, 특히 웹 마케팅 회사의 초보자에게 도달하는 것만큼 도전적이다.

하지만, 그의 물건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만약 그가 그의 조직을 온라인에 접속해서 홍보한다면, 비용은 그가 더 많은 소비자를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단지 그의 회사를 아무것도 만들지 않기 위해 현금 광고를 하는 것이었다.

클릭당 B 지불: 이 기술에서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