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실제로 당신의 최고 선택사항인 타당한 이유는 당신이 설치한 광고와 마케팅 블로그를 통제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그 주제에 대해 어떤 기사도 가지고 있고, 또한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사이트와 다른 홍보물들을 조립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다.
많은 경우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은 거의 확실히 브랜드 고객을 찾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백링크 것이다. 당신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이메일을 사용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최고의 이메일을 희망할 것이다.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구축할 때, 좋은 고객 기반 외에도, 다른, 독특한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끌어낼 수 있는 틈새의 다른 측면에 매료되기 시작하라. 어떤 고객은 제품과 이 새롭고 다른 기울기에 대해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다른 사람을 찾기 위해 그들의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관객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서 돈이 가능합니다. 시장에 대해 깨달아야 합니다. 청중은 제휴 제품 및 프로그램을 구입할 수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사업을 가져야 합니다. 대상 시청자의 나이와 성별을 인식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당신의 경쟁 할인을 하는 것이다. 그래서 규칙 2는 품질 있는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집어 들고, 그것을 읽는 것이다. 그리고 사람이 배우는 모든 기술과 해결책을 온라인에서 배우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적용함으로써 그것을 읽는 것이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떼고 있다.
그래서 만약 잡지가 몇 년 동안 팔렸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틈새에서 발견된다면, 당신은 결국 그 장소에 이익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개인을 위해 돈을 벌게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실제로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설치하고 그 제품이 다시 많은 돈을 벌고 있다.
백링크
일단 그것이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대안을 건설한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같은 것이고 항상 매우 쉬운 일이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을 돈으로 만드는 첫 번째 제품이다.이 이유가 있다!나는 그것을 성취할 수 있다
사람들은 당신의 게시물을 인터넷에 읽고 포스트의 밑바닥에 있는 링크 중 하나를 친다. 제휴사는 유언장을 팔고, 그 제품에 대해 판매할 것이다. 당신이 할 일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 내 콘텐츠들 중 모든 것을 마케팅하라.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능력을 더 잘 홍보할 때마다 자신을 성공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뿐만 아니라 자신을 홍보하는 방법과 관련된 모든 것을 사용하고 싶어한다.
궁극적으로 이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여성 제품, 웹사이트 또는 소프트웨어를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웹 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여 개인이 홍보할 수 있는 상인으로부터 필요한 경우, 수수료를 고용한다.
당신이 지불하는 수수료 금액은 커미션 퍼센트와 제품 가격을 기준으로 한다.
결국, 당신의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 지원이 성장함에 따라 서로 승리한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좋은 일을 하고 있고 어떤 프로그램을 떠나야 하는지에 대한 그런 종류의 사람들로 순위가 매겨져 있다는 것이다.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최신 정보와 방법을 업데이트해야 합니다.하지만 이러한 활동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러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보통인가? 왜냐하면 그들은 분명히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또한 그것에 매료된 사람들 또한 당신이 정말로 살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 사람들은 불행하게도 당신의 계열사 마케팅 노력이 배수구 안에서 될 수 있는 틈새시장에 대해 생각할 때 아무것도 모른다.
5단계의 과정으로 인해 수십가지의 잘못된 점들이 있지만, 나는 이 주요 항목들에 대해 2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포함된 모든 사람들 중 2%가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성공적인 2%가 될 것이라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한편, 계열사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종류의 일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교장이 하는 일은 특정 제품 개인이 그것을 사고 있는 것을 홍보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로부터 구입하거나 만든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판매자는 당신이 그들 모두를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각각의 거래와 관련된 수수료를 받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