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어떤 “드롭 화주”들은 당신이 얻을 때 진짜 드롭 화주와 접촉하는 중간자들이다.

우선, 어떤 낙하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화물 사들은 당신이 얻을 때 진짜 낙하선사에게 연락하는 중간층이다. 그들은 당신을 판매원으로 사용하고, 어려운 수입을 사용하고, 고객을 찾기 위해 당신의 이익을 줄인다.

전화 지원 실제로 좋은 소비자 지원 및 전화 지원입니다. 많은 드롭 배송 회사는 전화 지원이 없으며 끔찍한 소비자 지원을 받습니다. 전화 사이트가 없는 회사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구글이나 무역 출판물 같은 모터를 사용할 수도 있다.

두 경우 모두 시간이 되면 수십 개 또는 수백 개의 회사를 차례로 잡초를 뽑아야 화물 할 수도 있다.

포장재 사용: 포장재가 없는 경향이 있는 경우, 개별적으로 튼튼한 상자, 테이프, 거품 랩, 포장 땅콩을 구입하고 또한 포장재로 사용하기 위해 신문을 수집하기 시작할 수 있다.

모든 물품은 소지품을 조금 더 패딩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므로, 보통 포장재 사용 시 손상되지 않는다. 이러한 포장재를 사용하는 요점은 포장재 중의 내용을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부서질 수 있는 물품을 이동에서 벗어나게 한다.

주변을 돌아다니다가 손상을 입는다

웹 페이지의 품질은 또한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전문적으로 보며 실제로 지구 디자인 및 유지 보수와 관련된 몇 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왜 : 품목을 반환하거나 제조업체 보증을 이용하기 위해한두 번만 있다면 온라인 상인이 1년, 3년 또는 1년 동안 여전히 존재하도록하기 위해

중개인을 이용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화물 중개인은 매일 많은 다른 화물 운송업자들을 상대하고 전체 프로그램이 더 나은 요금을 얻기 위해 그들을 업데이트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매우 정확하게 제공함에 따라 전국 여러 지역에서 가장 많은 운송업자들 중 한 명을 알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그들이 매우 정확하게 제공함에 따라 다른 운송업자들을 이용하기 위한 또 다른 추가 정보들을 그들에게 보내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가장 좋은 정보를 보낸다. 반면에 그들은 단지 당신에게 최고의 가격을 이메일로 보낸다. 서류작업과 혼란에 기록된 컷을 만들다

다해양대 경제연구소 류빈 교수는 선적비용 예측은 유가, 국제무역상황, 수급 등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중국을 위해 마지막 기준은 최상의 가격으로 이익을 얻는 데 있어 컴패어 요금이 가장 큰 장점이 될 것이다. 당신은 보통 과거보다 더 나은 거래를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사업을 얻으려고 하는 여러 경쟁업체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화물을 선적할 때 그 가격에 대해 이치에 맞고 이용하려고 할 때에만 이치 않는다. 큰 지폐를 운송하는 것은 큰 지폐를 의미하기 때문에 작은 1달러가 장기적으로 도움이 된다. 당신은 다른 회사에 전화를 하거나, 온라인 자원을 사용하거나, 브로커를 검토할 수 있다.

왜냐하면 모든 달러는 화물을 운송할 때 중요하기 때문이다.

다해양대 지구경제연구소 류빈 교수는 해운비 전망은 유가와 국제무역상황, 현재와 현실적인 가격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중국에게 마지막 기준은 주요 품목이 될 것이다

실제로 이것은 무의 범주에 속하는 것이 결코 자유롭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그것은 우리가 진정으로 흥정을 얻는 경향이 있는지 궁금해하게 한다.

그것은 소매업자에게 큰 비용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가까운 미래에는 무료 우편이 고객 충성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쇼핑에서 소매업자가 벽돌과 박격포 오버헤드를 지불하지 않아도 되고 직원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때, 그것은 고객 충성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동전의 다른 면이 훨씬 더 많을수록 당신의 운송비를 평균적으로 지불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비슷한 무게 그룹의 모든 품목에 대해 몇 달러에 대한 부속 요금을 부과한다.

어떤 사람들은 덜 배송하는데 더 많은 비용이 들지만 공정한 표준 가격은 반드시 사람들을 쫓아낼 것이다. 만약 당신이 큰 무거운 물건들을 팔면, 내 제안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를 우체국이나 다른 운송 제공업체에 연결시키고 그들이 고객을 위한 훈련 dvd를 계산하도록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한동안 온라인 쇼핑을 하지 않았다면, 이번 휴가철에는 많은 상인들이 상점과의 계정 만들기를 체크아웃하기 위해 계좌 설정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명심할 것이다. 그리고 때때로 당신이 구매하든 안 하든 지불 데이터를 입력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것이 짜증나겠지만, 대부분의 지불 프로세서와 보험 회사들이 권고하는 중요한 사기 방지 조치.

처음 가정 사업을 시작했을 때, 나는 한 달에 100달러 이상을 선적 물자를 위해 쓰곤 했다. 이 유용한 지식을 찾기 위해 조사를 했을 때, 나는 우체국에서 더 이상 선적 물자를 사지 않음으로써 내 첫 해를 보내는 데 1,000달러 이상을 절약했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물자를 필요로 한다면, 그들에게 전화하면 그들은 더 많은 것을 무료로 보낼 것이다!가능한 한 빨리 배송물자가 필요한 사람은 아무데나 가십시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