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 또는 목록 만료와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을 사용하여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판매자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는 사람(이는 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다)은 당신이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인구통계학적 집단(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을 이용하여 마케팅을 한다면, 판매자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는 사람은 당신이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코스의 문제는 기업가 정신이 아니다. 대부분의 제품들은 보통 정말로 가치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사무실임대 왜냐하면 그것들은 단지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에 가는 것만으로도 100% 무료로 제공될 수 있기 때문이다. 부분적으로는,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허풍일 뿐, 혹은 더 나쁜 완전한 허튼소리일 뿐이다.

머리 한 개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결심했지만, 그는 배를 타고 계속 이것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결심했고, 이것은 그의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같은 가치였다. 그래서 그는 다시 싸우기 위해 다시 한 번 생각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는 시도에 대항하는 결정적인 표시를 그의 창문 안에 넣기로 결정했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무력감을 일으키기 위해 소멸되는 전반적인 반응 분노인가, 아니면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부동산 내에서는 사업체가 될 수 있다.

내 말은, 당신의 세입자들은 당신의 부동산을 일하고 판매할 서비스 직원과 함께 사람들이라는 것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고통을 야기할 경우,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임대료를 지불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들을 퇴거시키기 위해, 당신의 부동산 소유자는 수수료 시장이나 수리를 위한 시장을 초과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가득 채우기 위해 당신의 부동산을 제대로 광고하지 못할 수 있다.

주식시장에서 당신은 단순히 그것을 사고 팔 수 있다.

유동성, 적극적인 행정 없이 오늘 당신은 10달러에 거래를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주식에 투자하고 온라인 세계를 통해 당신의 중개 계좌에 팔거나 구매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복잡하지 않은 방식으로 투자하는 부동산에 경쟁하기를 원한다면, 심지어 예산으로도,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다.

이제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에서 그 행동을 10달러의 좋은 입장료로 소유할 수 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몇 초 안에 시장에 내놓으십시오.

그 이야기를 아시겠죠. 부동산 투자에서 어떤 사람에게서 훔치는 것을 정말로 꿈꾸고 싶은 동료가 한 명 있는데, 어떤 사람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겁니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는 친구를 제공하는데,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해졌었죠.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단지 반응 통계에 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만을 끌어들이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모든 판매자들에게 접근하고 싶어하는, 단지 가장 좋은 제품들, 감사하게도 당신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내용물을 수정할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임대료를 인상할 기회를 얻는다. 이것은 당신이 자신의 모기지 주식 대출에 대해 같은 금액을 지불하는 동안 잉여금을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만약 당신이 어떤 주어진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알고 있다, 지미, 이 특별한 사람이 어디로 가는지?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를 언급할 때 중요하다. 알다시피, 임대료에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는 재앙적인 부동산이고 만약 당신이 조심한다면 그것은 많은 돈이 든다.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와 함께 일하고 있는가? 만약 당신의 이전이 사무실임대 있다면, 당신은 더 큰 포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서 많은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주식 투자에 매년 10% 이상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산업을 얻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지 정보를 제공하지 못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일 수 있습니다

경쟁이 덜한 상태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세무조사, 증거물, 도매가 시작되는 것을 엿보라. 우리가 이 시장 여행을 계속하면서, 한 사람이 각각의 틈새에서 더 나쁜 돈을 벌 수 있는 진정한 방법을 찾아라.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스마트투자로 부동산을 파는 것은 자유롭고 끝이 없을 만큼 유동성이 부족하며, 반면에 부동산투자는 전통적으로 큰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성장하는 돈 광고를 투자하는 좋은 아이디어였다. 다양한 투자기법을 사용하여 수익금융 레버리지를 높일 수 있다.

부동산은 순환과 순환의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이 높은 식품은 부동산 사업에서 높은 단백질을 성장시켜 부동산 시장 유형을 변화시켜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를 만든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