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를 더 잘 할수록, 추가적으로 받을수록, 쓰레기 호출이 줄어들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고 있든지, 아니면 그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수표를 지불하든). 그리고 잠재적인 거래만을 할수록 –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생각.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추가적으로 가질수록, 쓰레기가 덜 여러분을 필드라고 부를 수 있고, 또한 여러분이 잠재적인 거래, 즉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을 생각하는 것,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업의 한 단계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교육이 지속적으로 자신을 교육해야 한다.

교육은 당신이 프로그램을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어떤 도전에도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데이터 부족이 그들이 현실에서 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동탄디에트리움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는 상업적 장소와 같은 더 힘든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당신은 계속해서 책 참석 세미나를 읽고 아래 질문을 해달라.

부동산 투자가 양성 과정을 수강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온라인 교육을 통해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자신의 페이스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규직이 있어야하지만 일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가정 주부뿐만 아니라 시간의 여유 시간에 생산적인 일을 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리지만 학습을 시작하는 훌륭한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대규모 부동산 투자가로서 효과적인 팀을 구축하는 것은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일반적으로 한 사람만이 모든 것을 할 수 없고, 어쩌면 더 이상 모든 것을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프로젝트에만 집중하는 것은 당신이 좌절하고 부동산과 마주칠 수 있는 극도로 좌절감을 주는 경험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왜냐하면 많은 해결책을 버리고 저글링하기 때문이다. 팀을 구성할 때 모든 사람에게 윈윈 홈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라. 누군가가 그것을 알고 있을 때 당신과 함께 연습하는 것은 그들에게 돈을 벌게 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리스트에서 당신을 매우 높은 우선순위로 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진정한 패키지 거래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 재산에 관한 책을 가지고 어떤 책이나 강좌를 선택해서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는 1번 동탄디에트리움 길을 발견하라.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힘으로 도달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통 5개 이상의 어떤 것도 살 만한 집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그러므로 만약 집주인이 6개 단위의 건물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가 될 것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번째 요소가 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발을 적시고 그것 외에도 일어나는 두려움과 불안을 피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파악하는 것 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핵심 특성 통찰력이 없다면, 당신은 다시 실패할 운명이다.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세상에 나온다. 사람들은 수입 창출 재산을 살 것이고, 항상 인내로 많은 연구를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 그들은 이미 그 일을 겪었고 부동산과 관련된 위험을 잘 처리하는 것은 검색 엔진 최적화 이득빌의 실제 정보가 부족해서만 이루어진다. 만약 당신이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이것은 정말 위험한데, 왜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모든 좋은 거래를 가장 자주 받는가? 모든 물건과 고정장치는 케이크 조각이 되기 전에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 즉 동기부여가 된 제공자들에게 제안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어떤 사업의 열쇠인 다른 몇 가지를 찾을 수 있지만 이것은 단지 몇몇 사람들의 목록일 뿐이다.

그 결과 부동산을 실제로 매입하고 싶은 투자자를 발굴하고, 현금이 없는 현금을 만들기 위해 8,000달러 안을 매각하고, 지속적인 통합보다 내외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미친다.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비록 수익성이 좋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일을 제대로 피해야 한다면 돈을 잃는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수입을 올린 사람들에 대해 실제로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그것은 하루 이상 이익을 보기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진실되고 얻을 수 있는 충분한 돈을 가진 부동산을 얻는 것에 비해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당신은 거의 돈이 없는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거나(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고 싶거나) 그 가치와 계속 연관되어 있고 당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엄청난 할인금을 개발하고 싶으십니까?

Share