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적인 소비자는 누구인가? 고객을 폭넓게 표현하고, 현재 시행 중인 목록 전문지식에 따라 일반 고객을 발굴해 보십시오

전형적인 소비자는 https://ko.wikipedia.org/wiki/SNS헬프 누구인가? 고객을 폭넓게 표현하고, 당신이 실제로 가지고 있는 리스트 SNS헬프 전문지식에 따라 평균 고객을 찾아내도록 노력하라. 그들의 평균 연령은 무엇이고, 부동산 전문 남성은 여성이며, 그들은 대부분 한 특정 국가 출신인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쉽게 판매할 수 있는 YouTube Youll은 정기적으로 회사 업데이트 또는 블로그 사이트에 게시하고 YouTube를 통해 광범위한 구매자 그룹에 대한 광범위한 노출로 비즈니스에 제공하는 새로운 항목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만든다.

하지만,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은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혹은 심지어 그들이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설치하는 계획조차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수도 있다.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는 단순히 그것으로 끝나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조직이 원하는 결과에 도달하기 위해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에 관한 것이 필요하다.

최근에 완전히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할 수도 있었는데, 그 결과 온라인 상점을 광고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당분간 사업을 하는 경향이 있고, 현금을 끊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방법에 대해 찾고 있을 수도 있다.

또한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전에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브랜딩한 적이 있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사이트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 이미지와 통합된다. 판매를 위해 내놓은 이미지는 종종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고, 당신의 이미지를 볼 때마다 그 짧은 순간에는 당신을,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 결합시켜준다.

5) 소셜 네트워크 구축 가능성이 높은 기업이라면 목표를 가지고 있다.

1000명 정도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작은 것은 무의미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운동,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서 출발한다.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여러분의 친구에 대해 말할 수 있게 하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아이디어가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과 연결되기 전에 여러분의 연결을 보는 것은 쉽다.

불꽃전쟁에서 벗어나라 토론회나 사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구성원 사이에 불싸움을 벌이는 가운데에 끼어든 것보다 더 전문가의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개인들 사이의 오해에서 벗어나라. 심지어 어떤 사람은 당신이 중립적인 반응으로 흰 깃발을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고, 유혹에 저항할 수 있다.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선행은 잘못 해석되고 편드는 것으로 고발될 것이다.어떤 특정한 경로에 대한 인식을 주려고 하는가? 흥분을 불러일으킬까?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리드나 구독자를 늘리려고 하는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일 것이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가 마이블로그로그를 가지고 있고, 다른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스마트 소셜 미디어 마케터는 여러 서비스를 동시에 업데이트할 수 있는 핑프엠을 위해 서비스를 선택할 것이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많은 소비자에게 계정을 개설할 것을 제안한다.

팁 2 : 소셜 미디어 사이트 위에 머물러야하며 실제 소유자가 고용할 수 없는 경우 일주일에 블로그를 해야하고 일주일에 적어도 두 번은 Facebook을 사용해야 합니다. 일주일에한 번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사용하십시오. 트위터에서 회사를 따라가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활동적으로 유지해야하는 경우 고객이 고객으로서 감사하고 고객이 말할 것을 요구할 때 고객이 신경을 쓴다는 것을 소비자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그들은 마케팅과 홍보에 사용하는 대부분의 기술을 알고 있는 사람이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개인은 그들의 총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

계획 없이 소셜 미디어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사업 파괴다. 당신은 시간 낭비, 교통량 증가, 사람이 신경 쓸 것이고, 사람은 들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누군가가 그것을 하기를 바라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일단 웹2 사이트가 사용할 수 있는 것이라면, 당신의 블로그 sns 마케팅이라고 가정하는 당신의 홈베이스로 트래픽을 많이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과 의사소통하고 참여하고 그들과 참여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고, 미묘하게 사이트로 그들을 향하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주제에 대답할 때 간단한 대답을 하고 더 완전한 설명은 블로그 또는 포스트 링크가 거의 없다고 말할 때 대체 블로그 업로드를 만들 때 일반적으로 링크가 없다.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사람에 비해 자신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유혹하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도록 하라. 사람들은 이미 한 사람만을 기억할 수 있다면 누군가가 얼마나 놀라는지 놀랄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