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즉시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즉시 은퇴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은퇴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실제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11신디케이터가 된 지 27일 만에 완료한 예비 거래로 19,026달러의 수익을 창출했고, 500명 이상의 투자자와 관련된 구매자를 확보했으며, 이전에 방문한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서 신디케이션 사업을 중단했다.

결과: 다시 말하 https://ko.wikipedia.org/wiki/부암동 그린센트 지만, 전화를 끊을 수는 없지만, 전화를 받지 않을 수는 없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 집이 사업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 싶어하는 전화에 70%를 투자해서는 안 된다.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한 사람으로서는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는 것을 아주 잘 하는 것은,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마케팅 유형이다.

당신은 좋은 투자자에게 일을 맡길 수 있고 투자 사업 계획을 달성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이 사업에 참여하기 위해 그것을 사업처럼 취급한다면,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은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또한 당신이 그것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것이 노트북 종이나 파일에 있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단지 당신이 임무를 계속 수행하도록 도울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

그때 내가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정답은 부동산이 주식을 거래하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 했고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 리스크가 적었고 그들은 여러 번 있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전문적인 건강한 환경 속에서 전문적이 된다는 것이다. 위험은 부동산 구매자와 판매자로서의 주요 부분이다.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으로부터 부암동 그린센트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음, 통합은 이것을 하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당신이 부동산 사업에서 내리는 결정으로부터 안전하다. 멘토를 갖는 것은 멘토를 배울 수 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질문을 할 수 있는지, 당신이 투자 과정을 통해 지시를 받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으로부터 지식을 얻고, 실제 회사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얻을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그들의 성공과 관련된 멘토들에게 빚을 졌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가장 위대한 멘토들 중 한 명을 가지고 있다.

나의 아빠. 그는 매일 나에게 새로운 도전을 가르치고 있고 나를 성공으로 몰아넣고 있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속성을 활발하게 평가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고정되지 마십시오. 정답은 사실 간단합니다. 당신의 집은 어떤 가치가 있습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할 필요가 있을까? 그리고 그 부동산을 얼마나 얻을 수 있는가? 모든 것이 숫자로 귀결된다!

많은 남녀가 기억하는 투자 재산은 당연히 당신이 매도가격을 올리는 것이었을 것이다. 우리들 대부분은 주식시장 거래가 천년 초에 문제가 있었고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자로 만들고 있었다. 그 당시에 실제로 이해한 거의 투자자들은 실제 임대료가 주식과 같은 광고 역학의 대상이 되는 것은 아마도 가격 상승이 결국 내려오는 것일 것이다. 그리고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로 추락하는 것이다.

좋은 멘토는 당신이 책을 통해 보다 빠르고 빠르게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는 당신이 거래하는 것을 돕고 당신이 향하는 곳이 아닌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다른 장소 수준으로 가져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멘토는 당신이 이것을 혼자 성취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위한 충분한 이유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부동산투자는 거의 모든 수익을 위해 매수, 매도, 관리, 대여, 대여, 계약의 양도 과정이 될 수 있다.

부동산 중개업자도 부동산을 매각하는 것과는 다르다. 이것은 부동산 중개업자와는 다르지만 부동산 소유자를 대표하는 고용에 있어서는 투자자에게 상당한 매수와 매도가 필요 없기 때문에 훈련을 받아야 한다.

그들을 강화하기 위해 에이전트를 고용하지만 그들의 자원

투자자와 관련하여 업무를 수행해야 하며 투자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만약 이 사업에 참여하려는 사람이 있다면,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이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당신에게도 필수적일 것이다. 이것이 노트북 종이나 파일에 있는 것이든 간에, 단지 당신이 임무를 계속 수행하도록 도울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

18가족의 시간을 더 가져라. 신디케이트할 때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