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평온한 상상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다루는 그들의 배너를 더 이상 하려고 하지 않아도 될 느낌을 당신에게 사려고 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것이 반드시 상황이 되기 위한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평온한 상상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다루는 그들의 배너를 더 이상 하려고 하지 않아도 될 느낌을 당신에게 사려고 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것이 꼭 그런 상황이 되기 위한 것은 아니다. 이것은 브랜드를 만드는 성공적인 사이트를 구축한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이메일이 제휴 마케팅 도구에 효과적일 수 있다.

이메일로 제대로 홍보하는 것이 만연하다. 이메일이 스팸으로 제공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에듀앤에듀 것을 살고 싶어하지만, 보통 당신이 받는 사람에게 질문과 조회를 위해 자신을 개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해야 한다.

독자적인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홍보할 제품과 관련된 글을 쓸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검토처럼 할 수 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이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가지고 있는 여러 제품의 검토와 비교, 그리고 아마도 특정한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마케팅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URL을 특징으로 할 수 있다.

마케팅이 제휴 트래픽 세대에 있어 중요한 단계라고 생각하기 위해 상품과 서비스와 관련된 제휴사를 찾는 것.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와 연결하기를 원하며, 단지 누구와도 협력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중요한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철저한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그 계열사의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 대한 새로운 계열사가 있다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가격이 무엇인지 알고 그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그것을 만드는 것과 비교할 필요가 없다면, 당신이 수익을 창출하는 것과 비교할 필요가 있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실제로 알지 못하고 어떤 검토도 하지 않고 제품을 광고하기로 결정하지 않고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결정하기 전에 서비스가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또한 수익을 올리려면 저렴한 효과적인 키워드가 필요합니다

차이점은 최고 소득자들은 에듀앤에듀 그들이 반영하는 웹사이트에 대한 지속적인 리드나 트래픽 공급을 창출하기 위한 합작 파트너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한 푼도 벌지 않는 사람들은 거의 정착하지 못하고 기다리는 시간을 잃는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는 결코 사실이 아닐 것이다. 수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매일 모든 것을 해야 한다.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발송, 링크 교환 관리, 새로운 제품 및 마케터 휴!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사전 판매 페이지는 작성하기 위해 약간의 카피 쓰기 기술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카피 쓰기 자료를 배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선택하거나, 당신의 옵트인 전자 뉴스레터 카피라이팅을 통해 판매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더 나아가 그들 중 일부는 같은 일을 하는 다른 많은 남자들이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 나는 한 달에 한 번 1만 5천 달러의 수표를 본 적이 있는데, 이는 한 유력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일하는 친구를 통해서였다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을 위한 충분한 돈이 있는가? 인상과 히트도 지불된다는 것은 의미심장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 사실이 판매 위원회로부터 개인이 얻는 수익을 증가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프로그램 구매가 낮은 판매율을 충족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을 제공한다면, 일반적으로 많은 중요한 것들이 있을 것이다.

웹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웹 호스트를 모두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매우 중요합니다. 저렴하게 웹 호스팅 회사를 무료로 확보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특정 접근 방식의 결함이 너무 많습니다. 대신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 호스팅과 같이 평판이 좋은 것을 사용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엄청난 열쇠는 당신의 목표 청중이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맞춤화한다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아동 도서, 그리고 이 인구통계학에 가장 관심이 있는 다른 것들에 대한 광고를 내보낸다.

이 4년 동안 온라인에서 제휴 상품을 판매한 나의 4년 가까이의 각각의 것에서 나는 왜 사람들이 분열된 채로 머무르는가에 대한 3가지 논리를 준비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이 놀라운 말을 하기 위해 좌절감을 느끼는가? 글쎄, 나는 더 이상 거기에 없기 때문에 마침내 코드를 해독해서 웹에서 전업 수입을 올렸다.

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누적된 돈 파트너십은 당신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