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에 추가할 핵심 요소일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이 항상 동일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흥미진진한 요소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네트워킹의 힘이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확보는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해서는 명심해야 할 좋은 점은 경쟁을 살펴보는 것이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한 전략으로 구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얻을 수 있다.
SNS 마케팅 당신이 신청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을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원하는 돈을 얻었다고 하자. 당신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하자.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종종 판매하는 이미지는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키고,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낀다.
일단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어떤 사이트로 사용할지 결정하면, 당신의 블로그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하고, 블로그로 미묘하게 지시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질문에 대답할 때 빠른 대답을 하고 내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이 있다고 말할 때 또는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YouTube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좋은 방법이 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나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들과의 최근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만들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유튜브에 올려 당신의 사업에 광범위한 청중들에게 노출을 제공할 수 있다.
다섯째, 소셜네트워크 구축을 위해서는 1000여명의 독특한 팔로워에게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은 반드시 있어야 한다.
나는 작은 것이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의 마케팅 무기고에 추가하는 핵심 요소가 될 수 있지만, 당신은 마케팅의 기본이 항상 동일하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흥미진진진한 요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거기에 붙어있는 것, 그것이 네트워킹의 힘이다.
넷째, 우리는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이것을 업데이트하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주는 것이 더 개인적인 의무로 만들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훨씬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
SNS 마케팅 제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저는 그것이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없지만, 적어도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소셜 미디어 효과 실험의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다른 사람들의 조언과 함께,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업을 위한 실행 가능한 계획을 만드는 결과를 낳을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평판 검토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언제 말하는지 알고 싶지 않으세요? 좋거나 나쁘거나? 그래서 온라인 평판을 감시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알아내는 데만 사용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한 시스템을 설치하면,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좋은 것들을 들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단어를 누가 퍼뜨리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기사와 콘텐츠를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열광할 수 있고 당신의 기회 링크를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집 문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강압적인 판매원이 다른 사람들에게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인터넷에 처음 들어온 다른 사람들을 돕고, 성공하고 싶은 사람들을 돕는 것이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에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라.
샴페인은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미디어 사이의 모든 것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잘 되면 소셜 미디어가 사업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