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지 기술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데까지 선택하고 모든 사람이 배울 수 있는 가장 도움이 되는 조언이 있을 수 있다.

한 가지 기술에서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하고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도록 내가 주는 가장 좋은 조언은 그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내가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을 쓰고 싶다. 그래서 나는 주제에 관한 네 권의 전자책에 대해 읽고 한 가지 과정을 밟았으며, 그것은 내가 온라인에서 아주 1달러, 온라인에서 처음 100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처음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왔다.

예를 들어, 계열사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도청하고자 한다면, 신용 요금에 대한 핵심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로 고객을 유인함으로써 신용카드 회사의 주 웹사이트에 위치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적인 소비자는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 하여 등록을 시도할 것이다.

이런 웹사이트에 여러 가지 경험이 들어간 후에는,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그리고 실제로는 잔여물인지를 알 수 있는 몇 가지 유형의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이 중단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몇 년 동안 판매된 잡지를 찾는다면, 당신은 틈새시장에 정말로 돈이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는 단순한 사실에 실패한 1위 이유. 그것이 바로 야채들이 예언을 멈추고, 행동하고, 지금 당장 이슈를 제기한 직후에 월별 수표가 오는 것이 없는 이유야!

적어도 고객과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목표 청중과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시간을 준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멤버들 또한 내가 혼자서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인터넷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이메일 뉴스레터를 위해 사람들을 얻는 과정이 될 것이고, 그 직후 이메일을 통해 그들을 추적하여 당신이 판매될 가능성을 개선하는 과정이 될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이 기술을 매우 효과적으로 선택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이 기술을 매우 효과적으로 얻을 수 있는 많은 단서를 얻고 싶을 것이다.

인터넷은 테스트하지 않는다. 그들은 트래픽 + 변환 = 인적 자원이지만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말한다.

나는 그것이 모두 사업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사실로 깨달았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숫자를 알아내야 하고,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 일을 위해서는, 심지어 제휴 마케팅과 함께 더 나쁜 돈을 만들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 노력을 하는 것이 당신의 필수적인 요소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성공 안내서나 안내서를 구입하게 하는 데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미 계획을 실행하고 제품을 사용해야 하며,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고 모든 기술을 구현해야 함을 의미한다.

따라서 내가 하는 일이 온라인에서 전일제 수입을 창출한다.

이러한 광고 사이트의 일부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기본적으로 각 제품이 지불하는 금액과 실제로 잔여물인지 아니면 그 밖의 다른 제품인지 확인할 수 있는 제품 종류를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작전에 장애가 생겼을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나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 말은 만약 당신이 어떻게 진행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를 잊어버린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광고 제품들은 빠르게 큰 개들을 약속한다.

그렇게 많은 구루스가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항상 많은 사람들이 마지막에 빨리 볼 수 있는 장소들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기대하는 사실을 만들고 있을 뿐이다.

결국 제휴 제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1마일 이내의 보안 확인에서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은 분명하다.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장치를 사용하여 PLR 제품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이를 수행할 수 있다.

만약 특히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면, 당신이 300달러를 편안하게 팔 수 있다고 상상하는 것보다 더 좋은가? 보통은 얼마 안 있어 일어날 가능성이 높지만,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배우고, 많은 수수료를 받기 위해 제품을 빨리 팔기 위한 단계들을 배운다면, 당신은 잘 될 것이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별 수표를 보내는 개별 회사와 달리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씨티 뱅크, 서킷 시티 및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Id는 개인적으로 3개의 별도의 커미션 급여를 받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