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중고차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클럽으로 시작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은 회원들로부터 실제로 투자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한다.

클럽은 당신에게 원하는 클럽을 주지 않는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상승할 경우 주택이나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가 있을 때 일어날 수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일부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되거나, 아니면 어떻게든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많은 초대를 하는 것들을 업그레이드한다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다.

나는 집을 사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 100가지 다른 창의적인 방법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팔려고 반쯤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과 대화할 기회를 얻기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참아야 한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멘토가 있으면,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질문, 세밀한 투자 과정을 안내하 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을 연구하고, 기업 내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연구할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가들은 그들이 성공한 멘토들에게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가들은 내가 가진 최고의 멘토들 중 한 명에게 빚지고 있다.

그는 나에게 모든 새로운 것들을 가르치고 있다.

날과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프리스티나보다 덜한 문제를 유지할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전형적으로 화가들과 카펫 시트 부동산 투자에 전화를 걸어야 한다.

각각의 투자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현금이나 세금을 잃는 것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가지고 있다.

친구와 함께 부동산을 소유하거나 새로운 트렌드로 이끌 사람을 활용해보라.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해서 그 과정에서 밧줄을 배울 수 있다.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초기 부동산에 대해 추측할 준비가 되어 있는 때가 되면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

항상 또 다른 주택 계획이 있는데, 그들은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단순하게 개인 서비스가 (파트너, 페인트, 카펫, 담보대출 및 기타 비용)을 잊어버리는 데 얼마나 드는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수익 이후 비용에 대한 연구에서 나온다. 결국 출구 시스템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 있지 않을 것이다. 확실히 또 다른 재산 계획은,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이 시장과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개발에 당신의 역할을 하고 싶어한다.

이것은 오늘날 실제로 시험되고 있는 현대인 당신이 이 산업에 대해 알고 알고 있을수록, 당신의 큰 승리의 가능성이 더 기대될수록, 당신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을 수행하지 않고 있다.

이 사업을 진정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승리할 것을 제안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할 수 없다.

부동산에 종사하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길로 인도할 사람을 이용하여 팀을 구성해 보십시오. 당신은 거래에서 밧줄을 배운 직후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할 수 있다.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기간이 오면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가장 원할 때, 은퇴하는 동안, 확실히 받을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되고 결코 개인을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책, 강좌 또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2번 선택 접근법으로, 바로 직접 대응 마케팅이다.

내 계약자에게 한번 살펴보라고 했고, 내 연구를 하곤 했던 그 시간 또한 니스였다. 세분화에서 니스처럼 집 판매는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나에게 90,000달러의 세계 군수품을 돌려준다!

나는 가장 눈에 띄게 행동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진지하게 말해서, 나는 돈이 없다. 그렇다면 누군가를 찾아라. 만약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찾는다면, 현금은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돈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자신의 돈이나 대출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모든 놀라운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같은 위치에 있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