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수익에 관해서 당신이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정말 놀랄 것이다.

이 제품들의 평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주문가치가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가 보통 35%이기 때문에, 이 수수료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지만 제약 제품들은 합리적으로 판매하기 쉽기 때문에, 내가 강조하고 있는 수입과 관련하여 당신이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정말 놀랄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은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도 소비하는가? 판매 위원회로부터 받는 이익에 포함되기 때문에 히트와 인상도 지불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속한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율을 제공할 수 있다면 이것은 특히 필수적이다.

제가 표시하는 것은, 제휴 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잠재 구매자들로부터 끊임없이 이메 오피 일을 수집하는 것입니다.여러 가지 기술을 활용해서 PLR 아이템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것이 성향이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과 오래 연관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관리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여러 다른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램에 관여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사이트 세부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접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스템이 없다면 어떻게 빠르게 압도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정보를 정리하려면 정보를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계열사 마케팅 비즈니스에 중요한 정보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하고 검색할 수 있는 모든 항목에 저장할 시스템을 구축해야 합니다

매일 나는 하루 종일 가능한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한 시간을 정했다. 내가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발견하는 즉시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을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다른 방법 중 하나를 보답함으로써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 필요가 있다.

당신을 연결시켜주려고 그들을 유인하는 것

인터넷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사이트 방문자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종류의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요소다. 강한 가입자 목록은 잘 아는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보다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반드시 사실일 필요는 없다. 이것은 실제로 효과적인 웹사이트와 상표명을 구축한 사람에게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 성공적일 수 있고,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

그래서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배우게 한다.

먼저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이 프로그램 아래에서, 방문자가 그 사람을 상인 웹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각 사이트에 몇 센트 또는 수 많은 돈을 받게 될 것이다. 해당 결과를 클릭하여 상인 사이트

위의 5가지 액션 절차에는 많은 문제가 있지만 간과되는 2가지 주요 제품에 초점을 맞추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 관련자 전체의 2%만이 다음 2가지 액션을 정기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일은 아니다.

제휴 마케팅이 정말 효율적이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입력할 때 다양한 특정 일치를 해야 하며, 또한 AdWords 광고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 유료 마케팅이 있을 경우 특정 틈새에 현금이 있는 것도 기회다.

당신은 교통을 가져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끊임없이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와 함께 달리고 실패자들이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가능한 이익을 방해할 뿐이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쉽게 가장 성공하기 위해 하고 싶은 일들이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좋은 틈새를 찾는 것이다. 당신의 특정한 틈새는 자연적으로 거의 없어야 한다.

아무리 빨리 구할 수 있다 하더라도, 웹에는 당신이 돈을 벌고 탐험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틈새가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볼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밖에 남지 않았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